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첨가제 추천 TOP 5 가솔린 경유 인기 제품들

연료첨가제 추천 TOP 5 가솔린 경유 인기 제품들

안녕하세요! 총 5가지의 연료첨가제 추천 상품을 구경하러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솔린 연료첨가제 추천 및 경유 연료첨가제 추천 상품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대부분의 연료첨가제들은 엔진 속 침전물과 카본 때 들을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때를 제거함으로써 연비 출력 및 소음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 뿐만아니라 특정 연료첨가제의 경우는 실린더 등의 엔진 속 내부 코팅 효과를 통해 엔진 보호와 마찰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엔진오일 추천 TOP 5

연료첨가제 사용법은?

모든 연료첨가제는 연료 주입 전에 넣으라고 권장하고 있지만, 사실상 전 후 관계가 없습니다. 하지만, 연료가 어느정도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 넣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불스원샷 7만키로 연료첨가제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24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6%
가격31,000원 (X) –> 할인가 25,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가솔린/디젤 여부가솔린용 디젤용 판매상품
용량490ml 2개

불스원 불스원샷 7만키로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은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불스원샷의 대표적인 연료첨가제이며, 주유소나 정비소에서 한번쯤은 봤을 법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연료첨가제이며, 매우 다양한 테스트 끝에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수입차도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입니다.

핵심 특징

불스원 불스원샷 7만키로 연료첨가제의 핵심 특징으로는 7만키로이상 된 자동차에 넣으시면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엔진 실린더 코팅 효과 뿐만아니라, 옥탄가 부스트 및 GDI 부스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2만키로 미만의 신차급 자동차 오너 분들은 불스원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뉴카 제품을 사용하셔도 좋은데요.

엔진 속 찌꺼기 제거

제품 속 강력한 하이테크 원료가 엔진 속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성능과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 GDI 부스터 첨가로 인젝터 뿐만아니라 흡기밸브, 연소실 엔진 때 까지 효율적으로 제거함으로써 연료 효율을 향상시켜주는데요.

옥탄가 상승

고급휘발유와 같은 옥탄가 높은 휘발유를 사용하시면 연소 효율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엔진 노킹을 방지할 뿐만아니라, 엔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불스원 불스원샷 7만키로 연료첨가제는 일반휘발유의 옥탄가를 2p (1옥탄 = 10p)를 향상시키며, 엔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마찰저감 효과

마찰저감제 성분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실린더 코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스톤과 실린더 냅겨의 마찰을 줄여 줌으로써 엔진 수명을 더 늘리며, 소음을 방지합니다.

사용 주기

불스원 불스원샷 7만키로 연료첨가제 사용 주기는 최소 3천키로부터 최대 5천키로 사이마다 넣어주는 것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외제차 이신 분들도 주기적으로 사용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워셔액 추천 TOP 5

현대 엑스티어 알파 연료첨가제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5,73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7%
가격46,050원 (X) –> 할인가 38,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가솔린/디젤 여부가솔린용 디젤용 판매상품
용량500ml 6개

현대 엑스티어 알파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의 최고 장점으로는 현대에서 만든 연료첨가제라는 점입니다. 따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이며,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대기업에서 생산하는 연료첨가제를 찾고계시는 분들 혹은 자동차에 해가 되지 않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게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핵심 특징

현대 엑스티어 알파 연료첨가제의 핵심 특징으로는 자동차 연비를 개선하며, 엔진 소음 감소 뿐만아니라, 출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엔진에 불순물이 많아질수록 차량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지만, 현대 엑스티어 알파 연료첨가제가 이러한 불순물을 제거하는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청정 분산 효과

제품의 강력한 세정 성분이 엔진 내부에 있는 카본과 때들을 제거하며, 연소 효율이 높아짐의 따라 연비와 출력을 개선 및 매연을 감소시킵니다.

부식 방지

현대 엑스티어 알파 연료첨가제에는 부식을 방지하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연소 산화물과 불순물에 의한 부식을 방지하고 엔진을 보호합니다.

마찰 저감

불스원샷 제품과 마찬가지로 품질 좋은 마찰저감제 성분이 엔진 내부에 코팅막을 형성시키며, 실린더 및 인젝터 등의 마찰과 마모를 감소시켜 엔진을 보호합니다.

세탄가 향상

경유 차량의 경우는 세탄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엔진의 연소 효율이 높아짐의 따라 연비와 출력 향상 효과를 얻습니다.

윤활성 향상

연료 분사 장치 및 실린더 윤활 효과를 통해 엔진 보호 및 소음을 감소시켜줍니다.

수분 제거

엔진속 수분을 제거함으로써 결로 현상 및 연료 분사 장치 및 연료 펌프의 전반적인 고장을 예방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자동차 왁스 추천 TOP 20

카밈 울트라 엔진 에디티브 연료첨가제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815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50%
가격139,500원 (X) –> 할인가 69,5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가솔린/디젤 여부가솔린용 디젤용 판매상품
용량300ml 5개

카밈 울트라 엔진 에디티브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은 요즘 크게 떠오르고 있는 연료첨가제 제품 중 하나이며, 굉장히 많은 인기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가격 대비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효과가 확실하다고 알려져 있기도 한 연료첨가제인데요.

핵심 특징

카밈 울트라 엔진 에디티브 연료첨가제는 엔진 속 찌꺼기로 인한 엔진 수명과 연비의 문제를 확실하게 잡아내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옥탄 향상 성분 3배 및 세탄 부스터 1.5배, 엔진 보호 및 클리닝, 신차같은 연비와 출력을 복원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환불제도

카밈 울트라 엔진 에디티브 연료첨가제의 최고 장점으로는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각종 테스트 입증

실제로 이런 저런 테스트들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입니다. 엔진의 파워 손실 회복률이 무려 8.2%나 상승하였으며, 엔진 속 카본 침전물 감소량이 무려 94.1%나 될 정도로 완벽한 제거를 자랑하는데요.

자동차 방향제 추천 TOP 20

맥세이버 STD 연료첨가제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70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46,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가솔린/디젤 여부가솔린용 디젤용 판매상품
용량100ml 10개

맥세이버 STD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은 국내에서 직접 개발한 첨가제이며, 자체적인 기술력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도니 제품입니다. 또, 국내 여러 장유사에 공급하는 회사이기도 한데요.

또, 높은 농도의 PEA와 PIBSI가 함유되어있으며, 타 제품 대비 두 성분 모두 제대로된 용량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료첨가제로써의 PEA와 PIBSI란?

PEA는 열에 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온도에서도 오리지널의 화학구조를 유지하기 때문에 뜨거운 엔진 내부에서도 카본 및 퇴적물을 녹이고, 세정하는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입니다.

또, PIBSI는 차량의 연소실과 분사노즐 등에 엔진 때가 쌓이는 것을 방지 및 제거할 뿐만아니라, 분자구조 내 많은 산소 원자입니다.

핵심 특징

더클래스 헥사부스트 기능성 연료첨가제도 다른 첨가제와 마찬가지로, 엔진의 마찰을 줄여주며, 기름 속 수분제거 및 출력과 연비를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PEA 및 PIBSI 농도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매우강력한 세정력과 보호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더클래스 헥사부스트 기능성 연료첨가제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79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6%
가격29,700원 (X) –> 할인가 21,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가솔린/디젤 여부가솔린용 디젤용 판매상품
용량490ml 2개

더클래스 헥사부스트 기능성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은 인젝터와 흡기 밸드 등에 쌓여있는 침전물 제거 및 방지를 하며, 엔진의 파워 손실을 복구할 뿐만아니라, 연료 속 수분을 제거함으로써 완전연소를 유도합니다.

거기에다가 냉간 시동에 나오는 매연을 감소시키며, 경유는 세탄가, 가솔린은 옥탄가를 향상시킴으로써 진동과 소음을 개선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경유 및 가솔린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연료첨가제를 너무 자주 넣으시면 오히려 엔진 수명에 무리가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5천~1만키로마다 주기적으로 사용하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