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펜 지우는법 책상 책 피부 플라스틱 모두 알아보기

페이지의 모든 주제

네임펜 지우는법

네임펜 지우는법

네임펜은 유성의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잘 지워지지도 않을 뿐만아니라, 종이 같은 곳에다가 실수라도 저질러버린다면, 거의 99% 글씨를 지우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네임펜 지우는법 여러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종이와 책

네임펜의 잉크가 종이에 흡수된 순간, 흔적없이 제거하는건 어려우며, 대체방안으로 화이트 같은 물건으로 가려볼 수는 있습니다.

지저분하게 지워져도 관계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세톤이나 에프킬라, 물파스 같은걸로, 글씨 위에 뿌리고, 약1분정도 기다린 후, 휴지로 한번 닦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생각보다 깨끗하게 지워지지는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책도 마찬가지로 종이이기때문에 100%까지 지우기가 어렵습니다.

책상의 낙서

책상은 종이 같이 흡수되는 성질이 아니기 때문에 꽤 잘지워지는 재질 중 하나입니다.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1. 물 묻은 수건 혹은 면사포에 베이킹 소다, 주방세제를 무쳐서, 닦아냅니다. 닦아냈음에도 흔적이 조금 남아있다면, 다시 글씨 위에다가 식초를 뿌리고, 1분 정도 기다린 다음 수건으로 닦아내봅니다.
  2. 휴지에다가 아세톤을 묻혀서 빡빡 닦아봅니다.
  3. 마찬가지로, 물파스를 묻혀서 빡빡 닦아봅니다.
  4. 아세톤과 물파스 두 가지 모두 지워지지않았다면, 치약을 사용해보도록 합시다.
  5. 아니면, 쇼핑몰에 판매하고 있는 네임펜 제거기 같은 물건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6. 단순 노가다여도 관계가 없다! 하시는 분들은 지우개로 빡빡 문질러보셔도 지워지실 것입니다.

위 6가지, 책상 네임펜 지우는법 사용하신다면, 거의 100% 확실하게 지워질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플라스틱 낙서도, 어느정도 위에서 소개드린 방법을 토대로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는 추가 방법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낙서 위에다가 수성사인펜 – 컴퓨터사인펜 같은 걸로 덧칠해서 휴지로 빡빡 문질러봅니다.
  2. 보드마카 (화이트보드에 사용되는 펜)로 덧칠해서 지워봅니다.
  3. 비눗물에 약 1분이상 정도 담가주고 난 뒤에 제거해봅니다.

피부 손등 혹은 손목 등

피부에 묻은 네임펜 잉크는 시간이 흐르면 알아서 지워지는 편입니다만, 즉시 지우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있습니다.

왜냐하면, 세게 문질렀다가는 피부가 손상될 가능성이 높고, 2차 감영으로 번질 확률이 있기때문입니다. 아파도 관계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방법을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1. 아세톤(매니큐어 제거 리무버 용도)을 피부위에 묻힌 뒤, 수건으로 있는 힘껏 빡빡 문질러줍니다. 계속 문지르다가,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면 중단하는 쪽이 좋습니다.
  2. 따뜻한 비눗물을 적히고, 손이나 수건으로 빡빡 문지릅니다. 아마 한 번정도로는 100%까지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지워질때까지 여러번 반복해줍니다.
  3. 성냥의 빨간 부분에다가 물을 조금 묻혀서 피부를 문질러주세요.

마치며

위에서 언급된 책상, 플라스틱 등 뿐만아니라 다른 곳에 낙서된 네임펜도 왠만해서는 물파스나 아세톤으로 모두 해결해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종이 같은 재질의 경우는 지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있으니,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여러분들의 큰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