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USDT 관련 2023년 모든 최신 정보

바이낸스 USDT 관련 2023년 모든 최신 정보

바이낸스 USDT 관련하여 매우 다양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USDT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의 각 지갑 유형마다 일정 USDT 테더 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 바이낸스 USDT 전환 방법은 업비트나 빗썸에서 바이낸스 거래소로 리플이나 트론과 같은 가상화폐를 입금해야하며, 해외 코인 거래소의 경우는 다이렉트로 USDT 송금을 하시면 USDT 전환 작업을 별도로 해주지 않아도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포스트에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USDT 4가지 정보

  • USDT 구매 및 전환 방법
  • USDT 출금 및 입금 방법
  • USDT 수수료
  • USDT 선물거래

바이낸스 USDT 구매 및 전환 방법

바이낸스 USDT 구매 혹은 전환 방법은 대표적으로 총 2가지 방법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하나는 OTC 거래를 통해서 USDT 구매하는 방법, 나머지 하나는 현물거래 페이지를 통해서 얻는 방법입니다.

OTC 거래를 통해서 USDT 코인 얻어보기

바이낸스 USDT 전환을 위해서 OTC 거래 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Trade > Binance OTC > Start trading 버튼을 차례대로 눌러줍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OTC 거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를 적절하게 선택해주시고, 전환하고자 하는 코인을 설정합니다. USDT인 경우 USDT로 맞춰줍니다.

OTC 거래란?

OTC 거래란 간단히 말해서 장외거래입니다. 현물거래와 다르게 1:1 방식으로 다이렉트로 코인을 교환 및 얻을 수 있고, 바이낸스 OTC 거래의 경우는 수수료가 제로이기 때문에 수수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OTC 수수료는?

OTC 수수료는 무료이니 부담없이 마음껏 전환하시면 됩니다!

현물거래를 통해서 바이낸스 USDT 구매 해보기

다음은 현물거래를 통해서 바이낸스 USDT 구매 방법입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현물거래 페이지를 차례대로 접속해주시고, 우측 상단에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코인 페어로 접속해줍니다.

예를들어 빗썸과 업비트 같은 국내 거래소에서 트론을 입금했다면, TRX/USDT 페어를 리플이라면 XRP/USDT로 맞춰줍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선택한 현물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Spot 부분에 체크되어있어야 하며, Cross 3x 및 Isolate 10x는 마진거래이기 때문에 여기서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바이낸스 USDT 수수료

USDT 수수료는 선물 및 현물, 코인 인버스, 출금 대표적으로 총 4가지 종류의 수수료가 지불됩니다. 각 수수료마다의 자세한 지불 정도는 아래의 테이블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플랫폼수수료
USDT 선물 수수료지정가 시장가 : 0.02% 0.04%
USDT 코인 인버스 수수료지정가 시장가 : 0.01% 0.05%
USDT 현물 수수료지정가 시장가 : 0.1% 0.1%
USDT 출금 수수료최저 0.4 USDT

USDT 출금 네트워크는 총 9가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네트워크마다 수수료가 상이하며, 가장 저렴한 네트워크 수수료는 0.2 USDT부터 시작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고하시면 좋은데요.

네트워크 유형수수료 (USDT)
BNB Smart Chain (BEP20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0.29
EOS (이오스)1
AVAX C-Chain1
BNB Beacon Chain (BEP2, 구 바이낸스 네트워크)0.8
Ethereum (ERC20, 이더리움)4.2
Polygon (폴리곤)0.2
Solana (솔라나)1
Tezos (테조스)1
Tron (TRC20, 트론)1

입금 수수료는 모든 네트워크가 무료입니다.

USDT 출금 및 입금

해외 코인 거래소로부터 입금은 가능하지만, 국내 거래소에서의 USDT 입금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빗썸과 업비트 모두 USDT 출금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바이낸스 업비트 USDT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트론과 리플, 이오스와 같은 가상화폐를 먼저 입금하시고 매도 혹은 전환을 통해서 얻어야 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바이낸스의 입금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본인 계정의 대한 USDT 입금 주소와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상대 거래소의 출금 네트워크와 무조건 동일하게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서로 다른 USDT 네트워크로 입금한 경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USDT 모든 자산이 소멸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서로 간의 USDT 네트워크를 동일하게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USDT 네트워크는 총 7가지 종류를 지원하고 있고, BEP20 네트워크 같은 경우는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빠른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입금과 출금 방법

해외 거래소로부터 USDT 입금과 출금 방법 같은 경우는 바이낸스 입금 방법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매우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DT 선물거래

USDT 선물거래는 위 이미지와 같이 Derivatives > USD-M Futures 메뉴를 클릭하시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 위 이미지와 같이 BTCUSDT라고 표시되어있는 부분이 USDT 테더 코인을 사용하여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이 외, 바이낸스 선물거래와 관련해서는 아래의 포스트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낸스 USDT와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뿐만아니라, 블로그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여러분들이 찾고하는 다양한 가상화폐 관련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락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