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코인 (BNB) 실시간 시세, 발행량, 플랫폼 소개

바이낸스 (BNB) 코인이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사용되는 거래소 토큰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의 대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BNB 코인 혜택현물거래선물거래마진거래
수수료 할인25%10%25%
거래 페어 할인이벤트 할 때이벤트 할 때이벤트 할 때
VIP 프로그램최대 수수료 할인최대 수수료 할인최대 수수료 할인

거래 페어 할인란, 바이낸스 거래소의 BNB 코인 페어 (BTC/BNB 등)의 현물이나 선물거래 수수료 이벤트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수수료에서 더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VIP 프로그램 수수료 할인 시스템의 대해서는 바이낸스 VIP 수수료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BNB 코인 실시간 시세 및 발행량

거래 시작하기

[ccpw id=”37345″]

바이낸스 (BNB) 코인 소개

과거 바이낸스 거래소는 자금을 조달받기 위해 BNB 코인이란, ICO 단계를 진행했었습니다. ICO 판매가격은 1 BNB 당 180원이었으며, BNB ICO를 통해 총 1,500만달러 상당의 자금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1,500만 달러 중에서, 일부는 거래소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용되었으며, 나머지는 바이낸스 마케팅 비용, 브랜딩 가치 상승 등에 사용하였습니다.

불과 180원이었던 BNB 코인이 현재는 약 40만원~50만원 수준이며, 최고점은 빗썸기준으로 100만원까지 달성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처럼, 바이낸스 코인이 성공할 수있었던 이유는 BNB 생태계가 매우 잘 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상단 부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사용자들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여러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BNB 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VIP 높은 등급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매우 많은 BNB 코인을 매수해야하기도 합니다.

이 뿐만아니라, 바이낸스 총 매출량 중, 일부 수익금 같은 경우는 BNB 소각을 매분기마다 진행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렇게 급격한 시세 상승이 가능했던 이유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지속적인 혜택을 받기 위해, 매도가 아닌 장기 홀더가 많기도 합니다.

코인 결제 서비스

바이낸스 카드 및 페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몰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이낸스 코인으로 결제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Travala이라고 하는 여행 예약 사이트에서 호텔 및 항공편을 예약할 수있기도 합니다.

런치패드

런치패드란,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이 있는 코인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는 BNB 코인을 가지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방법을 참고하면 사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 기업

바이낸스 코인 기업은 Binance Holdings Ltd 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개발자들이 만들었으며, 본사 위치는 Cayman Islands이라고 하여, 영국의 해외 영토에 위치하고 있는 케이맨 제도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법인 등록 국가 위치) 직원 수는 1,001명에서 5,000명 사이이며, 기업은 비상장 유형의 기업입니다.

바이낸스 코인 대표

여러분들이 잘 알고계시는 인물입니다. 자오창펑이며, 자오창펑은 전 세계 부자 순위 11위에 위치하고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바이낸스를 설립하기 전에는 비지테크 (BijieTech)란,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기업의 설립자로 활동했었으며, 약 15년 전에는 블룸버그란 금융 거래 해외 기업에서 선물거래 개발 책임자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 전망

BNB 코인 소개 부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바이낸스 충성 고객 같은 경우는 BNB 코인을 거의 판매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기에다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일부 수익금을 BNB 소각에 사용하기 때문에 비교적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 시세 방어가 상당히 잘 되는 코인입니다.

BNB 코인은 시간이 지날 수록, 희소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는 생태계로 되어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미래를 본다면, 현재보다 더 높은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는 비트코인 시장이 약세장이기 때문에 전고점 대비 시세가 많이 하락한 상황입니다만, 다른 알트코인에 비해 그렇게 많이 하락하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불장 시즌 때 기대가 많이 되는 코인입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