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젠리본 (DEGEN) 코인 2가지 정보 및 이벤트 소개

디젠리본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BSC) 네트워크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이기 때문에 빠른 전송 속도와 저렴한 입출금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종류는 웹 3.0의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인생 재탄생‘이란 컨텐츠의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메타마스크와 같은 핫월렛 연동만으로 쉽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뿐만아니라 스테이킹 및 잭팟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디젠리본 코인은 ‘DEGEN REBORN‘이란 이름 그대로 인생 재탄생이란 의미를 가집니다.

디젠리본 코인 상장 이벤트

디젠리본 (DEGEN) 코인 이벤트

디젠리본 코인과 관련하여 비트겟 거래소에서 파격적인 상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테이킹 (유동성 공급 런치풀) 및 미션활동 클리어를 통해 최대 1250억 상당의 DEGEN 코인과 8천달러 상금을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 상장 이벤트 기간 : 4월 3일 오후 5시부터 4월 10일 오후 5시까지 (싱가폴 시간기준)

스테이킹 (런치풀)

BGB, ETH, BTC 총 3가지 중 하나의 가상화폐를 스테이킹 하시면, 최대 900억 상당의 일부 DEGEN 코인 리워드 제공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가상화폐를 스테이킹하신다면 DEGEN 코인의 리워드 획득량이 많아집니다.

거기에다 80% 상당의 높은 이자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DEGEN 코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참여할 수 밖에 없는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디젠리본 스테이킹

이미 많은 비트겟 이용자가 BGB 토큰을 락업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하단부분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미션활동 추첨권

디젠리본 추첨권

미션활동 클리어 하나당 1개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첨권은 위 이미지와 같이 룰렛권에 사용됩니다. 운이 좋다면 비트코인 1개가 당첨될 수 있습니다.

조건추첨권 개수
가입 및 KYC 인증 완료1개
첫 입금 완료 (금액 상관 X)1개
첫 거래 시작 (선물 OR 현물)1개
1천달러 이상의 현물거래량1개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이용자 1명이상 초대 완료 시1개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이용자 4명이상 초대 완료 시3개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이용자 7명이상 초대 완료 시5개

위에 있는 미션활동 모두 충족하시면 최대 13개의 추첨권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디젠리본 코인 상장 이벤트 신청 방법은?

DEGEN 코인 상장 이벤트 참여방법은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 완료와 각종 조건을 클리어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입과 KYC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로그인 하시고 디젠리본 코인 상장 이벤트 비트겟 페이지에 방문합니다.

디젠리본 코인 상장 이벤트 신청 방법

비트겟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Stake Here‘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스테이킹 (런치풀) 페이지로 이동되며, 자동 참여가 적용됩니다.

디젠리본 코인 상장 이벤트 신청 방법 두번째

추첨권 이벤트는 ‘Draw Now‘를 누르시면 추첨권 페이지로 이동되는 즉시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디젠리본 코인 정보

DEGEN 코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생 재탄생 게임

플레이어의 재능과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생 재탄생을 위한 작업입니다. 재능은 랜덤 재능을 선택하거나, 플레이어가 원하는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성 또한 천재성과 같은 포인트를 상승시키시면 더 많은 인생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인생 점수는 추후에 잿팍이나 관련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상승되며, 더 높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속성과 재능을 모두 설정하면, 좌측 이미지와 같이 플레이어의 인생이 재탄생됩니다… 1살때부터 8살때까지의 인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초등학교는 6살때 다니기 시작했네요..

인생 재탄생 작업이 완료되면, 우측 이미지와 같이 플레이어들의 라이프 스코어와 라이프 리워드 등의 다양한 결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과 같이 라이프 스코어가 높을수록, 잭팟 등의 참여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라이프스코어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소유하고 있는 디젠리본 코인을 플랫폼 내에서 다이렉트로 스테이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량의 리본 코인을 스테이킹하시면 더 많은 REBORN 코인을 얻습니다.

잭팟

일정 기간마다 잭팟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위 이미지 기준으로는 25일 22시간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총 100위권 안에 들어오면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며, 10위 권에 들어오면 잭팟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다른 이용자들을 초대하는 경우 BNB 코인을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스테리 박스

오픈씨 (Opensea)에서 디젠리본의 미스테리 박스 NFT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정 인물의 NFT 아이템이 당첨되며, 좋은 인물일수록, 게임에서 더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 더 높은 라이프스코어 및 리워드 등)

디젠리본 (DEGEN) 코인 외 추천 포스트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