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두부 추천 및 곰곰 콩두부 리뷰 후기 3가지

맛있는 두부 추천 및 곰곰 콩두부 리뷰 후기 5가지

최근들어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어서 그런지, 기존에서 무려 8kg나 찌게 되었습니다. 체지방도 한자리 수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결국 두 자리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체지방 두 자리수가 되었다 보니, 턱살과 뱃살이 늘어난 느낌이 있는 것 같아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두부를 선택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음식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이기도 합니다. 두부는 생두부이며, 영양가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굳이 고구마, 당근 등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도 좋은 음식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두부 추천 곰곰 콩두부 리뷰 후기

곰곰은 쿠팡 자체 브랜드이며, 곰곰 뿐만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쿠팡 자체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두부 추천으로 곰곰 생두부를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판매 가격 대비 사이즈와 가성비가 굉장히 좋기 때문입니다. 무려 1개당 500g이나 될 정도로 빅사이즈의 두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곰곰 생두부 추천과 칼로리와 영양성분

곰곰 콩두부가 다이어트 두부 추천으로 좋은 이유는 500g에 뛰어난 영양성분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양성분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500g 1팩 기준탄수화물당류단백질지방칼로리
용량17,9g2.1g37,7g26.2g460 kcal

곰곰 두부 1개만 섭취하셔도 총 37.7g의 단백질을 얻을 수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지방이 높다는 단점이 있다보니,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란?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많은 지방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요즘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에 적합한 음식 종류로는 대표적으로 삼겹살, 고기류, 두부 등 정도가 있습니다. 지방을 많이 섭취한다고 하더라도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시면 살이 오히려 줄어드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곰곰 생두부 추천과 맛 후기

조금 데쳐서 먹을지 생으로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생으로 먹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꺼내서 칼로 자르셔서 먹어도 좋습니다만, 저 같이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포장 껍질채로 뜯은 상태에서 바로 섭취해보세요.

(차갑게 먹는 쪽보다는 따뜻하게 해서 먹는 쪽이 더 맛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생두부만 먹으시면 금방 물리실 것입니다. 저 역시 금방 물렸기 때문에 파김치하고 같이 겉들여서 먹게되었습니다.

김치 + 두부 조합으로만 먹어봤었지, 이번에 파김치하고는 처음 먹어보게되었습니다. 파김치의 아삭하고 특유의 매운향과 생두부의 조합은 굉장히 좋았었습니다. 생두부의 느끼하고 물리는 맛을 파김치가 전부 해결해주었습니다.

구분내용
곰곰 두부 맛그냥 일반 생 두부 맛이었습니다.
파김치 조합개인적으로 김치보다는 파김치 조합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포만감두부 1팩만 드셔도 엄청나게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포만감을 느낄 수있습니다.

생두부 그냥 먹어도 될까요?

두부는 이미 다 익힌 상태에서 시장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생으로 섭취하셔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는 차갑게 드시는 것 보다는 조금 뜨겁게 해서 섭취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전자레인지 같은 전자제품을 활용하여 조금 따뜻한 상태에서 섭취해보세요!

제품을 뜯으실 때 주의사항

제품 뜯으실 때 물이 바로 튀어나오실 수 있으시니, 싱크대 안에서 개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사실을 모른채 막 뜯었었는데 물이 확 튀어버려서 놀랐기 때문입니다.

곰곰 두부 어디에서 구매할 수있을까?

제가 곰곰 두부를 다이어트 두부 추천으로 말씀드린 이유는 바로 아래와 같은 상품 스펙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름곰곰 정성가득 콩두부
가격3,390원
평점5점 만점
할인율20%
리뷰 수129,225개
더 알아보기곰곰 정성가득 콩두부 더 자세하게 보기

12만 리뷰 인들이 모두 만족했을정도로 굉장히 큰 인기를 끌 고있는 두부 음식입니다. 가격도 2팩 당 3,390원 밖에 하지 않으며, 1팩에 약 1700원 수준입니다.

1700원으로 끼니를 대체할 수있기 때문에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나 끼니 해결이 귀찮으신 분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 두부를 섭취하시면 굉장히 좋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마치며

저는 왜 이런 두부 제품을 뒤늦게서야 알게 되었는지 조금 후회스럽습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할 뿐만아니라, 가격 대비 이 만한 만족스러운 식사와 영양성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