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변마 뜻과 돈키호테 후기 3가지

태국 방콕 변마 뜻 및 돈키호테 후기 3가지

태국 변마 뜻은 간단히 말해 변종된 마사지란 단어를 줄여서 만들어진 줄임말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건전한 타이 마사지나, 발 마사지, 페이스 마사지로만 구성되어있지만, 변종된 마사지 업소를 이용하시면 뜨거운 밤 같은 더 다양한 마사지를 이용할 수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처럼, 태국에는 매우 다양한 변마 업소들이 영업 중이며, 매우 다양한 변마 시스템 및 마사지 종류들이 있기 때문에 어디가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려울 수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돈키호테란 방콕에 위치하고 있는 변마를 이용해본 경험을 기준으로 이번 포스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방콕 돈키호테 후기 3가지

  • 변마 가격
  • 변마 시스템
  • 만족도

변마 가격

변마 비용은 업소마다 천차만별이며, 서비스 옵션에 따라 금액도 매우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한가지만 딱 정해서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제가 이용했었던 돈키호테 변마 업소 기준으로, 1시간에 2~2500바트? 정도 줬던걸로 기억합니다. 한화로 약 8만원에서 10만원 정도입니다.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제가 여기저기 변마 업소를 검색해보고 가격을 비교해본 결과 돈키호테 변마가 가장 저렴했었습니다. (국내에서 알려진 업소들 중에서)

그렇지만, 현지 손님들이 많이 가는 변마 업소 같은 경우는 돈키호테보다 더 저렴할 수 있으니, 조금 더 검색해보시고 여행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변마 시스템

귀사의 호텔 - hotelscombined.co.kr에 저장

방콕 변마 돈키호테 같은 경우는 한국어 하시는 실장님한테 미리 이야기 하시고 방문하시면, 한국어로 의사소통 하면서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락이나 문의는 검색을 조금만 해보시면 금방 찾아내실 수있으니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1. 마사지 서비스 옵션 선택
  2. 대기석에서 마사지사 초이스하기 (얼굴 보기 가능)
  3. 마사지사 오면, 같이 방으로 들어가기

마사지 서비스 옵션은 1시간 ~ 2시간짜리, 2:1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과 인원이 많을 수록 가격은 당연히 비싸집니다.

제가 이용했던 마사지 서비스는 우리나라에 있는 마사지방 업소와 80% 정도 비슷했었으며, 나머지 20%는 조금 다른데요. 결론적으로는 국내보다 돈키호테 시스템이 훨씬 좋았습니다.

만족도

결론적으로는 2군데 태국 방콕 변마 업소를 방문해본 결과 돈키호테가 더 좋았습니다. 특히나 돈키호테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굉장히 뛰어나며, 가성비 좋은 곳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의 안마방 업소 같은 시스템을 싫어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는 별로 안좋아하실 수도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 종류는?

태국 방콕 변마 다음으로, 태국 마사지 종류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국 마사지샵에는 매우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타이마사지
  • 아로마 및 오일 마사지
  • 허벌 볼 마사지
  • 발 마사지
  • 스톤 마사지
  • 스크럽

타이마사지

타이마사지는 가장 일반적인 전통마사지이며, 반바지와 반팔티의 옷으로 갈아입고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몸이 전체적으로 뻐근한 경우, 피로를 풀고 싶은 경우에 받거나, 오일 마사지와 같이 끈적거림이 싫어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마사지입니다.

아로마 및 오일 마사지

아로마와 오일 마사지 모두 1회용 옷으로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습니다. 타이마사지에 비해 가격이 살짝 더 비쌉니다. 향이 나는 오일로 마사지를 받는 형태이며, 우리나라에서 받는 아로마 마사지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일 특성상 끈적거림이 있으며, 끈적임이 싫으신 분들은 그냥 타이마사지만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타이마사지 1시간 더 추가해서 받는게 더 좋습니다.

허벌 볼 마사지

귀사의 호텔 - hotelscombined.co.kr에 저장

허브가 들어가있는 천을 둥글게 만들어서 마사지를 하는 형태입니다. 타이마사지 후, 허벌 볼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이 있는 반면에 허벌 볼 마사지 위주로 하는 곳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하게 문지르는 마사지를 좋아하신다면 타이마사지를 추천합니다.

발 마사지

발 마사지는 말그대로 발만 마사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미지근하거나 뜨거운 물에 발을 담가서, 발을 문질러주는 형태이며, 지친 발을 풀어주기에 최고의 마사지입니다. 하지만, 발만 마사지하시면 조금 아쉬울 수있기 때문에 발마사지와 타이마사지 두 개 같이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톤 마사지

스톤 마사지는 실제로 해보거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릅니다만, 돌덩이 같은 물건으로 마사지 해주는 형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크럽

스크럽은 잘 알고계시다 싶이, 몸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테라피의 일종입니다. 어떻게 보면 때밀이와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있지만, 일반 때밀이는 때수건으로 빡빡 밀지만, 스크럽은 스크럽 전용 물건으로 각질을 제거합니다.

태국 마사지샵 구별하는 방법

태국 방콕 파타야 등 길거리를 돌아다니시다 보시면, 앞에서 호객 행위하는 마사지샵이 있는 반면에 아무도 없는 곳이 있습니다. 우선 아무도 없는 곳은 99% 매우 높은 확률로 건전한 마사지샵이며, 앞에서 ‘오빠~’라고 부르는 곳은 약간 높은 확률로 변마 업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반 타이마사지만 이용도 가능)

따라서, 몸 피로를 풀고 싶고, 제대로된 건전한 마사지샵을 원하시는 분들은 앞에서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 곳을 위주로 방문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태국 방콕 변마 및 돈키호테 후기와 마사지 종류 등 다양한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이 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관련 질문사항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재밌는 태국 방콕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