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트럼 (ARB) 코인 정보 4가지 및 특징 전망 소개

아비트럼 (ARB) 코인 정보 4가지 및 특징 전망 소개

아비트럼 (ARB) 코인 은 최대 규모의 퍼블릭 블록체인이며, 현재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코인입니다.

레이어 2 계층의 코인이며, 이더리움의 기존 스마트 컨트랙트 검증 방법을 개선함으로써,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핵심 특징으로는 이더리움보다 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며, 약 2천원 수준의 낮은 수수료와 4만 TPS 급의 높은 거래속도를 가진 코인입니다.

또 최근에 메인넷이 완료된 가상화폐이며, 이더리움과 동일한 대부분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더리움의 대체 코인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아비트럼 코인 전망 및 관련된 모든 내용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아비트럼 코인 관련 이벤트

ARB 코인 이벤트 관련 비트겟 (Bitget) 거래소에서 매우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적은 자본 대비 높은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바이낸스 거래소와 OKX와 같은 해외 코인거래소보다 더 빠른 시간에 입금을 개시했었으며, 아비트럼 코인 거래소는 현재 비트겟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아비트럼 코인 입금 시작일

3월 22일부터 거래가 시작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아비트럼 거래 공지 페이지를 참고합니다.

높은 스테이킹 수익률

아비트럼 높은 스테이킹 수익률

비트겟 거래소로 ARB 코인을 입금하시고, 비트겟의 Savings (스테이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00%의 APR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00%는 모든 가상화폐 거래소들 중에서 상위급 수준의 APY 이자율이며, 스테이킹 구독시 자동으로 비트겟 현물 계좌로 입금됩니다.

아비트럼 스테이킹 하는 방법

참여 방법은 비트겟의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Subscribe Now‘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그 전에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참여 기간은 올해 3월 23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아비트럼 입금 및 런치풀, 거래량 리워드

아비트럼 코인 입금 및 런치풀, 거래량 리워드

최대 25000개의 아비트럼 상금풀 이벤트입니다. 참여하는 이용자 수가 많이 없기 때문에 많은 ARB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시작 날짜시작 시간스테이킹 토큰보상 내역
3월 17일20:00BGB3000 ARB
3월 18일15:00GMX2000 ARB
3월 19일15:00MAGIC2000 ARB
3월 20일15:00VELA2000 ARB
3월 21일15:00GNS2000 ARB
3월 22일15:00ARBINU2000 ARB
3월 23일15:00GRAIL2000 ARB
ARB 런치풀 이벤트 조건

아르비누 코인으로 참여하고자 한다면, 아르비누 코인을 매수 후에 비트겟 런치풀 페이지에서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APY 높은 이자율을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2000개의 ARB 리워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조건시간이벤트 내용보상 내역
48시간 이내에 ARB 입금3월 24일 11:00 이전 48시간 동안 입금 경쟁 (사용자간)1인당 최대 1000 ARB
96시간 이내에 ARB 입금3월 26일 11:00 이전 입금 후 5% 캐시백5% 캐시백 BGB 토큰
3월 24일 01:00 이후ARB 코인 매수 경쟁10만개 BGB 토큰
3월 24일 01:00 이후ARB 거래 및 파밍 경쟁BGB 10% 리베이트 수수료
ARB 입금 및 거래량 등 이벤트

이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ARB 코인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알아보기

아비트럼 코인 정보

익스플로러 추적 기능

메인넷을 완료한 가상화폐이기 때문에 자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비트럼 네트워크는 굉장히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른 입출금 속도를 자랑합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네트워크라는 점이며, ARB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거래소가 많이 없다는 점입니다.

생태계 (어플리케이션 종류)

매우 빠르게 생태계 확장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수십가지이상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연동 및 협력되고 있기도 합니다.

메타마스크와 아임토큰, 폭스월렛, 코인베이스월렛과 같은 인기있는 지갑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개발자를 위한 API3 및 메타팹, 다양한 게임 종류들까지입니다.

보상금 제공

아비트럼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종료된 경우 혹은 수수료가 갑작스럽게 비싸진 경우, 스마트컨트랙트에 자금이 묶인 경우 등 다양한 오류와 관련하여 보상금을 제공하는 시스템이 운영됩니다.

예를들어, 아비트럼 네트워크를 통해 출금을 했는데, 자체 기술 문제 때문에 입금이 되지 않거나 자금이 묶인 경우, 오류 제출을 통해 보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최대 위험 : 200만달러까지
  • 높음 위험 : 3만달러
  • 중간 위험 : 5천달러
  • 낮은 위험 : 1천달러

모든 보상금은 ARB 코인 기업에서 제공되며, 지불은 USDC 코인으로 제공됩니다.

코인 기업 정보

기업 이름은 Offchain Labs 입니다. 본사 위치는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상화폐 기업입니다.

또, 아비트럼 원 (Arbitrum One) 및 Nova는 당사 만의 기술인 Nitro를 사용하여, 이더리움보다 7배나 더 높은 처리량을 제공할 뿐만아니라 높은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총 50명의 직원 수가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설립 년도는 2018년도, 가상화폐 블록체인 소프트 웨어 개발 전문 회사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아비트럼 코인 전망

해외 인기있는 블록체인 뉴스 사이트인 bsc.news에 의하면, 아비트럼 코인 시세 전망은 각 전문가 마다 다양한 의견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ARB 코인 1개당 최대 15달러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하는 전문가가 있는 반면에 2달러까지 도달할 수 있다는 의견이 있기도 합니다.

또, 아비트럼 코인은 남의 가상화폐 코드를 복사 붙혀넣기 식으로 만든 가상화폐가 아니며, 자체적인 프로그래밍 언어 기술을 적용한 코인인데다가, 자체 블록체인 추적기 서비스도 제공하다보니, 장기투자 하다보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 지금까지 블록체인 댑 확장성이 우수하고, 자체 네트워크 개발 및 추적기 기능을 제공하는 상위 가상화폐들을 보면, 아비트럼 코인도 크게 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