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니틴 추천 순위 TOP 8 및 영양제부터 효능 부작용까지

L 카르니틴 추천 순위 TOP 8 및 영양제부터 효능 부작용까지

안녕하세요! 카르니틴 추천 상품 총 8가지를 구경하러, 이 곳에 방문하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카르니틴 영양제 추천 상품을 시작으로, 카르니틴 효능과 카르니틴 부작용까지 다양한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카르니틴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이며 필수적인 성분으로 자리를 잡은 성분이다보니, 카르니틴 상품들을 알아보시기 전에 카르니틴과 관련하여 몇 가지 내용부터 알아보신다면 구매에 도움이되실 것 같아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옥타코사놀 추천 TOP 8

카르니틴 효능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카르니틴은 체내에 있는 지방을 분해함으로써,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외, 카르니틴 효능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초대사량 증가
  • 뇌 기능 향상
  • 심장 보호
  • 심혈관 질환 예방
  • 근손상 방지

지방 연소 뿐만아니라,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킴으로써 더 효과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또, 카르니틴이 운동하시는 분들께 좋은 이유가 바로 근손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또, 건강면에 있어서도 심혈관 질환 및 심장, 뇌 기능까지 향상시켜주기 때문에 평소에 카르니틴 섭취가 부족하신 분들도 영양제 혹은 식품으로 보충해주셔도 좋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카르니틴 부작용

카르니틴은 체내에서도 자연 생성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매우 안전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너무 과하게 섭취하는 경우 특정 이상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카르니틴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사
  • 복통
  • 속쓰림

카르니틴 복용방법은?

카르니틴 복용방법은 식후 식전 공복 언제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공복에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운동 시작 30분 전에 섭취하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카르니틴 권장량

식약처에서 권장하고 있는 카르니틴 권장량은 하루 최대 2g입니다. 여기서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인 결과를 얻고 싶은 경우 3g까지는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또, 카르니틴은 육류에서 발견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평소에 고기류를 잘 섭취하지않으시는 분들은 최소 1g이상의 카르니틴을 섭취해주셔야 됩니다.

카르니틴 아르기닌과 같이 먹어도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카르니틴과 아르기닌 같이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부작용 발생할 걱정 없이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보통 아르기닌과 카르니틴을 같이 먹는 이유는 운동 혹은 웨이트를 위함인데요. 아르기닌은 운동 기능에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두 성분을 같이 섭취함으로써 더 만족스러운 체지방 감소 및 다이어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르니틴 유통기한은?

카르니틴 영양제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영양제들은 개봉 후 1년 이내에 모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영양제 같은 경우는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카르니틴 탈모와 연관이 있을까요?

카르니틴 성분이 탈모와 연관이 있는지는 정확하게 밝혀진 부분이 없습니다. 오히려, 혈관과 관련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탈모 방지에 더 좋을 수 있는 성분으로 언급되고 있기도 한데요.

결과적으로는 카르니틴을 많이 혹은 장기적으로 복용하신다고 하더라도, 탈모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글루타치온 추천 TOP 8

슬림플래닛 엘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307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4%
가격24,900원 (X) –> 할인가 21,41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90정 1개
L 카르니틴 함유량1알당 340mg
타입알약 및 캡슐
핵심 특징100% 순수 카르니틴만 사용한 제품, 젤라틴, 착색료 등 화학적인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풀루란 캡슐 제품

슬림플래닛 엘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순수 100% 카르니틴 성분만 함유된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이며, 다른 제품들에 비해 카르니틴 함유량은 조금 적은 편이지만,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다는 점인데요.

국내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빠른 수급이 가능하며, 젤라틴이나 화학적인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플루란 캡슐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안심하게 먹을 수 있는 국내 카르니틴 건강기능식품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이어트 영양제 추천 TOP 7

닥터스베스트 L-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981개
배송 유형로켓직구 빠른배송
할인율52%
가격86,230원 (X) –> 할인가 41,14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180정 1개
L 카르니틴 함유량1알당 855mg
타입알약 및 캡슐
핵심 특징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의 고함량 카르니틴 영양

닥터스베스트 L-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닥터스베스트란 해외 인기있는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성비가 좋은 식품이라는 점인데요. 가격대비 대용량 사이즈이며, 1알당 다른 국내 제품에 비해 고함량의 카르니틴이 함유되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닥터스베스트보다 더 가성비가 뛰어난 해외 브랜드 제품이 있기 때문에 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계신다면 아래를 더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웨이트 장비 추천 TOP 8

나우푸드 L-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409개
배송 유형로켓직구 빠른배송
할인율54%
가격71,270원 (X) –> 할인가 32,6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100정 1개
L 카르니틴 함유량1알당 1000mg
타입알약 및 캡슐
핵심 특징믿고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나우푸드의 카르니틴 영양

나우푸드 L-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위 닥터스베스트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지만, 용량이 80정이나 덜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1알당 카르니틴 함량이 더 높으며, 탁터스베스트 브랜드보다 더 인기있고 안전한 나우푸드 제품이기 때문에 나우푸드 영양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으로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단백질 쉐이커 보틀 추천 TOP 8

종근당 엘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22%
가격232,000원 (X) –> 할인가 179,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90포 3개
L 카르니틴 함유량1포당 2000mg
타입스틱
핵심 특징카르니틴 외, 비타민 및 비오틴, 판토텐산 추가 함유, 카르니틴 고함량 국내 종근당 제품

종근당 엘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국내에서 믿고 억을 수 있는 식품 전문 기업에서 판매하고 있는 종근당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카르니틴도 고함량 함유되었으며, 카르니틴 외, 각종 항산화 성분인 판토텐산과 비오틴, 비타민이 추가로 들어있기 때문에 항산화 성분의 따른 다이어트 추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틱형으로 되어있으며, 물 혹은 음료수에다가 간편 섭취가 가능하지만, 용량이 살짝 아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용량 텀블러 추천 TOP 8

썰즈 l L-아르기닌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79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한진택배
할인율54%
가격84,000원 (X) –> 할인가 38,45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45포 3개
아르기닌 함유량1포당 5g
타입스틱
핵심 특징아르기닌 고함량 제품 (카르니틴 무)

썰즈 l L-아르기닌 제품 같은 경우는 카르니틴이 함유되어있지는 않습니다만, 아르기닌과 카르니틴을 같이 섭취하신다면, 운동하는데에 더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보니,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을 추천드리게 되었는데요.

이 아르기닌 제품 말고 더 다양한 아르기닌 제품을 찾고계신다면, 아래의 포스트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르기닌 추천 TOP 10

CJ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30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56%
가격78,000원 (X) –> 할인가 34,02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6병 2박스
L 카르니틴 함유량1병당 2g
타입음료수
핵심 특징카르니틴 외, BCAA 아미노산, 아르지닌,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부원료 함유

CJ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음료수처럼 먹을 수 있는 카르니틴 식품이라는 점입니다. 1병당 2g의 카르니틴이 함유되었으며, 운동하시기 전에 이 음료수를 섭취하시고 하신다면 다이어트 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음료수는 장기적으로 복용하는데에 있어 가성비가 매우 떨어질 수 있으며, 반드시 카르니틴을 음료수 형태로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만 구매하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항산화 영양제 추천 TOP 7

뉴트리코스트 L-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376개
배송 유형로켓직구 빠른배송
할인율26%
가격97,100원 (X) –> 할인가 71,01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240정 3개
L 카르니틴 함유량1알당 1000mg
타입알약 및 캡슐
핵심 특징나우푸드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가성비 끝판왕 영양

뉴트리코스트 L-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본 포스트에서 가장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1통당 무려 240정이나 함유되었으며, 1알당 1g의 카르니틴과 총 3통을 7만원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끝났다고 볼 수 있는데요. 초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께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추천 TOP 6

나우푸드 트리플 스트랭스 L-카르니틴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18개
배송 유형로켓직구 빠른배송
할인율44%
가격43,190원 (X) –> 할인가 23,78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용량473ml 1개
L 카르니틴 함유량15ml당 3g
타입액상형
핵심 특징액상형으로 섭취할 수 있는 나우푸드의 카르니틴 제품

나우푸드 트리플 스트랭스 L-카르니틴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카르니틴을 보충할 수 있는 나우푸드의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바로, 액상원액 형태로 카르니틴을 보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액상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이며, 저용량으로도 충분한 카르니틴을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액체형태로 카르니틴을 보충하고 싶으시거나, 다른 무언가의 성분과 같이 섭취해야하시는 분들이 이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 제품입니다.

운동 영양제 추천 TOP 10

마치며

지금까지 총 8가지의 카르니틴 추천 상품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성분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운동과 병행하셔야만이 더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에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