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추천 TOP 5 가정용 및 소형 가성비 모음

정수기 추천 TOP 5 가정용 및 소형 가성비 모음

안녕하세요! 정수기 추천 제품 총 5가지를 구경하러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정용 정수기 추천 제품을 시작으로 소형 정수기 추천까지, 1인용 원룸 정수기 추천 제품을 찾고계시는 분들이 참고하시기에 좋은 포스트라고 생각하는데요!

정수기 종류는 대표적으로 총 3가지로 구분되어있으며, 각각 직수형 및 물통형, 탱크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 정수방식 마다 특징들이 있고 어떤 방식이냐의 따라 가격에 있어서도 많은 차이가 있기도 한데요.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TOP 5

직수형 정수기 VS 물통형 정수기

직수형 정수기는 정수기 내에 물을 보관하지 않으며, 직수관에서 물을 뽑아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매우 깨끗하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또, 거의 대부분 전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기세 걱정도 없다는 점인데요.

물통형 정수기는 물통을 위에다 올려서 정수하는 방식이며, 직수형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물을 계속 충전해줘야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불리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온수와 냉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 부담도 적기 때문에 원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정수기 제품이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인 에어프라이어 추천 TOP 5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46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7%
가격189,000원 (X) –> 할인가 156,4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1200L
정수방식직수형
무게4kg
크기가로 높이 (11.5 x 34.1 cm)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추천 제품의 최고 장점으로는 퓨리얼 만의 특허받은 3필터 6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매우 깨끗한 정수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과 기사님의 방문설치가 가능한 기기라는 점인데요.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우수하며, 가정용 및 소형 정수기 추천 제품들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또, 원룸에 거주하시는 분들 1인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도 매우 최적화되어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특징

일반적으로 소형 직수형 정수기 제품들의 경우는 3~4단계 필터링 정도만 제공하지만, 이 제품은 6중 필터링이기 때문에 미세한 잔여물까지 모두 걸러냄으로써, 정수물을 매우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습니다.

또 대표적으로 총 8가지 종류의 기능들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 쉬운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 작동
  • 세척 가능한 분리형 코크 적용
  • 자석형 분리형 물받이
  • 전원코드가 필요 없는 정수기
  • 세균 번식 걱정없는 저수조 미사용
  • 필터 교환이 필요한 경우 SMS 문자로 알람 오는 기능
  • 필터 교환시 자동원수 차단 기능
  • 클릭앤 로테이트라고 하여, 쉽게 돌려서 교체할 수 있는 기기

이동식 에어컨 추천 TOP 5

청호나이스 Compact 직수형 정수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08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
가격219,000원 (X) –> 할인가 214,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640L
정수방식직수형
무게1.9kg
크기가로 높이 (12.8 x 37.7 cm)

청호나이스 Compact 직수형 정수기 추천 제품은 가격이 퓨리얼 제품보다 비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만, 비싼 만큼 확실한 성능과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특히나, 무게가 굉장히 가벼우며 크기 또한 굉장히 작기 때문에 자리를 거의 차지하지 않으며 이사짐 옮길 때도 부담이 없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특징

퓨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전원이 필요 없는 직수 정수기이며, 주방 어디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전기세 걱정이 없기도 한데요.

다이얼 회전형 취수 방식을 통해 누구나 쉽게 취수할 수 있으며, 물방울 형상의 아이콘에 다이얼 고정 시 풍부한 양의 정수를 연속적으로 취수할 수 있기도 합니다.

세척 관리

정수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물 나오는 취수구가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만, 이 제품은 취수구를 쉽게 돌릴 수 있으며, 집에서도 쉽게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뿐만아니라, ATCR 필터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림으로써 집에서도 매우 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한데요.

간단히 말해서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따로 정수기 아줌마를 부르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세척 및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갤럭시버즈 추천 TOP 5

SK매직 미니 Green41 무전원 정수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19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6%
가격199,000원 (X) –> 할인가 146,05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정수방식직수형
무게2kg
크기가로 높이 (9.4 x 29 cm)

SK매직 미니 Green41 무전원 정수기 추천 제품도 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직수형인데다가 소형 정수기로써 매우 작은 사이즈의 크기 및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이사짐 및 설치가 매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특히나 SK 매직이란 브랜드있는 제품이며, A/S 수리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기도 한데요.

또, 전문설치가 필요없이 수전에 연결만 해도 바로 정수가 가능하며, 깨끗한 물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싱크대 구멍 뚫는 걱정 없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기도 한데요.

특징

전기가 필요없는 정수기이며, 전기세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시켰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매우 깨끗한 기기라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지 않으며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 추천 TOP 5

미디어 미니 냉온 정수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19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6%
가격89,900원 (X) –> 할인가 74,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에너지등급5등급
정수방식물통형
무게3.9kg
크기가로 높이 (27,9 x 41.5 cm)

미디어 미니 냉온 정수기 추천 제품은 생수병 및 물통만 있으면 냉수 및 온수를 즉시 얻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지만, 주기적으로 물통에다가 물을 보충해줘야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 땐 직수형보다 더 많은 금액이 빠져나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물을 보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직수형보다 위생적인 면에서도 좋지 않기도 합니다.

물통형 정수기가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는 커피나 라면을 만들기 위한 온수가 필요하신 분들 혹은 여름철 시원한 냉수가 필요하신 분들이 구매하시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특징

미디어 미니 냉온 정수기에는 대표적으로 총 5가지의 특징들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데요.

  • 스마트한 냉각 시스템 (정수에서 냉수)
  • 화상 방지 잠금기능
  • 냉수 온수 간편 조작
  • 다양한 크기의 물통 호환
  • 슬림하고 작은 소형 정수기

전기 코드를 꽂고 물통만 넣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수도관을 필요로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전원코드를 넣을 수 있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TOP 10

Apnoo 가정용 미니 스탠드 정수기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9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27%
가격88,000원 (X) –> 할인가 63,5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정수방식물통형
무게3kg
크기가로 높이 (26 x 29 cm)

Apnoo 가정용 미니 스탠드 정수기 추천 제품도 마찬가지로 물통형 방식이기 때문에 위 제품의 특장단점들을 가지고 있는 기기입니다.

가격이 미디어 미니 냉온 정수기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하지만, 인기 및 판매량에 있어서는 미디어 정수기가 더 좋으며, 후기평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많은 구매자들이 있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미디어 냉온 정수기를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전기자전거 추천 TOP 7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정수기 추천 제품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생적이면서도 쉬운 설치가 가능하며, 장기적으로 보았을땐 무조건 직수형 정수기가 좋다는 특징이 있지만, 물통형 정수기보다는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물통형 정수기는 가격이 저렴하며, 물통만 있으면 냉수 및 온수를 얻을 수 있다는 최고 장점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랫동안 사용하실 예정이시라면 무조건 직수형 정수기를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이상 좋은 정수기 제품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