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이벤트: 2024년에는 어떤 증정금 보너스가 제공되나요?

바이비트 이벤트에는 대표적으로 친구 초대, 웰컴 선물, 입금, 거래량 이벤트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등록 후 즉시 미션활동 참여를 통해 보너스 혹은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신규로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어떤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

바이비트 이벤트: 블래스트 오프, 비용 할인 신규 캠페인

신원인증과 금액 별 계자이체, 거래량 조건 만으로 최대 6천달러의 무료 보너스가 지급된다. 더불어, 할인 캠페인에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종류와 가입 도중에 추천인을 입력하기 총 두 가지가 존재한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자.

할인된 비용 ㅡ 암호화폐 거래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동시에 보너스도 받기

모든 대상자0.01%, 0.033%로 대폭 감소됨
신규 등록자20% 추천인 등록을 통해 0.01%, 0.027%가 적용됨

기존에 비싼 비용 때문에 수수료 부담이 많았지만, 올해 3월 31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은, 지정가와 시장가 각각 50%, 41%로 감소된 거래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참여 조건은 최소 레벨1 이상의 신원 확인을 완료한 자만 해당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클레임하고, 1달 이상 100만달러, 250만달러, 500만달러 각각 누적시키면, 각 사항에 해당되는 보너스까지 지급된다. 이는 6천달러이상 주어지는 리워드 센터와 모든 캠페인과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실상 더 높은 증정금을 노릴 수 있다.

이 외로는 등록 만으로 누구나 총 비용 중 20%를 아낄 수 있는 추천인 코드에 참여 할 수 있고, 이는 아주 기본적인 혜택이기 때문에 아무 조건이 존재하지 않는다.

초대하기 ㅡ 친구와 함께 누릴 수 있는 공유 이벤트

7일 이내에 100$이상 입금을 완료한 초대 친구가 있고, 30일 이내에 최소 500$이상의 현물 혹은 선물 계약 중 하나를 실행했다면, 서로가 ‘보너스‘ 형태인 10$, 15$씩 동일한 보상을 준다. 뿐 만 아니라. 10,000$에 달성했다면 미스테리 박스라고 불리는 최대 1025$까지 랜덤 확률로 당첨되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는 무제한아니 아니고 단 한 번만 참여 할 수 있다.

환영 선물 ㅡ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웰컴 기프트

말 그대로 어서왔다는 개념으로 주는 20$ ‘쿠폰‘ 형태의 환영 이벤트다. 참고로,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안주기 때문에 별도로 바이비트 리워드 센터에 접속해서 클레임을 해야 한다.

블래스트 오프 ㅡ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증정금 이벤트

입금과 거래량이 많아질수록 더 높은 보너스가 지급되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모든 태스크를 완료해야 5,000$가 총 지급된다. 참고로 각 보상을 받아도 최대 보상을 초과할 수 없다.

아래에는 사용자가 어떤 작업을 완료해야 하는지를 참고하는 테이블이다:

필요한 자금거래량보너스
100$이상500$이상10$
500$이상800$이상20$
1천$이상2천$이상50$
3천$이상6천$이상100$
1만$이상4만$이상350$
2만$이상20만$이상800$
10만$이상8백만$이상5000$

총 자본은 한화로 약 1억 3천만원이상 정도의 금액이 필요하며, 거래는 1,000$로 레버리지 50배로 했을 때, 대략 총 80번의 주문을 실행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트레이딩 대회 ㅡ 사용자들과 경쟁하는 이벤트

각 거래소마다 고유의 트레이딩 대회 명칭을 가지고, 바이비트는 WSOT (World Series of Trading) 라고 한다. 매회마다 내용이 조금씩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는 팀 단위, 개인전, 팀 내에서 경쟁 총 세 가지 종류로 경쟁한다. 어느 분야에서 승리해야 하는 지의 대해서는 순수익, 수익률 등 다양한 경쟁 분야가 있다.

재작년을 예를 들어보면, 총 600만$ 상금풀에서 등록한 각 팀들이 공유 받았으며, 이 때 P&L 수익률 부분에서 1등 했던 팀은 유튜버 매억남 그룹이었다. 작년에는 시행하지 않았지만, 아마 올해는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싶고, 관심이 있다면 미리, 누구를 섭외할 것인지를 구상해보면 좋을 것 같다.

바이비트 보너스 및 쿠폰이란?

리워드 이벤트 작업을 통해 획득한 보너스 혹은 쿠폰은 바이비트 플랫폼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성 암호화폐 자산이며, 각각 다른 쓰임새를 가진다. Bonus라고 표기된 형태는 마진, 거래 비용의 대체 공제로 활용이 가능하나, Coupon은 오직 비용 공제에만 사용가능하다. 둘 다 공통된 사항은 다른 곳으로 이체하지 못한다는 점이지만, 무료 증정금을 통해 발생한 수익은 인출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유형의 이벤트인가의 따라 지급되는 시간이 조금씩 상이하다. 대게 신규 가입 목적으로 주어진 쿠폰과 보너스는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한시적이거나 시즌 캠페인인 경우 지급 소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비트 이벤트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입금 및 거래량 충족 이벤트만 참여해도 높은 리워드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바이비트 거래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참여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