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입금 방법 3가지 및 입금 수수료와 시간

바이비트 입금 방법 3가지 및 입금 수수료와 시간

바이비트 입금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며, 이번 포스트를 참고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입금 수수료는 무료이지만, 출금하고자 하는 거래소에 출금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는데요. 예를들어, 바이낸스에서 바이비트 거래소로 출금하는 경우, 바이낸스에다가 출금 수수료를 지불해야하며, 입금 수수료는 지불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지금부터, 바이비트 입금과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입금 방법 3가지

  • 바이비트 입금 주소 생성하기
  • 바이비트 출금 셋팅하기
  • FAQ

입금 주소 생성하기

바이비트 입금하기

입금 주소 생성 및 페이지는 위 이미지와 같이, 상단 메뉴 중 Assets를 클릭하시면, Deposit과 Withdraw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 버튼을 눌러주시고, 코인 검색창에다가 XRP 입력 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Acknowledge 버튼을 누르시면 리플 지갑 주소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마지막 버튼을 누르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바이비트 입금 태그와 리플 주소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주소를 복사하여, 메모장 같은 곳에다가 붙혀넣기를 해줍니다.

출금 셋팅하기

바이비트 거래소로 리플 코인을 보낼 거래소의 출금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비트겟 거래소를 예시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금 페이지 같은 경우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XRP 출금 코인을 선택하시고, 체인 이름 (네트워크) XRP이며, Withdraw address 및 Tag에다가는 아까 붙혀넣기 했던 주소와 태그 숫자를 그대로 붙혀넣기 해주시면 되는데요. 출금 양식을 요청하면, 비트겟 거래소에서 출금 승인 후, 바이비트 거래소로 리플이 입금됩니다.

FAQ

바이비트 입금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바이비트 입금 시간은 리플과 트론, 이오스와 같은 전송속도가 빠른 코인으로 입금하시면 최대 30분 내로 입금됩니다. 그러나, 출금 거래소 (타 거래소)에서 출금 승인이 늦어지거나, 출금 거래소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거래소 출금 승인이 늦어지는 경우, 출금 거래소에 문의를 해야하며, 바이비트 입금 시간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바이비트 입금 지연되는 경우

바이비트 입금 지연이 되는 경우는 총 3가지의 문제를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데요.

1. 코인 네트워크 문제
2. 바이비트 입금 시스템 문제
3. 타 거래소 출금 승인 문제

1번의 경우는 왠만해서는 잘 발생하지 않으며, 흔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2번 항목의 경우는 지금까지 바이비트 입금 시스템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외시켜도 되는 부분입니다.

3번 항목이 가장 높은 확률로 잘 발생하고 있는 문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출금 거래소의 출금 승인이 늦어지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바이비트 입금 지연 문제도 발생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바이비트 입금 이벤트는?

바이비트 입금 이벤트는 입금 액수에 따라 보너스 및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현 포스트 작성 시점에서 입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바이비트 입금 이벤트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더 자세한 보상 내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플 태그를 오기입 한 경우

리플 태그를 오기입했거나 미기입 했을 경우, 다행이게도 여러분들의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산을 찾기 위한 과정은 다소 귀찮고 복잡할 수 있습니다만, 리플 태그 미기입 오기입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면, 자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비트 입금과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입금 같은 경우는 출금처의 네트워크와 동일하게 설정해주셔야 만이 자산 손실 없이 올바르게 진행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예를들어, 바이비트 USDT 코인 입금 주소를 TRC-20으로 설정했지만, 바이낸스 출금 주소에다가 USDT 테더 및 ERC-20 네트워크로 설정하시면 자산손실 뿐만아니라 영영 찾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상, 높은 코인 수익을 얻으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