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ABBC) 코인 프로젝트 정보 및 플랫폼 소개

알리바바 코인으로 알려져 있었던 ABBC 코인은 알리바바 측 항의에 의해 에이비비씨 코인으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알리바바 발행 코인이라는 코인 계의 큰 이슈가 있기도 했었습니다만, 양측 간의 아무런 관계가 아님을 밝혔습니다.

ABBC 코인 컨셉은 다른 가상화폐들과 다르게 명확한 컨셉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양한 가상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목적 암호화폐입니다.

디파이 관련 서비스 뿐만아니라 덱스 거래소, 전자상거래, 리서치 사이트 등 다양한 플랫폼과 연동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초기 토큰은 이오스 코인 네트워크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만, 현재는 메인넷이 완료된 상황이며, ABBC 코인 만의 네트워크와 블록체인 탐색기를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이번 포스트에서 ABBC 코인의 대해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BC 코인 정보

ABBC 코인 프로젝트에서 제공하는 어떤 플랫폼 종류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라딘 지갑

알라딘 지갑과 제휴를 맺어 ABBC 코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지갑이란, 간단히 말해서 바이낸스의 트러스트 월렛과 이더리움의 메타마스크와 같은 핫월렛 지갑입니다.

사용자들의 자산들을 직접 보관하지 않으며, 타 월렛 서비스와 연동하여 비보관용 지갑으로 사용됩니다.

알라딘 프로 월렛

기본 월렛은 간단한 지갑이며, 비보관식 지갑이라고 했다면, 알라딘 프로 월렛은 사용자들의 자산을 직접 관리합니다.

ABBC 코인 팀 측에 의하면, 암호화폐 자산을 매우 강력한 보안 기술을 통해 관리를 한다고 안내하고 있으며, ABBC 코인 뿐만아니라 다른 가상화폐들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있기도 합니다.

트러스트 월렛 및 메타마스크와 같이 경력이 오래된 지갑이 아니기 때문에 보안 정도가 어느정도 수준인지는 확실하게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바이알라딘 전자상거래

바이알라딘이란 쿠팡이나 아마존과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입니다. 바이알라딘은 두바이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결제를 위한 쇼핑몰이며, 전 세계적으로 물품을 사고 팔 수 있는 커머스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결제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BNB, ABBC 코인만 가능하며, 이 외의 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추가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리얼 리서치

리얼 리서치는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전문가들의 의견과 논문들, 각종 뉴스들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알리바바 코인과 제휴를 맺었으며, 리얼 리서치 활동을 통해 ABBC 코인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 덱스

도미노 덱스는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지난 22년 8월에 ABBC 재단에서 출시한 플랫폼이며, 메타마스크 연동만으로 가상화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KYC 인증 없이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거래 수수료도 저렴하지만, 아직까지는 인지도가 그렇게 많지 않은 거래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록체인 탐색기

BSCSCAN 및 이더스캔과 같은 블록체인 탐색기를 제공합니다. 알리바바 코인도 메인넷을 완료한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자체 탐색기가 있으며, 쉬운 추적이 가능합니다.

최근 거래 내역 및 상위 홀더 계정 등 기본적으로 탐색기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가 공개되어있습니다.

스왑거래

홈페이지 내에서 1:1 다이렉트 스왑할 수 있는 디파이 거래를 제공합니다. 알리바바 코인에서 바이낸스 네트워크 기반의 BABBC, 이더리움 기반의 WABBC, 매틱 기반의 MABBC 코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왑거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메타마스크 월렛을 연동해야합니다.

알리바바 (ABBC) 코인 기본 정보

코인 순위244위
시세120원
시가총액₩156,884,719,687원
최고점2700원
발행량15억개
거래가능한 거래소비트겟, MEXC

ABBC코인 전망

디지털코인프라이스 가격 예측 전망 사이트의 따르면, abbc 코인 시세 전망은 내년에 최대 240원까지 도달할 것으로 밝혔으며, 2년 뒤에는 최대 400원, 30년도에는 최대 1200원까지 도달할 것이라고 안내합니다.

프로젝트 전망은 상당히 밝다고 볼 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탈중앙화 거래소에서의 거래소 토큰으로 활용될 뿐만아니라, 알리바바 코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추후에 알리바바 재단의 덱스 거래소가 유명해지고, 이용자 수가 많아지거나, 결제 코인으로써 활용도가 많아진다면 지금 보다 더 많은 유동성이 발생함의 따라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망이 밝은 프로젝트라고 할지라도, 비트코인 시세의 따라 떡락 혹은 계단식 하락장을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신중한 투자가 필요함을 말씀드립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