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추천 순위 TOP 5 원룸 가정용 가성비 모음

공기청정기 추천 순위 TOP 5 원룸 가정용 가성비 모음

안녕하세요!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 총 5가지를 구경하러 여기에 오신거 맞으시죠! 정말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을 시작으로 가정용 공기청정기 추천 상품들까지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만 모아봤는데요.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가 많은 날 혹은 먼지가 많은 집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있는 기기이며, 피부와 폐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이 있는 기기입니다.

또, 가격이 비싼 공기청정기의 경우는 곰팡이까지 잡아낼 수 있기 때문에 집 곰팡이가 많은 곳에 거주하신다면, 공기청정기 사용이 해결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정수기 추천 TOP 5

공기청정기 헤파필터란?

대부분의 공기청정기에 헤파필터가 장착되어있는 기기를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헤파필터는 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Filter의 줄임말이며, 직역으로는 높은 성능의 에어 필터라는 의미입니다.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기는 공기 중의 먼지등을 잡아내는데에 매우 효율적인 필터이며, 적은 에너지로도 높은 효율을 낸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안하면?

공기청정기의 공기청정 능력은 필터에 의해 결정되며, 필터를 교체하지 않으시면 오히려 먼지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동안 필터에 쌓인 먼지가 밖으로 나감으로써 공기가 더 오염될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커피머신 추천 TOP 5

샤오미 미에어 3C 공기청정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5,76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7%
가격141,790원 (X) –> 할인가 131,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추천 평수약 30평
필터여부헤파필터
공기청정방식필터
에너지 등급3등급
크기가로 높이 (24 x 52 cm)
무게4.6kg

샤오미 미에어 3C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은 True 필터를 통해 매우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기기이며,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공기청정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True 필터란 3중 필터를 사용한 샤오미 미에어 만의 기술이며, 최대 시간당 320m3까지의 미세입자들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필터를 의미합니다.

또, 샤오미 제품은 중국산 제품이지만, 이만한 가격에 이런 성능을 가지고 있는 상품은 샤오미 정도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가성비가 뛰어난 공기청정기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단점으로는 A/S가 불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60도 순환 방식

샤오미 미에어 3C 공기청정기는 360도 공기청정 순환방식을 통해 집안 곳곳에 있는 먼지와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시간당 약 30평 수준의 공간을 빠른 속도로 정화할 수 있기도 합니다.

True 필터의 특징

샤오미 공기청정기의 True 필터의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공기중 꽃가루 및 미세먼지 뿐만아니라, 비듬과 부스러기, 먼지, 담배냄새 등 왠만한 냄새를 잡아낼 수 있는 필터입니다.

핵심 특징

360도 빠른 순환 청정 및 트루 필터 뿐만아니라, 저소음의 강력한 모터로 정말 조용하고 만족스러운 깨끗한 공기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장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소음 모드의 경우는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매우 조용한 편이며, 잠 잘때나 조용하게 청정하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또, 단 3번의 동작만으로 누구나 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며, 필터 교체 주기는 약 6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입니다.

원룸 에어프라이어 추천 TOP 5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21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8%
가격89,000원 (X) –> 할인가 54,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추천 평수약 6평
필터여부헤파필터
공기청정방식필터 + 음이온
크기가로 높이 (14.5 x 15 cm)
무게577g

미코 미니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은 말 그대로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기 때문에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사용하시기에 매우 적합한 기기입니다.

약 6평 정도의 공기청정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게도 매우 가벼운 수준이기 때문에 이동할 때나 가지고 다닐 때도 부담 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특징

무게와 크기가 작은 공기청정기이지만, 고성능 필터가 장착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오염 공기들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으며, 샤오미 제품처럼 360도 회전방식으로 청정하기 때문에 빠른 순환이 가능합니다.

또,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용 즉시 아로마 향기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별도로 디퓨저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동식 에어컨 추천 TOP 5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9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5%
가격170,000원 (X) –> 할인가 160,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추천 평수약 10평
공기청정방식필터
에너지 등급3등급
크기가로 높이 (34.9 x 49.9 cm)
무게6.9kg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은 삼성전자 기기 답게 A/S 사후관리가 확실하며, 고장 났을 때도 쉽게 수리할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습니다.

또, 삼성 제품 답게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개인적으로 삼성전자의 가성비 좋고 저렴한 가격대의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자동 운전모드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3100 공기청정기의 대표적인 기능이며,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가 별도로 무언가 설정을 할 필요 없이 먼지센서 및 가스센서가 공기의 상태의 따라 공기 청정을 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저소음 모드

또, 취침모드 및 저소음 모드를 통해 조용하게 청정이 가능하며, 잠잘 때도 소음 걱정 없이 상시 시동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어플 연동

삼성전자 기기의 최고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SmartThings 어플을 통해서 기기 등록 및 관리가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외부에서 온오프 및 필터 구매, 집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TOP 5

쿠쿠 W8200 공기청정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84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8%
가격298,100원 (X) –> 할인가 272,23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추천 평수약 22평
필터여부헤파필터
공기청정방식필터
에너지 등급1등급
크기가로 높이 (39.6 x 75.5 cm)
무게11kg

쿠쿠 W8200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은 비싼 가격대인 만큼, 고성능 기능과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에너지 등급이 1등급이며, 전기세 걱정이 거의 없을 뿐만아니라, 공기 청정이 가능한 총 8200여개의 공기 흡입구를 통해 매우 빠른 공기청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핵심 특징

일반적인 공기청정기 제품들은 PM 2.5 사이즈의 초미세먼지까지만 청정이 가능하지만, 쿠쿠 W8200 공기청정기는 최대 PM 1.0 사이즈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청정이 가능하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거의 왠만한 작은 입자의 먼지까지 잡아내기 때문에 청정 능력이 뛰어나며, 높은 가격 만큼 확실한 성능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뿐만아니라, 보통은 3단계 필터로 구성되어있지만, 이 제품은 총 4단계 필터로 구성되어있고, 한 단계 더 높은 청정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거의 완벽한 수준의 깨끗한 공기를 얻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금전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 중에서 확실한 공기청정기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가성비 무선청소기 추천 TOP 5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56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8%
가격259,000원 (X) –> 할인가 160,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추천 평수11평
공기청정방식필터
에너지 등급3등급
크기가로 높이 (34 x 46.9 cm)
무게5.5kg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도 삼성전자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코웨이란 브랜드있는 제품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고 인기있는 공기청정기 중 하나입니다.

유해가스 제거 탈취 효율 및 자동모드 미세먼지 제거성능, 소음 부분에서 우수 평가 및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강력한 청정력과 간편 필터 교체 등 다양한 장점들이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강력한 청정력

코웨이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도 초미세먼지 최대 99.9%까지 제거할 뿐만아니라, 바이러스 및 곰팡이까지 최대 99.9%까지 잡아낸다는 핵심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룸 곰팡이나 아파트 곰팡이 때문에 걱정이 있으셨던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어볼 수 있는데요.

쉬운 관리

필터 교체도 누구나 쉽게 쉬운 교체가 가능할 뿐만아니라,코웨이 제품이기 때문에 사후 A/S 관리가 매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일반 브랜드 없는 중국산 제품의 경우는 사후관리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고, 고장나면 새로 사야한다는 단점이 있기도 하죠.

갤럭시 버즈 추천 TOP 5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가정용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과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공기청정기는 꼭 필수 기기는 아니지만, 미세먼지가 많은 날 혹은 아이를 육아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면 좋은데요.

아이 건강 뿐만아니라, 여러분들의 폐 및 피부 건강을 조금이라도 더 관리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 좋은 기기를 구매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