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톤 (TON) 코인 정보 5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톤 (TON) 코인 정보 5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톤 (TON) 코인 정보 5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톤 코인이란, Telegram Open Network의 줄임말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텔레그램 SNS에서 결제 코인으로 사용할 계획이었던 코인입니다.

또, 텔레그램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모든 프로젝트가 텔레그램을 위한 코인이었을 뿐만아니라, 순조롭게 텔레그램 내에서 사용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계획이 무산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텔레그램 측에서 톤 코인의 판매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SEC 측에서 조사가 들어왔으며, 1차 법원 소송에서 패소에 의해 톤 코인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났습니다.

결국, 아무런 활용 가치가 없는 코인이 되었을 뿐만아니라, Telegram Open Network에서 The Open Network로 이름을 바꾸는 등의 결과에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국내에서는 수익성이 좋은 인기 스테이킹 코인 중 하나로 자리잡혔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아래에서 더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톤 (TON) 코인 5가지

  • 도메인 서비스
  • 월렛
  • 스테이킹
  • 어플리케이션
  • 톤 코인 전망은?

도메인 서비스

톤 지갑 주소의 대해 도메인 별칭을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도메인 생성과 마찬가지로, 중복 이름은 불가능하며, 생성하려면 일정의 TON 코인을 지불해야합니다. 또, 해당 도메인의 대해서 얼마나 남았는지 만료일까지 확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월렛

TON 코인을 위한 다양한 전용 지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TON 키퍼의 경우는 거래를 위한 모바일 지갑, 허브는 스테이킹 및 검증자 서비스를 위한 지갑, TON 지갑은 일반 보관형 지갑입니다.

이 뿐만아니라, 세이프팔과 코인98지갑, 텔레그램 지갑 등과 통합되었기 때문에 관련 핫월렛 지갑으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글판 바이비트 주멕스 거래소 특징 알아보

어플리케이션

TON 코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존재합니다. 지갑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 뿐만아니라,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갑 및 맥OS (아이폰 및 맥북)를 위한 지갑이 있으며,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 목록, NFT 목록 등의 앱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및 수수료 할인 알아보기

  • 앱토스 코인 기업

코인 재단은 TON Foundation 입니다. TON Foundation는 세계 최고의 개발자들 뿐만아니라 텔레그램 출신의 최고 개발자들로 구성되어있는 기업이며, 텔레그램 생태계를 통해 최고 생태계 커뮤니티 코인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이미 무산됨)

업종은 IT 서비스 및 컨설팅으로 등록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10,001명이상이며, 본사는 두바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설립년도는 2018년입니다.

톤 코인 기본정보

TON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5,047,558,528 TON
최고 시세 (고점)7,134원
시가총액3,584,510,590,321원
순위25위
상장된 거래소해외거래소 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알아보기

코인 전망은?

TON 코인 기업 구성 맴버들은 굉장히 탄탄한 개발진들로 구성되어있지만, 텔레그램과의 관계가 끊어졌다보니 많은 아쉬움이 남아있는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텔레그램과 멀어진 자체적인 가상화폐 프로젝트로 돌아선 상황이며, 충분히 강력한 호재를 부를 수 있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단기투자 및 단기성 수익을 바라보고 매수한다기 보다는 장기 투자하기에 매우 좋은 코인이라 생각합니다.

저점 갱신할 때마다 물량을 모으시다보면 언젠간 분명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가격전망

TON 코인의 가격 전망의 경우 해외 디지털 코인 프라이스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최고 7천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8천원, 25년도에는 1만원, 26년도에는 약 1만 3천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TON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텔레그램과의 관계 계획이 무산되지만 않았다면 엄청나게 큰 성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코인이었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조금 아쉽게 되었으며, 추후에 다른 무언가의 좋은 호재와 결과를 분명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 추가 알트코인 정보 같은 경우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