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 두타스테리드 부작용, 효과는 어디에 좋을까? 복용법까지 알아보기

아보다트 두타스테리드

현재까지 약 한 달정도, 모나정의 피나스테리드를 먹어왔었습니다. 성욕감소, 우울증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줄 알았습니다만, 단 한개도 오지 않아서, 조금은 안심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탈모 치료를 조금 더 신경써보자는 차원에서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아보다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모나정 피나스테리드의 가격과 효능, 어떤 부작용이 있나요?

아보다트 성분

두타스테리드

아보다트 성분은 박스 뒷면에 보면 자세히 나와있었습니다. 두타스테리드가 0.5mg이 들어있으며, 추가적으로는 레시틴, 부틸히드록시톨루엔, 젤라틴외피, 중쇄트리글리세리드, 카프릴산카프린산모노디글리세리드입니다.

아보다트 알약 크기

피나스테리드 1mg의 알약크기의 경우는 굉장히 작았었습니다. 그런데, 아보다트 알약 캡슐 크기의 경우는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라웠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제 손가락 길이와 비교해서, 짐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보다트 효과

아보다트 약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박스 안에 설명서 같은 종이를 확인해보실 수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보다트 효능 및 효과의 대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
  • 양성 전립선 증상의 개선효과
  • 급성 오저류 위험성 감소
  • 양성 전립선 비대증과 관련된 수술 필요성 감소
  • 남성형 탈모의 치료

이렇게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전립선 환자와 똑같은 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것에 마음이 조금 걸리는 부분입니다만, 발모를 위해서라면 참아야 될 것 같네요.

복용하는 방법

복용하는 방법에 대해 위 사진에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권장용량은 하루에 한 알씩 섭취하라고 나와있으며, 식후 식전 등, 식사시간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있다고 합니다.

두타스테리드 부작용

두타스테리드 부작용을 보면, 발기부전, 성기능 장애, 여성형 유방, 두통, 위장관 불쾌감 및 통증이 확률적으로 발생할 수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위에 적혀있는 퍼센테이지 만큼, 운이 좋지않는다면, 각종 부작용에 걸릴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보시면,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투여금지‘와 ‘신중히투여‘입니다. 투여금지대상자는 여성, 18세 미만의 소아,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과민증이 있는 사람입니다.

신중히 투여해야하는 대상을 보면, 임신 계획이 있는 성인남성, 간장애 환자, 요잔류량이 크거나, 요류 감소가 나타나는 환자(배뇨에 문제있는자) 등입니다.

간장애 환자

다른 관점에서 본다면, 두타스테리드 성분이 간 수치를 높일 수있다는 말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신중히 투여해야된다는 내용이 적혀있기때문입니다.

장기간 복용할때 주의할 점

장시간 복용할때 조심해야될 사항이 적혀있었습니다.

두타스테리드 장기간 복용시 나타나는 추가 부작용

두타스테리드 추가 부작용으로써, 가려움증, 두드러기, 심각한 피부반응, 혈관 부종 등을 포함한 알레르기 반응과 우을증, 탈모증 및 다모증(이는 두피 피부염에 의한 탈모증), 고환통 등입니다.

이건 뭐, 오피셜(공식)로 알려진 부작용만 10가지정도되네요. 무서워서, 안심하고 먹을 수있을지, 참.. 그렇습니다.

두타스테리드 부작용의 성기능 감소의 대한 추가 내용

어떻게 되었든, 꾸준히 복용하면 사정량이 무조건 감소할 수있다는 내용입니다. 그것도, 한 자릿수가 아닌 두 자릿수이상의 퍼센테이지 만큼 말입니다. 24주가 지나면, 부분적으로 회복이 되었다는 말도 나와있는데, 이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마치며

단시간 동안 복용한다면, 몸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 수있습니다만, 장시간 복용하게되는 경우에는 부작용이 무조건 올 수있는 탈모약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젊은 나이에 대머리가 되는 것 보다는 복용하는 쪽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위 주의사항과 부작용들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복용을 할지 말지 신중히 고민해서 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