고슬립 (ZZZ) 코인 프로젝트 정보 및 전망, 플랫폼 이벤트 소개

고슬립 코인 프로젝트의 대표적인 컨셉은 웹 3.0 관련 헬스파이지만, 헬스파이 외에도 게임파이 및 SNS파이 관련 플랫폼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1. 헬스파이 : 일상생활 및 사용자의 건강과 관련하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고슬립의 헬스파이 컨텐츠를 이용함으로써 리워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2. 게임파이 : 게임파이는 메타버스 혹은 P2E와 같은 게임을 하면서 게임 수익을 얻는 플랫폼입니다. 고슬립에서도 P2E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SNS파이 : SNS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사람들의 건강 데이터 (수면, 건강 등)를 수집하며, 이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수면 문제를 어시스트 합니다.

또, 고슬립 어플 이용자들이 잠을 잘 잤는지의 대한 수면 점수 결과를 보여주기도 하며, 전체적인 점수 측정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의 수면 계획
  • 수면 품질
  • 고슬립 플랫폼 내의 NFT 아이템 여부
  • 게임 및 소셜 네트워크

이와 관련하여 이번 포스트에서 고슬립 (ZZZ) 코인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런치패드 이벤트

비트겟 거래소에서 진행되는 런치패드 이벤트를 통해 ZZZ 코인을 빠르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ZZZ 코인의 런치패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트겟 계정이 필요합니다.

  1. 가입하기 : 비트겟 가입 후 KYC 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2. 입금하기 : KYC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비트겟 거래소로 입금을 해야합니다. 업비트 및 빗썸과 트래블룰이 승인되었기 때문에 입출금 제한없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최소 300달러이상을 입금해야하며, 미만인 금액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입금 후, 런치패드 페이지에서 비트겟 토큰 (BGB)를 ZZZ코인으로 스왑거래를 해야합니다. 여기서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고 런치패드를 신청하시면 더 많은 ZZZ 코인을 얻습니다.
  3. ZZZ 코인 런치패드 신청하기
  4. ZZZ 코인 관련 다양한 이벤트 혜택 누리기
  5. 이벤트 기간 : 4월 10일 ~ 4월19일

ZZZ 코인 런치패드 참여를 위한 대략적인 과정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런치패드는 예금풀과 선샤인풀 총 2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최대 18000개의 ZZZ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예금풀 : 입금 자산 금액의 따라 최대 18000 ZZZ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 션샤인풀 : 예금풀에서 티켓 1장 미만을 받은 이용자에게 입금풀 종료 후 20만개의 ZZZ 코인 일부를 제공하는 이벤트.

아래의 공식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공식 이벤트 내용

Launchpad – Bitget x GoSleep(ZZZ)

Introducing our Launchpad ZZZ

GoSleep is the number one Web3 sleep tracking and healthy living reward app built in the Arbitrum ecosystem. It aims to motivate users to pursue a healthy lifestyle and provides personalized advice on sleep patterns to help them gradually develop healthy sleeping habits.

Deposit pool

  1. Sign up for a Bitget account and complete KYC verification.
  2. Log in on the Launchpad page and use the button to register.
  3. Each user must deposit at least 300 USDT to join the event.

Sunshine pool

  1. Users who participated in the Deposit pool but received less than 1 ticket can grab a share of the 200,000 ZZZ Sunshine pool after the results of the Deposit pool have been announced.
  2. Each user can get up to 200 ZZZ from the Sunshine pool.
  3. ZZZ rewards from the Sunshine pool will be automatically swapped with BGB.

GoSleep (ZZZ) to feature on Bitget Launchpad! Grab a share of the deposit pool and sunshine pool!

https://www.bitget.com/en-GB/support/articles/12560603779236

고슬립 (ZZZ) 코인 플랫폼 소개

헬스파이 및 게임파이, SNS파이와 관련하여, 고슬립 프로젝트의 다양한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침실 NFT

침실 NFT는 어플 내에서 사용되는 사용자의 침실 공간입니다. 내 입맛대로 침실 공간의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지만, 커스텀 하기 위해서는 침실 공간 관련 NFT를 보유해야합니다.

베개나 가구 등의 각 NFT 재료들을 조합하여, 독특한 나만의 NFT를 만들 수 있으며, 내 취향대로 만든 침실 공간을 고슬립 SNS 커뮤니티에서 소개 및 공유할수있기도 합니다.

필요한 NFT는 조합을 통해서도 제작할 수 있지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 필요없는 NFT를 판매함으로써 판매 수익을 얻기도 합니다.

희귀하거나 사용자들이 자주 찾는 NFT일수록 고가의 금액으로 책정되며, 더 많은 헬스파이 수익을 노려볼 수 있기도 합니다.

파트너와의 동침

이름 그대로, 가상 침실 공간에서 내가 지정한 파트너와 동침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가상 침실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기도 합니다.

실제 수면 데이터

실제 수면 데이터는 사용자들의 실제 수면 상태의 대해 데이터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매우 간단히 말해서, 애플 워치나 갤럭시 워치와 같은 건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고슬립 코인은 애플워치와 Fitbits와 같은 디바이스를 제조하는 업체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며, 고슬립 프로젝트 만의 기기를 제작하여,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고슬립 APP과 고슬립 측에서 제공한 실물 기기 사용을 통해 수면 및 건강 데이터를 더 자세한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면 데이터 분석

고슬립의 모든 사용자들로부터 실제 수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하루에 잠을 몇시간 자는지 데이터를 측정합니다.

주에 평균적으로 몇 시간 자는지를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래프로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몇 시에 잠을 자는지 평균 수면 시간을 비교하여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친구 초대

친구를 초대함으로써, 친구와 함께 수면 품질을 공유하고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로 간에 공유함으로써 토큰 및 보상을 받습니다.

고슬립 코인 전망

고슬립 코인 전망 경우는 장투로 투자하기에 굉장히 적합한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수면 및 건강 데이터와 관련되어, 헬스파인 코인들이 많이 없을 뿐만아니라, 고슬립 프로젝트 만의 실물 기기를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플랫폼을 이용하면서 수익을 얻는 가상화폐는 기본적으로 초기에 선점하신다면 추후에 놀라운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현재 어플도 만들어진 상황인데다가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프로젝트 완성도가 많이 높은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고슬립 코인 토큰노믹스

총 발행량6억개
리워드45%
개인 판매12%
시장 유동성1%
20%
재단10%
마케팅12%
비트겟 런치패드 총 유통량2백만개
입금풀 이벤트 총 유통량180만개
션샤인풀 이벤트 총 유통량20만개

고슬립 코인은 아직까지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세한 시세 데이터와 시가총액 및 순위 데이터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외 다른 프로젝트도 알아보기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