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에어컨 추천 순위 TOP 5 당신이 찾는 제품

이동식 에어컨 추천 순위 TOP 5 당신이 찾는 제품

안녕하세요! 총 5가지의 이동식 에어컨 추천 상품을 구경하러 여기에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방문해주셨어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이동식 에어컨 추천 상품들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상품들을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이동식 에어컨의 최대 장점으로는 실외기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으며, 일반적인 선풍기와 냉풍기보다는 더 확실하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내 마음대로 언제든지 방을 옮기면서 쉬운 설치가 가능할 뿐만아니라, 이사갈 때도 쉬운 이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기도 한데요.

이런 최고의 장점들이 있는 반면에 몇 가지 단점도 존재합니다. 바로, 일반 에어컨보다 냉방 정도가 약하다는 점과 소리가 더 시끄럽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확실한 냉방 효과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설치형 에어컨 + 실외기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니 가습기 추천 TOP 5

이동식 에어컨 한 달 전기세는?

이동식 에어컨도 일반 에어컨과 마찬가지로 소비전력이 높으며, 장시간 틀어놓는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달 전기세가 높게 나올 수 있는데요. 또, 아파트인지 오피스텔인지, 원룸인지의 따라 전기세가 달라질 수 있기도 합니다.

원룸의 경우는 많아봐야 최대 1~3만원 수준 정도이며, 아파트는 3~4만원, 오피스텔은 4~5만원 정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매일 이동식 에어컨을 사용했을 경우 입니다.

까르페 브리즈 실외기 없는 에어컨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5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천일특송
할인율38%
가격810,000원 (X) –> 할인가 499,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비전력1150와트
크기가로x세로 (44×71.5cm)
이동 방식바퀴형
냉방능력3500와트
추천 면적9평

까르페 브리즈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은 가격 대비 냉방 능력이 굉장히 강한 제품이며, 냉방 뿐만아니라 제습기 및 송풍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제습기와 선풍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최고 장점이 있습니다. 또, 국내 유일하게 TCL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실외기 설치가 필요없는 에어컨이기도 한데요.

TCL 기술이란?

TCL 기술은 에어컨 내구성 향상을 위해 공기와 물, 부식물로부터 부식을 방지하며, 염분과 산 침전물 축적을 방지하며 물방울로부터 코일을 보호하는 기술입니다. 또, 열전달 프로세스를 개선하며, 에너지를 절약함으로써 냉각 용량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데요.

강력한 냉방력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타 제품들의 가격 대비 강력한 냉방력을 가지고 있는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최대 10평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누르는 동시에 시원함을 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소음 및 취침모드

전반적으로 소음이 적은 에어컨이며, 취침모드를 통해 밤에도 조용하게 작동시킬 수 있는 에어컨입니다. 또 최적의 온도로 바꿔줄 수 있기 때문에 잠 들기 더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기도 하는데요.

친환경 제품

옛날 에어컨 제품들은 오존층 파괴 가능성이 있는 냉매를 사용하였지만, 이 제품은 오존층 파괴 지수가 0인 친환경 냉매를 사용하였으며, 깨끗한 환경과 환경오염을 주지 않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27인치 모니터 추천 TOP 5

한솔 실속형 이동식 에어컨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
가격598,000원 (X) –> 할인가 577,6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비전력680와트
크기가로x세로 (50×89.5cm)
이동 방식바퀴형
무게21.5kg
냉방능력1800와트
추천 면적6평

한솔 실속형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은 위에서 소개드린 제품보다 스펙이 조금 뒤쳐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더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되는 제품일 뿐만아니라 물세척 가능한 필터가 적용되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 뿐만아니라, 최대 5미터까지 덕트 (냉풍구)를 연장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중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더운열 분산 시스템

더운열 분산 시스템이란, 내부에서 발생하는 응축수를 활용하여, 뜨거운열을 일부 냉각시킴으로써 밖으로 빠져나가는 더운바람을 최소화시킨 시스템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실외기에서 나오는 뜨거운 바람을 정말 최소화시켰다는 의미인데요.

자가증발 방식

일반 에어컨 제품이나 타 제품들의 경우는 에어컨을 사용함으로써 물통을 비워야한다거나 하는 귀찮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솔 실속형 이동식 에어컨은 자가증발 방식을 통해 물통을 거의 비울 필요가 없으며, 알아서 증발된다는 점이 편리한 제품입니다.

가성비 무선청소기 추천 TOP 5

캠트래블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5%
가격348,900원 (X) –> 할인가 331,3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비전력315와트
크기가로x세로 (29×45.3cm)
이동 방식바퀴형
냉방능력435와트

캠트래블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은 소비전력과 냉방능력이 낮은 대신에 타 제품 대비 사이즈가 작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보니, 캠핑용 혹은 여행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비전력이 낮은 만큼 전기세도 많이 나오지는 않습니다만, 냉방 능력 부분에 있어서 만족스럽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내에서 사용하시기 보다는 특정 장소 (텐트 혹은 차량 내부 등)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특징

소비전력과 세기가 낮고, 사이즈가 작은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이동식 에어컨에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송풍 기능을 통해 서큘레이터를 대체할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철이나 장마철에는 제습기능을 통해 습도를 낮춰볼 수 있기도 합니다.

또,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전력도 거의 먹지 않는 에어컨이기 때문에 전력의 대한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최대 4인까지 커버할 수 있는 냉방력
  • 강한 바람
  • 고온다습에 좋은 제습
  • 서큘레이터와 에어컨 기능

가정용 건조기 추천 TOP 5

TCL 3 in 1 이동식 에어컨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312,3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비전력820와트
크기가로x세로 (32x67cm)
이동 방식바퀴형
무게22kg
냉방능력2600와트
추천 면적6평

TCL 3 in 1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은 판매 가격 대비 매우 다양한 기능들과 장점들이 있는 제품이다보니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가격 대비 이렇게 가성비 좋은 에어컨은 좀처럼 잘 찾기가 어려울거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TCL 3 in 1 이동식 에어컨 제품의 특징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징

TCL 3 in 1 이동식 에어컨은 내부에 파워 냉방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강력하고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또, 자동 배수기능을 통해 고인물을 따로 버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배수가 가능합니다. 또, 수면모드를 통해 저소음 냉방모드가 가능하며, 전반적으로 소음이 적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며, 첫번째에 소개드렸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TCL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기도 한데요.

냉장고 추천 TOP 5

대유위니아 냉난방 이동식 에어컨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
가격429,99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소비전력1200와트
크기가로x세로 (47.5×79.8cm)
이동 방식바퀴형
무게34 kg
냉방능력3200와트

대유위니아 냉난방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은 위니아에서 생산되는 이동식 에어컨이기 때문에 사설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보다 더 우수한 신뢰성이 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특히나, A/S 면에서 굉장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나 2년간 무상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최고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를들어, 제품 뽑기를 잘못해서 이상한 에어컨이 도착했을 경우 무상품질보증 서비스를 통해 무상수리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난방 가능

보통 이동식 에어컨 가성비 좋은 제품들의 경우는 냉방과 송풍, 제습 총 3가지 정도만 제공하지만, 위니아 이동식 에어컨 제품은 난방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최고 장점입니다. 겨울철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히터기 및 온풍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기덕트 방식

조금 불편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만, 대유위니아 냉난방 이동식 에어컨은 실외기가 없는 대신에 배기 덕트 방식으로, 공기를 배출합니다. 따라서, 배기 덕트가 실외로 빠져나갈 수 있도록 설치를 해야한다는 점인데요.

전기포트 추천 TOP 5

강력한 바람 세기

냉방 능력의 경우는 첫 번째 제품보다 조금 약한 편이지만, 전력과 힘이 더 좋기 때문에 더 시원한 냉방과 온풍 정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이동식 에어컨 추천 제품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에서 소개 및 추천드린 제품보다 더 뛰어나고 가성비 좋은 이동식 에어컨은 좀처럼 잘 없을거라 생각하며, 가장 인기있고 판매량 좋은 제품들만 소개하였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제품을 발견하셨다면 더 알아보기나 이미지 클릭을 통해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좋은 제품을 구매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