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 부활초 크림 사용 후기 (내돈내산 리뷰)

페이지의 모든 주제

아비브 부활초 크림 후기

아비브 부활초 크림은 보습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겨울철이나 건조한 날에 사용하면, 얼굴 당김이나, 피부 건조한 느낌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제가 극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고, 겨울철에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많은 불편함이 있었지만, 아비브 부활초 크림 하나로 모든게 해결되었습니다.

특히나, 남성 분들 같은 경우 면도하고 나서, 기초 화장품을 바르면 따갑거나 간지러움이 발생할 거라 생각합니다만, 아비브 부활초 크림을 사용하시면 그러한 자극 1도 느끼지 못하실거에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이렇게 무자극에 가까운 크림은 손에 꼽을 정도로 엄청난 기초화장품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아비브 부활초 크림이 쿠팡에서 정말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한번 후기를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쪽을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꾸덕꾸덕한 크림

무슨 크림에 버터 넣은 듯 마냥, 크림이 정말 꾸덕꾸덕 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이러한건 처음 봅니다.

위 좌측 사진을 보시면 제 말이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발림성 같은 경우는 인터넷 상에서는 좋다고 평가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매우 나쁘다’ 입니다.

  • 발림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양을 사용하게 됩니다.
  • 크림을 바르다보면은 뭉치는 부분이 꽤 생깁니다. 이러한 부분은 본인이 직접 풀어줘야 합니다. 특히나 얼굴에 바르시는 경우, 평평하게 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거울을 보면서 바르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 생각보다 많이 문질러줘야 하얀 부분이 없어집니다.

아비브 부활초 크림의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이 위 사진을 본다면, 치약이라고 생각할 거 같습니다.

아비브 부활초 크림 사용 후의 후기

바르고 나서 약 5분 정도 지난 사진입니다. 여전히 끈적끈적한 감은 남아있습니다만, 꾸덕꾸덕한 크림 때문인지 몰라도, 뭔가 피부 위에 얇은 층?이 생긴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이 외 사용 후기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히나 밤에 바르고 주무시면, 아침에 얼굴 피부가 당기거나 하는 일이 없으며, 촉촉한 상태로 유지되는 느낌입니다.
  • 너무 많이 바르면 얼굴이 기름져 보일 수 있습니다.
  • 바세린 바른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버터를 얼굴에 얇게 바른 느낌?)
  • 보습 지속력이 굉장히 깁니다.
  • 건조성 피부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게에 매우 강력하게 초초초 추천합니다.
  • 피부가 극도로 예민하시거나, 트러블 걱정 없는 보습 크림을 찾으신다면 아비브 부활초 크림입니다!

지금까지 겨울철 만되면 보습력이 괜찮다고 알려진 다양한 크림을 사용해왔었습니다만, 지속력이 굉장히 짧았기 때문에 많은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비브 부활초 크림의 경우는 굉장히 길며,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활초와 착한 성분

많은 부활초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효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주며, 강력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에 있어서 엄청난 보습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뿐 만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만한 성분이 없으며, 거의 순한 성분들로 구성 되어있다보니, 여러 유튜버 분들 뿐만아니라 인플루언서 분들까지 추천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아비브 부활초 크림 성분의 대해서는 아래에서 소개드리는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비브 부활초 크림 총 평가 후기

총 평가로는 5점 만점 중 4.8점입니다.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기초 화장품 크림 중에서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물론, 저는 남성이기 때문에 사용 범위에 있어서 여성 분들보다 적을 수 있으며, 오직 저 만의 기준으로 말씀드렸습니다.

제품의 대해 실제로 사용해보고 솔직한 느낌을 전달했으며, 이에 거짓되고 부풀린 과장 내용은 없습니다. 이상 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