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시거잭 추천 종류 TOP 5 멀티소켓 자동차

최고의 시거잭 추천 종류 TOP 5 멀티소켓 자동차

안녕하세요! 시거잭 추천 상품 총 5가지를 구경하러 여기에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찾아와주셨어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멀티소켓 시거잭 추천 상품을 시작으로, 자동차 시거잭 추천 및 시거잭 충전기 추천 상품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코팅제 추천 TOP 5

시거잭 충전기 사용법은?

시거잭 충전기 사용법은 위 이미지와 같이 자동차 내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담배를 태우기 위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만, 멀티소캣 시거잭 제품을 끼우시면 충전기로써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충전기 뿐만아니라 내부 LED 혹은 자동차 청소기, 선풍기 등 대부분의 전기 제품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활용 범위가 굉장히 넓습니다.

시거잭 노트북 충전도 가능한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시거잭 충전기를 통해서도 노트북 충전이 가능합니다. 노트북 뿐만아니라 태블릿 PC 등 충전이 필요한 모든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연료첨가제 추천 TOP 5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시거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6,359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
가격10,820원 (X) –> 할인가 10,56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고속충전고속충전 가능한 시거잭
출력18와트
포트 개수2개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시거잭 추천 제품은 쿠팡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일 뿐만아니라 가장 많은 판매량이 발생하고 있는 시거잭입니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1만원 가격 대비 고성능 및 스펙을 가지고 있는 가성비 시거잭이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고속충전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퀄컴 3.0 기능을 통해 듀얼 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퀄컴 3.0이란?

퀄컴 (QC)는 퀵 차지란 의미이며, 기존 2.0에서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더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전력 손실이 약 45%정도 감소된 버전입니다.

또, 매우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며, 약 35분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충전 기능 저하 없는 기기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듀얼 고속 충전 기능을 통해, 2포트 모두 같은 출력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입니다.

또, 어떤 휴대폰 혹은 기계를 충전하더라도 충전 포트에 연결된 기기를 알아서 인식하며, 해당 기기가 요구하는 최적화된 전류를 공급함으로써 효율적인 충전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단단한 고정력

저가형 혹은 오래된 시거잭을 사용하시다보면 시거잭이 잘 분리되는 상황을 자주 겪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시거잭은 USB 분리시 빠지지 않도록 설계가 되었는데요.

보호 장치

기기의 과전압 및 과충전, 과열로 인한 화재와 전류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내장 보호 회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는 자동차 전기 회로 뿐만아니라 스마트폰 등의 기기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데요.

엔진오일 추천 TOP 5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28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5%
가격15,900원 (X) –> 할인가 11,89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고속충전고속충전 가능한 시거잭
출력최대 36와트
포트 개수2개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추천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장 가성비가 좋고 가성비 끝판왕 급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입니다.

위 신지모루 제품보다 출력이 더 좋으며, 마찬가지로 퀄컴 3.0 (퀵차지)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고속충전 뿐만아니라, 듀얼 고속 충전까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포트 동시 고속충전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은 일반 시거잭의 충전 속도보다 약 최대 4배정도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고속 충전 기능을 사용하려면,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야합니다.

보호 장치

신지모루와 마찬가지로 전기 회로 보호 기능을 통해 과열과 과전류, 과전압, 과출력 등의 사고를 방지합니다.

자동차 왁스 추천 TOP 20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44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8%
가격12,970원 (X) –> 할인가 11,88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고속충전고속충전 가능한 시거잭
출력최대 48와트
포트 개수USB 포트 1개 C타입 1개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추천 제품은 시거잭 뿐만아니라 충전 케이블까지 제공되는 상품이며, 출력이 굉장히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드린 두 가지의 시거젝 제품의 비해 더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USB 포트 뿐만아니라 C타입까지 제공되는데요.

삼성 PPS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은 삼성 최신 스마트폰의 초고속 충전 PPS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며, 최대 48W 충전 속도를 통해 굉장히 빠른 충전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PPS 충전이란?

PPS란, 갤럭시 노트 10 이후에 출시한 삼성 스마트폰에서 적용되는 초고속충전 규격이며, PPS가 적용된 스마트폰을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을 통해서 충전하시면 굉장히 빠릅니다.

C 타입 충전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고속충전 시거잭 제품들은 18와트 정도를 지원하지만, 해당 제품의 C타입 포트의 경우는 최대 30와트까지 출력을 자랑합니다. 거의 2배에 가까운 출력이기 때문에 약30분에서 최대 1시간 내로 완충이 가능한데요.

보호장치

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각종 안전사고의 대한 방지 보호 설계가 되어있는 기기입니다.

차량 방향제 추천 TOP 20

코시 스위치 차량용 시거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956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11,6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고속충전고속충전 가능한 시거잭
출력최대 80와트
포트 개수3개

코시 스위치 차량용 시거잭 추천 제품은 포트 개수가 총 3개이며, 각 충전 포트마다 고출력을 제공하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개별 전원 스위치가 장착되어있기 때문에 일반 멀티탭처럼 한 쪽만 전원을 차단할 수도 있으며, 스마트 IC 기능을 통해 삼성과 애플 연결 포트 구분 없이 충전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휴대폰 거치대 추천 TOP 20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28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5%
가격15,000원 (X) –> 할인가 11,14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고속충전고속충전 가능한 시거잭
출력최대 54와트
포트 개수3개

홈플래닛 퀄컴 공식 QC3.0 차량용 시거잭 추천 제품은 위에서 소개드린 홈플래닛 제품과 동일한 모델의 시거잭입니다만, 몇 가지 차이점으로는 최대 출력 성능과 포트 수가 1개 더 있다는 점입니다.

포트수 2개가 불편하신 분들은 이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겠으며,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너무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추천드리게 되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워셔액 추천 TOP 10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자동차 시거잭 추천 상품 및 멀티소켓 시거잭 추천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시거잭 뿐만아니라, 본 블로그에 있는 검색바를 활용해보시거나 자동차 용품 추천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여러분들이 현재 찾고자 하시는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