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비트코인 선물거래소 가이드바이낸스바이낸스 런치패드 방법과 신청 가능한 코인 종류, 사용법

바이낸스 런치패드 방법과 신청 가능한 코인 종류, 사용법

바이낸스 런치패드 방법은 BNB 코인을 매수하고 런치패드 코인 참여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지만, 자주 시행하는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진행하는지 하지 않는지는 바이낸스 런치패드 페이지를 자주 확인하셔야 됩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에 참여하시면,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코인들을 매우 저렴한 시세로 미리 확보할 수 있으며, 상장과 동시에 엄청난 런치패드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일반 잡거래소가 아닌 바이낸스에 상장되는 것이기 때문에 엄청난 상장빔까지 노려볼 수 도 있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바이낸스 런치패드 방법 및 바이낸스 코인 종류 확인해보는 방법 등 다양한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하는법

바이낸스 런치패드 하는법은 굉장히 단순하며, 따라만 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상단 메뉴 중, ‘Earn’을 클릭하시면, 바로 나타나는 팝업창 우측에 ‘Launchpad’란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다음에 나타나는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런치패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포스트 작성 시점에서는 진행 중인 런치패드는 없습니다. 런치패드가 진행될 경우, 바이낸스에서 소식을 알리거나, 바이낸스 거래소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런치패드의 전반적인 흐름과 과정이 설명되어있습니다. 1. BNB 코인 홀딩 2. 구독 (런치패드 신청) 3. 환산 4. 토큰 분배 순서입니다.

런치패드 흐름

  1. 참여하기 전에 일정 수량 이상의 BNB를 매수 및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런치패드를 구독하면 BNB 락업이 진행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락업이 시작되면, 보유하고 있는 BNB 코인을 매도할 수 없습니다.
  2. 런치패드 기간 동안 BNB 코인을 홀딩합니다.
  3. 진행되는 런치패드 기간 동안에 구독 버튼 (Subscription)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또, 누르는 동시에 BNB가 락업됩니다.
  4. 계산 기간입니다. 계산 기간 동안에는 내가 보유한 BNB 코인 수량에 따른 런치패드 코인 수량이 계산됩니다.
  5. 런치패드가 종료되면, 코인이 분배되며, 코인 상장과 동시에 매도가 가능합니다.

거의 런치패드로 나온 가상화폐들은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기 때문에 짭잘한 수익을 얻어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코인 종류

지금까지 매우 다양한 코인들이 런치패드를 통해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여기에는 메이저 코인도 포함인데요. 지금까지 참여한 가상화폐 종류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젝티브 프로토콜
  2. 엑시인피니티
  3. 세이프팔
  4. 리니어
  5. 토코크립토
  6. FC 바르셀로나 팬토큰
  7. 코인98
  8. 베타 파이낸스
  9. 라지오 팬 토큰
  10. FC 포르투 팬 토큰
  11. 리그 오브 킹덤스
  12. 스테판
  13. 스페이스 ID
  14. 훅 프로토콜
  15. 오픈 캠퍼스
  16. 기타 등

바이낸스 런치패드 장점 단점

바이낸스 런치패드 장점으로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바이낸스에 상장될 가능성이 높은 코인들을 공짜로 선점할 수 있으며, 상장과 동시에 엄청난 수익성을 노려볼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습니다.

런치패드로 얻은 가상화폐가 바이낸스에 상장되기만 한다면 손해보는 상황은 없습니다만, 만약 상장이 안되는 경우 2가지 정도의 단점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 락업 기간 동안에 BNB 관리가 불가능하다.
  • BNB 시세 하락의 대한 대응이 불가능하다.

런치패드는 해당 기간 동안에 반드시 BNB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BNB 시세가 급떡락하거나, 하락하는 경우 아무런 대응이 불가능하다보니, 자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FAQ

런치패드 이용 수수료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런치패드 이용 수수료는 없습니다! 따라서 수수료 지불 없이 누구나 BNB 코인만 소유하고 있다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나요?

바이낸스 가입 및 KYC 인증이 완료되었으며, 계정 지갑에 BNB 코인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런치패드 VS 스테이킹

개인적으로는 런치패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스테이킹 이자 수익은 런치패드 수익보다 적기 때문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