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바 추천 순위 TOP 8 및 가성비 다이어트부터 식사대용까지

프로틴바 추천 순위 TOP 8 및 다이어트부터 식사대용까지

안녕하세요! 프로틴바 추천 상품 총 8가지를 구경하러 이 곳에 방문하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찾아와주셨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성비 프로틴바 추천 상품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및 식사대용하기에 좋은 프로틴바 추천 상품들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한꺼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프로틴바 추천 상품들을 알아보시기 전에 프로틴바와 관련하여 몇 가지 내용부터 체크해보도록 할건데요. 바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죠!

프로틴 보충제 추천 TOP 10

프로틴바 효과 효능

프로틴바는 하루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섭취하는 최고의 대체 식품이며, 대부분의 프로틴바에서는 견과류 베이스 혹은 초콜릿 베이스로 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프로틴바를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프로틴바 효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심장 건강 개선
  • 뇌 기능 향상
  • 소화 기능 개선
  •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 근육량 증가
  • 근손실 방지
  • 심혈관 질환 예방
  • 기타 수십가지 이상의 효능 효과

프로틴바에는 영양만점의 성분들과 재료들을 사용한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하루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에 굉장히 좋은 식품입니다.

다이어트용으로 끼니를 해결하시는 것도 좋으며,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한 식품입니다. 그러나, 프로틴바 하나만 섭취하면, 공복감이 매우 심할 수 있기 때문에 씨리얼이나, 고구마와 같은 부가적인 음식을 섭취하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프로틴바 부작용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프로틴바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루에 적당히만 섭취하신다면 매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그러나, 프로틴바를 너무 많이 먹으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초콜릿 기반으로 되어있는 프로틴 바 같은 경우는 당성분이 높기 때문에 혈당 조절 기능 장애, 탈모, 혈액순환 장애, 인슐린 기능 저하, 당뇨병과 같은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고단백 프로틴바 같은 경우는 고단백 섭취를 통해 신장 기능 저하, 미네랄 손실, 간 기능 저하와 같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프로틴바 섭취량은 하루에 1개 ~ 2개 정도가 적당합니다. 더 정확한 섭취량은 여러분들의 평소 식단에 따라 맞춰주셔야 되겠습니다.

크레아틴 추천 TOP 10

프로틴바 칼로리는?

대부분의 프로틴바 1개당 칼로리는 최소 100칼로리부터 최대 200칼로리 사이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많이 먹는 경우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프로틴바 먹으면 여드름 나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프로틴바 먹고 여드름이 난다면, 특정 알레르기에 의해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 없는 분들은 프로틴바 먹는다고 해서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이 어떤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는지, 프로틴 바 성분 속에 나와 맞지 않는 재료가 들어있는지 점검하신 뒤에 구매를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틴바 유통기한은?

프로틴바 유통기한은 최소 3개월부터 최대 1년 사이 정도 입니다. 자세한건 프로틴바의 원재료 베이스에 의해 결정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르기닌 추천 TOP 10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 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6,316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6%
가격33,240원 (X) –> 할인가 27,8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60g 12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21g
타입아몬드, 초콜릿, 옥수수 프로틴바
핵심 특징해외 및 국내에서 매우 인기있는 퀘스트의 프로틴 바

퀘스트뉴트리션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해외 국내에서 굉장히 많은 인기가 있을 정도로 좋은 프로틴바 종류 중 하나인데요. 왜냐하면, 퀘스트 프로틴바에는 당 성분이 불과 1g 수준인데다가, 고단백 및 충분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영양소 면에 있어서 백점 만점이다보니 큰 인기를 끌게되었는데요.

탄수화물과 단백질 및 당성분이 거의 없는 프로틴바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니슬리브 및 니랩 추천 TOP 20

미트리 프로틴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821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한진택배
할인율37%
가격80,000원 (X) –> 할인가 49,91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40g 40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15g
타입카카오초코, 그레인넛츠 프로틴
핵심 특징WPI 단백질 사용, ISP 분리대두단백 함유

미트리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당류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프로틴 바에 WPI 단백질을 사용했다는 점인데요. WPI 단백질은 WPC 단백질보다 더 비싼 유형의 단백질이며, 우유를 먹고 설사를 쉽게 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보니, 최고의 단백질로 채택되는 타입입니다.

가격 대비 충분한 용량과 고품질의 단백질 및 단백질도 챙기고 싶고 달달한거 땡길 때 이 제품을 섭취하신다면 좋을 거 같습니다.

리프팅벨트 추천 TOP 20

닥터유 프로 단백질 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63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업체직송
할인율2%
가격14,000원 (X) –> 할인가 13,6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560g 1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24g
타입초콜릿 단백질 바
핵심 특징흔히 볼 수 있는 닥터유의 가성비 좋은 프로틴 바

닥터유 프로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굉장히 흔하게 보이는 단백질 바라는 점입니다. 한번쯤 단백질 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섭취해본 경험이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제품의 살짝 아쉬운 점은 당성분이 많이 높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단백질 함유량이 굉장히 높고, 가격 대비 넉넉한 용량을 생각해본다면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닥터유 프로틴 바를 먹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잘 섭취못하셨더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이 제품을 구매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푸쉬업바 추천 TOP 20

셀렉스 코어 프로틴 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2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1%
가격23,660원 (X) –> 할인가 18,49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1kg 1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12g
타입땅콩, 아몬드, 캐슈넛 프로틴 바
핵심 특징가성비 끝판왕의 믿고 먹을 수 있는 셀렉스의 프로틴 바

셀렉스 코어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견과류 함량만 50%이상 들어있다는 점인데요. 대부분의 프로틴 바의 경우는 견과류, 초콜릿, 시럽 등 이것저것 많이 섞어놨지만, 이 제품은 견과류 베이스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라는 최대의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백질 함유량은 조금 낮지만, 매우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프로틴 바이며, 건강한 단백질 바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헬스 반바지 추천 TOP 20

커클랜드 프로틴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414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한진택배
할인율
가격38,6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1.2kg 12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21g
타입초코 브라우니, 초콜렛 칩 프로틴 바
핵심 특징해외 및 국내에서 매우 인기있는 커클랜드의 프로틴 바

커클랜드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퀘스트와 마찬가지로 해외에서 알아주는 인기있는 프로틴바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마찬가지로 당성분이 1g 수준이며, 고단백 식품이다보니, 당성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초콜렛 칩 과자 맛을 좋아하시거나, 초코 브라우니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 제품을 섭취하신다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TOP 7

잠백이 릴라바 피넛버터맛 프로틴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8%
가격38,990원 (X) –> 할인가 24,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720g 12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21g
타입코코아 기반의 프로틴 바
핵심 특징국내 운동 전문 기업에서 판매하고 있는 단백질 바

잠백이 릴라바 피넛버터맛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국내 운동 용품 전문 기업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헬스인이 직접 배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또, 용량 대비 가격도 합리적이며, 당 성분도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무난하게 먹기 좋은 프로틴 바입니다.

카제인 프로틴 추천 TOP 14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프로틴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64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9%
가격26,140원 (X) –> 할인가 18,36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40g 12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12g
타입초콜렛 기반의 프로틴 바
핵심 특징무난하게 먹기 좋은 프로틴 바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무난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 프로틴 바이며, 카카오 베이스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매우 고소한 맛과 낮은 당성분, 고단백 영양소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초코케이크를 많이 섭취하시거나, 초코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섭취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카페인 알약 추천 TOP 13

마이밀 뉴프로틴바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18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7,99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21g 12개
단백질 함유량1개당 2.5g
타입견과류 베이스의 프로틴 바
핵심 특징고식이섬유를 위한 프로틴 바

마이밀 뉴프로틴바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귀리 땅콩 콘후레이크 아몬드가 주 베이스이기 때문에 단백질 및 당성분 탄수화물이 높지 않지만 식이섬유가 굉장히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높으면 변비 예방 및 혈액순환 등 건강 면에 있어서 좋으며, 평소에 식이섬유 보충이 부족한 분들이 섭취한다면 좋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턱걸이 기구 추천 TOP 20

마치며

지금까지 총 8가지의 프로틴바 추천 상품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되도록이면, 고구마 및 닭가슴살과 같은 고단백 저탄수 식단을 위주로 해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바쁜 일상 때문에 매번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한 부분을 프로틴바가 충분히 매꿔줄 수 있으며, 다이어트 및 식사대용으로도 굉장히 좋은 식품으로 채택되고 있다보니, 여러분들께 꼭 알맞은 제품을 골라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