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음식 추천: TOP 5+ 가성비 음식 및 반찬 모음

쿠팡에서는 시장에서 판매하는 반찬이나 음식과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할 정도로 가성비가 아주 우수한 음식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나, 로켓 프레시는 전날 저녁 8시 정도 전에 주문하면 익일 새벽에 도착하기 때문에 바로 아침밥에다가 먹기에도 좋다고 생각한다. 이와 관련해서, 어떤 종류들을 추천하는지를 자세히 알아보자.

돈도 절약하고 맛도 있는 쿠팡의 음식과 반찬 추천

반찬을 시작으로 레토르트의 이미 만들어진 음식까지 다양한 가성비 음식들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곰곰 브랜드 ㅡ 가성비 마른반찬

곰곰은 쿠팡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음식 브랜드다. 최대 장점으로는 고용량 대비 가격이 착하고, 가성비 부분에서 누구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브랜드다. 또한, 개인적으로 자취 했을 때 곰곰 음식을 많이 주문해서 끼니를 채워왔었는데, 추천하는건 다음과 같다.

쿠팡 음식 추천: 가성비 TOP 5 음식과 반찬

곰곰 배추 김치 10kg

김치 10kg 기준, 시장이나 도매몰에서도 보통 3만원에서 비싸면 5만원까지 받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엄청나게 저렴하다.

김치는 한국인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을 뿐 만 아니라, 한 달 식비도 절약할 수 있으면서도 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이다. 왠만한 곳들 다 비교해봤는데 곰곰 김치 만큼 싸고 양 많고, 서비스 좋은 곳은 아직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곰곰 반숙란 30구

단백질을 채우기 위한 가성비 가장 좋은 곰곰 브랜드의 반숙란 30구이다. 아주까지는 아니지만 저렴한 편에 속한다.

싸게 싸게 먹는다고 하더라도,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쿠팡의 반숙란을 추천한다. 하지만, 일반 계란의 비해 인력과 약간의 공정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돈을 더 절약하기 원한다면, 생달걀을 구매하고 직접 삶아서 먹는 쪽이 좋을 수 있다.

곰곰 깐메추리알 500g

반숙란 까서 먹기가 불편한 동시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찾는다면 메추리알이 좋은 대채 방안이라 생각한다.

밥 먹을 때, 생으로 먹으면 물릴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간장이나 토마토 소스 등의 완제 소스 제품 같은 것에다가 찍어서 먹거나 소금을 조금 뿌려서 섭취하는 쪽을 추천한다. 또한, 장조림과 같은 음식으로 해서 먹기에도 상당히 좋다.

곰곰 견과류 멸치볶음 60g 기준 3봉 세트

멸치 섭취를 통해 뼈 건강을 챙길 수 있고, 균형잡힌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견과류가 들어있어 고소한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 챙길 수 있다.

김치는 자주 시키지는 않았어도 멸치볶음은 떨어질 때 마다 시켰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딱 한 가지의 단점으로는 견과류가 들어있어, 일반 다른 멸치볶음보다 아주 조금 비쌀 수 있다는 점이다. 대신에 건강한 식단을 생각한다면 견과류도 같이 섭취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곰곰 김자반, 50g, 2개

짭짤하면서도 구수한 김맛이 난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일반적인 김자반 맛이고, 너무나도 저렴해서 많이 시켜서 먹었었다.

리얼 밥도둑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다고 자부한다. 특히나 김자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쿠팡에서 구매하는 쪽을 추천할 정도다. 합리적인 가격인 데다가 용량도 아주 넉넉한 편이기 때문이다. 보통 한 봉지에 다섯 끼니 정도는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무말랭이나 미역조림 등의 굉장히 다양한 곰곰 반찬들이 있고, 독자들이 어떤 음식을 선호하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쿠팡에서 한번 둘러보다가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찾아서 구매하는 쪽을 추천하고 싶다.

캘로그 시리얼과 우유 ㅡ 필자가 가장 추천하는 조합

지금까지도 아침에는 캘로그의 시리얼과 우유 두 가지 조합으로 꾸준히 먹고 있는 중이다. 둘 다 대용량으로 구매하고 있으며, 든든한 식사가 가능할 뿐 만아니라 가성비와 경제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뛰어나다.

켈로그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시리얼, 1.2kg 기준 2봉지 세트

콘푸로스트나 퀘이커 오트밀 등 이런저런 시리얼들 다 먹어봤지만, 이만한 가성비 좋은건 없었고 맛도 정말 좋다.

켈로그하면 시리얼로 아주 유명한 브랜드이고, 그 중에서도 그래놀라 제품은 탄단지 비율이 상당히 좋은 상품이다. 또한, 아몬드와 마른과일이 함께 들어있어 만족스러운 가성비 식사를 얻을 수 있다고 자부한다.

특히나, 용량이 무려 2.4kg나 하는데도 가격은 약 2만원 꼴 밖에 하지 않는다. 한 번 주문하면 대략 한 달 정도 먹을 수 있고, 해당 기간 동안 여러분의 아침을 해결해준다.

서울우유의 2.3L, 1개

마트에서도 볼 수 있는 일반 서울 우유이고, 가격도 차이가 없지만, 쿠팡 로켓프레시라면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같이 구매하는 쪽을 추천한다.

로켓프레시 특성상 최소 주문 금액을 맞춰야 하다 보니, 그래놀라 시킬 때 우유와 함께 주문한다. 굳이 쿠팡에서 살 필요는 없지만, 마트까지 가기 귀찮거나 한다면 가격차가 별로 없기 때문에 쿠팡에서 구매하는 쪽이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숫가루와 닭가슴살 ㅡ 영양, 포만감 모두 100점 만점

살 빼고 있거나, 포만감 좋은 간식을 찾는다면 미숫가루와 닭가슴살 이 두 가지 음식을 추천한다. 방앗간에서도 미숫가루를 싸게 팔지만 쿠팡에서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닭가슴살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지만 지금도 먹고 있는 육식토끼를 추천하고 싶다.

태광선식 옛날 11곡 미숫가루, 2kg, 1개

그냥 미숫가루 계에서 끝장난 제품이고, 남는게 있나 싶을 정도로 상당히 저렴하다. 진짜 따라올 가성비가 없다고 생각한다.

옛날 미숫가루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맛은 설탕이 단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밋밋할 수 있다. 가성비를 위해서라면 그냥 먹어도 좋지만, 질릴 수 있다 보니 꿀이나 설탕을 같이 넣어서 먹는 쪽을 추천한다.

육식토끼 소프트 닭가슴살

쫄깃쫄깃하고 맛도 좋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자부한다.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로켓배송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6년전부터 헬스를 해왔다 보니, 여러 닭가슴살을 접할 기회가 많았지만, 육식토끼 만큼 가성비, 맛 만큼이나 좋은 닭가슴살은 그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았다. 네이버보다 쿠팡에서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컵라면 묶음 세트와 참치캔 ㅡ 최고의 간편 식사 조합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라면보다 쿠팡에서 사는 쪽이 최소 몇 배이상 이득이라는 점이고, 오히려 일반 마트보다 더 저렴한 경우도 있다. 컵라면은 1인 가구나 자취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지만, 이거만 먹으면 질릴 수 있고 단백질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참치캔과 같이 먹는 쪽을 추천하고 싶다.

농심 컵라면 세트

쿠팡에서는 농심이나 오뚜기 등의 특정 업체에서 종류별로 모은 컵라면 세트 상품을 흔하게 볼 수 있다.

컵라면은 빠르고 싸게 끼니를 때우기에 최고의 음식이지만, 가장 중요한건 얼마나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다.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건 마트나 편의점보다 쿠팡에서 주문하는게 가장 싸다. 또한, 라면 같은 경우는 너무 다양한 종류들이 있다 보니, 직접 검색해보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쪽을 추천한다.

오뚜기 가벼운참치 더마일드 24개

일반 마트와 편의점보다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고, 개인적으로 지방 적은 참치캔을 선호한 끝에 찾은 제품이 오뚜기 가벼운 참치캔이다.

참치캔은 그 어떤 브랜드 제품 모두 비싸지만, 그나마 건강하게 먹을 수 있고 비교적 싼 편에 속하는 오뚜기 가벼운 참치 더마일드를 추천하고 싶다. 참치는 라면과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하며, 두 개 같이 먹으면 대략 2천원대 금액으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도시락 ㅡ 1개당 약 2~3천원 꼴로 먹는 맛있는 식사

매주 정해질 날짜마다 도시락을 배달해주는 여러 업체도 사용해봤지만, 가격이 꽤 부담되었으며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아 결국 해지했었다. 그런 찰나에 쿠팡에서도 여러 업체에서 냉동 상태로 다양한 도시락을 판매하는 것들을 확인할 수 있고, 가격도 편도보다 저렴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곰곰 밥 도시락 시즌2 250g 6종류 맛

1개당 약 3500원으로, 가성비 좋은 쿠팡 브랜드의 도시락이다. 전반적으로 영양소가 잘 잡혀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평소에 밥을 많이 먹는 사람에게는 양이 부족할 수 있지만, 적당하게 먹는 사람에게는 한 끼를 때우는데 최고의 도시락이 될 수 있다. 심지어 곰곰이기 때문에 맛과 영양소 밸런스가 잘 잡혀있으며, 가성비가 우수하다. 개인적으로 딱 두 번 시켜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상당히 괜찮았다.

마시뜨랑 도시락 볶음밥 250g x 6종세트

개당 약 3100원 꼴로 하며, 대부분 볶음밥 베이스로 만들어진 도시락이다. 쿠팡의 곰곰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

쿠팡에서 가장 최근에 시켜 먹은 도시락 세트인데, 대부분 볶음밥으로 만들어졌고, 소시지와 계란, 함박스테이크 등의 적당한 반찬들이 들어있다. 아주 맛있는거 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먹을만하고, 끼니를 채우는데 나쁘지 않다. 개인적으로 참치나 닭가슴살 같이 해서 먹는다면 최고의 식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건강한끼 도시락 시즌2 6종세트 (냉동), 1세트

이름 그대로, 건강한 밥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도시락이며, 한개당 약 3200원 꼴이다.

미트볼이나 떡갈비, 닭가슴살 등의 반찬 베이스로 만들어진 도시락이고, 밥도 건강식이다 보니 개인적으로 건강 도시락 중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밀키트 ㅡ 싸게 바로바로 먹는 음식

불고기 전골이나 김치찌개 등과 같은 밀키트를 통해 간편하고 싸게 오랫동안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쿠팡 음식 중에서는 밀키트 만한게 없지 않을까 싶다.

빽쿡 제주 돼지 부대찌개 밀키트, 796g, 1개

백종원 선생님이 만드신 부대찌개 밀키트, 이미지는 조금 과장되었지만 국물 맛은 보장한다.

한 개에 약 만원 수준이며, 조금 아껴서 먹으면 3~4일 정도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밀키트다. 완제품이기 때문에 다들 아시다 싶이 고기나 김치량은 기대하면 안된다. 그래도, 김치찌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밥도둑 처럼 먹을 수 있으며 군침이 도는 그런 음식이라 생각한다.

오늘차림 안동식 순살 찜닭

안동찜닭 스타일의 밀키트이며, 일반 음식점에서 사먹으면 최소 못해도 2~3만원이나 줘야하지만 , 이건 불과 14,000원 수준이다.

떡과 당면이 들어가 있고, 300g의 육수와 무려 700g의 고기량이 들어가 있는 찜닭이다. 다들 알고 있는 그런 간장찜닭 맛이 나며, 가성비 있게 찜닭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상당히 훌륭한 음식이라 생가한다.

곰곰 소고기 된장찌개

일반 된장찌개에다가 소고기가 들어가 있는 밀키트, 곰곰 브랜드의 가성비 국물이며, 김밥천국에서 먹는 그런 찌개맛이 난다.

곰곰 소고기 된장찌개는 고추장이 들어간 찌개이며, 소량의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국물이다. 개인적으로는 김천에서 먹는 된장찌개?와 비슷한 맛이 난다고 느끼지만, 고추장이 들어가 있지 않는 된장찌개를 좋아한다면 비선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다자리 동태알탕용 씨키트 3~4인분, 900g, 1개

대략 4인분 사이즈임에도 불과 14,000원 수준 밖에 하지 않으며,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거보다 훨씬 저렴하다!!

크 벌써부터 소주가 땡기는 해물탕이다. 알과 홍합이 들어가 있는 국물이며, 밥에다가 먹어도 상당히 맛있지만 주류가 땡기는 그런 맛이 나기도 한다. 얼큰한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만한 밀키트는 없다고 생각한다.

빵과 땅콩버터 ㅡ 간단한 아침을 위한 음식

쿠팡의 로켓프레시에서는 제과 관련 다양한 상품도 판매하고, 식빵을 시작으로 크로와상, 호밀빵 등 아주 다양한 빵들을 판매한다. 뿐 만 아니라, 같이 겉들여서 먹기 좋은 땅콩버터를 통해 만족스러운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시리얼과 우유가 질릴 때 한번 씩 빵에다가 땅콩버터를 발라서 우유와 함께 먹기도 한다.

순 땅콩버터

100%의 땅콩이 들어가 있고, 무설탕이기 때문에 상당히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나 당에 민감한 경우 만족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 걱정 하나도 없는 땅콩버터이지만, 설탕이 하나도 없어서 맛은 보장할 수 없고, 쉽게 질릴 수 있다. 그렇지만, 구수한 땅콩과 버터맛은 나기 때문에 고유의 맛과 건강한 땅콩버터를 찾는다면 이만한건 없다고 생각한다. 특히나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빵과 함께 먹는다면, 더욱 최고의 조합이라 생각한다.

브로드카세 발효종 순수 통밀빵

발효시킨 통밀빵, 순수 탄수화물이 높아 밥대신 먹기에도 최고의 음식!

샌드위치 빵으로 많이 활용되는 빵이지만, 잼이나 버터와 함께 먹기에도 좋다.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나며, 위 땅콩버터와 조합해서 먹는다면 아주 아주 맛있다.

쿠팡 음식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반 식자재 마트나 홈플러스, 슈퍼보다 쿠팡에서 음식을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업체들의 복잡한 유통 과정 없이 온라인에서 판매함으로써,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빠른 배송

평소에 시간이 나지 않는 사업자나 직장인 경우라면, 쿠팡 음식 만한게 없다고 생각한다. 주문하면 알아서 제때 도착하며, 간편하게 수령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도 주변에 마트가 있음에도 거의 99%는 쿠팡만 사용한다.

확실한 포장을 통해 보관

조금 늦게 혹은 빠르게 도착해서 걱정될 수 있는데, 냉동 냉장 식품들은 얼음팩으로 보관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쉽게 상하지 않으며 확실하게 포장한 후 프레시백에 보관하여 수령받을 수 있따.

왠만한 모든 음식들과 반찬들이 있음

예를 들어, 반찬을 구매하러 간다면 시장에 직접 방문해야 하고, 전자제품이나 밀키트를 사러 간다면 밀키트 전문매장이나 홈플러스 등의 대형 마트에 가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쿠팡에는 진짜 별의 별거 모든 종류의 음식들이 판매되며, 구매함으로써 내 시간을 절약해준다.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에서 판매하는 음식과 반찬 등의 다양한 조합들을 추천했지만, 정작 중요한건 내 입맛에 맞아야 하고, 한정된 식비에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자세한건 쿠팡에서 검색해보는 쪽을 추천한다. 이 때 키워드는 ‘곰곰 반찬’, ‘가성비 음식’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