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피나스테리드 모나정 가격 및 프로페시아 카피약

최근에 들어서야 제 정수리에 머리숱이 없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에게 들었는데, 듣자마자 정말 충격먹었습니다. 몇 년전까지만 해도, 남들보다 머리숱이 많은 편이었는데, 최근까지 계속 신경쓰지 않고 있다가, 갑작스럽게 탈모라는 소식을 들었기때문입니다.

저의 가족관계에 있어서도 탈모가 있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는데, 왜 저만 원형탈모가 오게 된 것인지 정말 억울하고 슬퍼집니다. 그래서, 굳은 마음을 먹고, 피부과 병원에 방문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피부과를 방문해서, 탈모 진단을 받는 과정에 이 의사아저씨가 제 머리를 정말 대충 봐주더라고요. 면봉으로 정수리를 헤집으면서, 돋보기로 대충 보더니만, ‘음~ 머리카락은 가늘지 않다!, 정수리쪽에 머리숱이 조금 없는 편이네!’란 한마디로 진단을 내렸습니다. 이 후에는 간수치가 좋은 편이냐~ 본인의 간수치를 알고있는 상태인가~ 등등으로, 진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피부과에서 진단해준 처방약은 모나정입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 중 하나인 탈모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모나정 가격은 한달치(30일분)로 약4만원대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아보다트 두타스테리드 부작용과 효과,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모나정 약 생김새

서울제약 회사에서 만든 모나정입니다. 모나정 피나스테리드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30정이 들어있는 박스형태의 탈모약입니다.

유효성분으로는 피나스테리드1mg가 들어있습니다. 첨가제로는 타르색소 청색2호, 알루미늄레이크, 등등등이 들어있어요.

모나정 알약

한 포장안에 총10개의 알약이 들어있습니다. 박스안에는 이 포장지가 총 3개가 들어있구요. 알약의 크기는 굉장히 작습니다. 굉장히 작아서, 알약을 삼킬때, 삼켰는지 삼키지않았는지 느낌도 잘 모릅니다. 그 만큼 대단히 작습니다.

모나정(피나스테리드) 효능

모나정 효능 및 효과

모나정 효능과 효과, 용법 및 용량, 유효성분, 주의사항 등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모나정 효능은 성인남성의 남성형 탈모증인 안드로겐 탈모증의 치료입니다. 복용방법은 피나스테리드로서 1일 1회 1mg을 투여하고, 식후 식전 관계없이 먹을 수있다고 적혔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매우 중요한 부분은, 복용을 중단하게 되면, 12개월 내에 치료효과가 사라지게 된다는 점입니다!

부작용

피나스테리드 1mg의 부작용

이어서, 1mg의 피나스테리드를 1년동안 먹게되면 나타나는 부작용에 대해 적혀있었습니다. 어찌되었든 피나스테리드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부작용으로는 성욕감퇴, 발기부전, 성기능 이상반응 등입니다.

퍼센트로 따지면 약 천명꼴로, 40명에서 50명 정도의 사람들이 피나스테리드 부작용에 걸릴 수있다는 것입니다. 운좋으면 진짜 아무런 부작용없이 탈모 치료를 해볼 수있을텐데, 운이 매우 좋지않다면, 저 4%정도되는 확률에 당첨될 수있다는거네요.

피나스테리드 5mg를 1년동안 투약하게 되면 나타나는 부작용

피나스테리드 5mg의 부작용

또한, 피나스테리드 5mg 정도를 전립선 환자에게 1년간 투여하는 경우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서도 나와있었습니다. 탈모인 분들은 피나스테리드를 하루5mg만큼 먹을일은 없을테니까 무시해도 좋을 것 같아보여요.

마치며

모나정을 약 1주일정도 먹었는데, 지금까지 나타난 부작용은 단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효과는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최소 3개월이상은 꾸준히 먹어야 머리카락이 자란다고 하던데, 일단 지금은 체감상 큰 효과는 보이지 않네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