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TOP 5 캡슐 반자동용 기능 포함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TOP 5 캡슐 자동용 기능 포함

안녕하세요! 커피머신 추천 종류 총 5가지를 구경하러 여기에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찾아와주셨어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상품 및 반자동 커피머신 추천 상품들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꺼번에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커피머신은 평소에 커피를 즐겨하신다거나 카페를 자주가시는 분들이 구매하시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집에서도 얼음만 있으시다면 아메리카노를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기기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나, 가정에서 재택근무를 많이하신다거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는 더욱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인 에어프라이어 추천 TOP 5

커피머신 반자동 자동 차이점은?

커피머신에는 대표적으로 수동 반자동 자동 총 3가지 종류의 기기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작동방식마다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에 맞게 전자동 커피머신은 기계가 다 알아서 커피를 해주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게 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점과 커피를 할 때마다 맛이 항상 일정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런 반면, 반자동과 수동은 사용자의 커피 제작 실력의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고, 사용자가 약간의 조작을 해줘야한다는 부분이 전자동의 비해 조금 불편할 수 있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카페에서는 전자동식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있고, 반자동과 수동 커피머신의 비해 비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만, 가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며, 반자동 커피머신 또한 나쁜 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리 프란시스 Y3.3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72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2%
가격119,260원 (X) –> 할인가 104,54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조작방식반자동
용량0.9L
사용유형가정용
크기가로 높이 (10 x 25.4cm)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 추천 제품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며, 원하는 컵의 온도와 커피양을 선택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괜찮은 성능과 가성비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캡슐을 사용하여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기계인데요. 디카페인 커피 또한 만들 수 있는 기기입니다.

기능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에는 대표적으로 총 6가지의 기능들이 내장되어있습니다. 기능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동 멈춤 기능
  • 커피양 자동 조절 기능
  • 사용 후 15분 뒤 자동 절전모드로 돌아가는 기능
  • 커피머신 내부 자동 청소 프로그램
  • 2가지 컵받침 높이 조절 기능
  • 에스프레소 및 아메리카노

이동식 에어컨 추천 TOP 5

딜루비스 디벨라 반자동 커피머신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8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6%
가격79,000원 (X) –> 할인가 74,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조작방식반자동
용량1.6L
사용유형가정용
소비전력850와트

딜루비스 디벨라 커피머신 추천 제품은 저렴한 가격대에서 구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며,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인데요. 에스프레소 뿐만아니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15바 압력 추출

딜루비스 디벨라 커피머신은 15바 압력 추출을 통해 본연의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디벨라 모터는 커피원두에 안정적인 압력을 제공함으로써 항상 균일한 커피를 추출한다는 특징도 있는데요.

특히나 풍성하고 부드러운 커피 크레마가 생성된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5바 10바 15바 차이는?

15바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대량의 커피 크레마 추출이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빛나는 표면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인데요.

반면 10바의 경우는 소량의 커피크레마 추출이 가능하지만, 대부분은 기포형태로 되어있으며 지속시간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5바의 경우는 커피크레마 추출이 불가능한 압력 수준이며, 커피라떼 등의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만들지 못합니다.

우유 스팀조절기

딜루비스 디벨라 커피머신에는 카페라떼와 카푸치노와 같은 커피를 위해 강력한 우유 스팀조절기 기능이 내장되어있습니다. 부드러운 우유거품이 생성되어 여러분들이 즐겨하시는 우유가 함유된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컵워머 및 투샷 기능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컵워머 기능은 컵을 미리 따뜻하게 데워주는 기능이며, 커피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투샷 기능은 2개의 커피를 동시에 추출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손님이나 커피를 연속적으로 먹고자할 때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미니가습기 추천 TOP 5

필립스 1200 시리즈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55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43%
가격599,000원 (X) –> 할인가 337,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조작방식전자동
용량1.8L
사용유형가정용
크기가로 높이 (24.6 x 43.43cm)

필립스 1200 시리즈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추천 제품은 필립스의 대표 커피머신 중 하나이며, 가격이 비싼만큼 확실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있는 고급형 가정용 커피머신입니다.

저가형 커피머신은 기능과 성능이 2% 부족하거나 조금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만, 이 제품은 비싼만큼 확실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는데요.

간편하고 쉬운 사용

원터치 기능을 통해 다양한 커피 종류를 제작할 수 있으며, 커피 진하기와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기도 합니다.

또, 에스프레소와 커피 2가지 종류의 커피를 매우 간편하게 만들 수 있기도 하며,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춰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기도 합니다.

아쿠아 클린 필터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아쿠아 클린 필터를 통해 커피의 최상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최대 5천잔까지 석회질을 자동으로 제거하여, 최상의 커피맛을 유지시켜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냉장고 추천 TOP 5

위즈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28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0%
가격139,000원 (X) –> 할인가 125,1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조작방식반자동
용량1.2L
사용유형가정용
크기가로 높이 (28.9 x 31cm)

위즈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추천 제품은 커피 제작 초보이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이며, 가성비 최고 및 3가지 포터필터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또 캡슐 호환이 가능한 기기이며, 반자동 커피머신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기능

위즈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는 대표적으로 총 6가지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 바텀리스 필터 및 캡슐호환필터, 포터필터 총 3가지 필터가 제공
  • 15바 압력의 추출
  • 추출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게이지 기능
  • 2샷 동시 추출가능한 제품
  • 카페라떼와 같은 우유 커피 제작 가능
  • 핫 홀더 기능 (컵을 데워주는 기능)

전기포트 추천 TOP 5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485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6%
가격390,050원 (X) –> 할인가 331,6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조작방식전자동
용량1.7L
사용유형가정용
크기가로 높이 (38.1 x 48.4cm)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추천 제품은 필립스와 마찬가지로 테팔이란 브랜드 있는 대표적인 커피머신 중 하나이며, 가격 대비 고성능 및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필립스 쪽을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만, 테팔 반자동 커피머신도 나름 다양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특징

테팔 에센셜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에는 대표적으로 총 4가지 종류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1. 예열이 필요한 기기가 아니기 때문에 바로 첫 잔부터 따뜻한 커피를 얻을 수 있다는 점
  2. 큰 LCD 화면을 통해 간편한 설정이 가능하며, 초보자 분들도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3. 커피 농도를 최대 3단계까지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몇 번의 버튼만으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맛있는 커피를 즉시 제작할 수 있습니다.

1인용 미니 전기밥솥 추천 TOP 5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커피머신 추천 제품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동 및 반자동 수동 커피머신들은 각각 장단점들이 있으며, 여러분들이 원하는 형태의 따라 알맞은 커피머신을 선택하시면 최고의 커피를 얻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집에 커피머신이 있으면 삶의 질의 대해서 큰 변화가 올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