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디파이연파이낸스 (YFI) 코인 정보 4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연파이낸스 (YFI) 코인 정보 4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연파이낸스 (YFI) 코인 정보 4가지 및 전망, 거래소

연파이낸스 (YFI)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디파이 예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연파이낸스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코인의 대한 이자 보상을 받을 수있으며, 이자 보상은 모두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관리 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연파이낸스 (YFI) 코인 정보와 전망, 상장 거래소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 0.03%0.01%, 0.048%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5점 만점 (가장 추천)5점 중 4.55점 중 45점 중 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연파이낸스 (YFI) 코인 정보 4가지

  • 연파이낸스 (YFI)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코인 기본정보
  • 코인 전망은?
  • 연파이낸스 코인 가격이 비싼 이유는?

연파이낸스 (YFI) 코인이란?

YFI 코인이란, 간단하고 쉽게 말해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각 암호화폐를 스테이킹 함으로써, 높은 APY 이자 보상을 제공받을 수있는 전형적인 디파이 예치 플랫폼입니다. 암호화폐 뿐만아니라, 스테이블 코인 예치 및 보상이 가능합니다.

연파이낸스 디파이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있도록 돕고있으며 (수익률 극대화) 디파이 수익률의 위험성을 최소화시키고자 관련 기능을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빗썸 스테이킹 방법

코인 기본정보

연파이낸스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36,666개
최고 시세 (고점)1억 1천6백만원
시가총액3조 3천억
순위123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빗썸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 YFI 코인 기업

연파이낸스 코인 기업은 yearn.finance 입니다. 연파이낸스 코인 기업의 본사 위치는 남아프리카입니다. 연파이낸스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 수는 2명에서 10명입니다.

  • YFI 코인 대표

연파이낸스 코인 대표는 안드레 크론제 (Andre Cronje) 입니다. 안드레 크론제와 그의 몇몇 팀에 의해 연파이낸스가 만들어졌지만, 안드레 크론제는 올해 3월에 연파이낸스 서비스를 중단한 동시에 암호화폐 업계를 떠난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연파이낸스 코인 전망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파이낸스 팀은 안드레 크론제를 대체한 멤버가 있다고 밝혔습니다만, 그 인물이 누구인지는 자세한 내용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YFI 코인 초기 투자자

초기 투자자는 토큰Z 캐피탈 (TokenZ Capital) 한 곳입니다. 토큰Z 캐피탈은 암호화폐 채굴 서비스와 NFT, 메타버스 관련 블록체인 기업에 전문적으로 투자를 하는 기업입니다.

연파이낸스 뿐만아니라, 솔라나, 폴리곤 등 총 6개의 블록체인 투자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스테이킹 5가지 정보

코인 전망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YFI의 전망은 그렇게 밝은 편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현재 코인 시장에 디파이 관련 코인들이 너무 많을 뿐만아니라, 연파이낸스 코인만의 돋보적인 서비스가 단 하나도 없기 때문입니다.

디파이 예치 플랫폼은 너무 흔한 플랫폼이며, 조금만 구글링 해도 쉽게 이용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심지어, P2E, 메타버스 관련 코인 임에도 디파이 플랫폼을 제공하는 코인들도 있습니다.

연파이낸스 코인은 비트코인 시세 상승 및 알트코인 상승장에 따라, 시세 상승의 기대는 해볼 수있겠지만, 막 5배, 10배이상 이런 식으로 수익이 나는건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파이낸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연파이낸스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연파이낸스 코인은 올해 (2022년) 3월, 연파이낸스와 팬텀코인 설립자 중 한 명인 안드레 씨와 안톤 씨가 암호화폐 세계를 떠난다는 트위터글을 올리기도 했으며, 이 소식 때문에 연파이낸스 코인 시세가 급락하는 등 악재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연파이낸스 코인 가격이 비싼 이유는?

연파이낸스 비싼 이유는 유통량이 (3만개) 적다는 이유때문입니다. 연파이낸스는 2020년 7월 17일 시작 가격은 불과 30달러 (36,000원) 였으며, 2달도 안되서 4만달러 (4800만원)를 찍었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당시 연파이낸스 디파이 플랫폼의 높은 수익성때문에 한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유통량도 적은데다가, 폭발적인 성장에 의해, 비싼 가격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디파이 코인 종류 3가지 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연파이낸스 코인의 대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연파이낸스 코인 디파이는 디파이 초보자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있도록 설계되어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연파이낸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