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코 에도무라 마을 놀러갔을때 느꼈던 솔직한 후기

닛코 에도무라 마을

에도무라 마을 위치

닛코 에도무라 마을 위치는 도치기현 닛코시에 있습니다. 도쿄 중심가로부터 지하철타고가면, 약 2시간 정도 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버스타고 갔었는데 한 1시간 반정도 걸렸었던 것 같습니다. 키로수로 따지면 30~40km 였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일본 고속도로에서 잠시 휴식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 사진이 달랑 하나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네요. 위 이미지는 에도무라에 가기전에 일본 고속도로에서 잠시 휴식했었을때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하나 들고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에도무라 마을에서 볼 수있는 다리모습

닛코 에도무라 마을 다리

닛코 에도무라 마을 중심지에 가보면, 위 이미지처럼 중간에 이어주는 다리를 보실 수가 있어요. 뭔가 예쁜느낌이 들었어서 한장 찍었던 기억이 있네요.

중앙 강 뷰

에도무라 마을 강 뷰

그 다음으로는 다리 위에서 강 모습을 사진찍은 이미지입니다. 전체적인 뷰가 너무 예뻐서 한장 찍었던 기억이 있네요.

반대쪽 강 뷰

반대쪽 강 뷰

이는 반대편의 모습을 한장 찍었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이상하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마음이 차분해진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굉장히 예뻤습니다.

마을 입구쪽 길거리

닛코 에도무라 마을 입구쪽

친구 얼굴이 나와서, 가리게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닛코 에도무라 마을 입구쯤에서 볼수있는 길거리입니다. 오전에 도착했어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그리고, 여기저기에 보이는 각 집들은 음식점, 기념품점 정도로 알고계시면 되요. 관광지라서 그런지, 물가가 굉장히 비싸다는 점을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에도무라 연극

위 연극의 이름이 뭐였는지, 생각이 잘 나지않습니다만,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길래 일단 친구하고 같이 따라 들어갔던 곳입니다. 그런데, 위 진행자가 연극을 같이 할 관광객 한명을 뽑고 있었는데, 제 친구가 뽑혀버렸어요. 보시면, 잡혀가는 모습이에요.

이 연극에 대해 어떤 명칭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하나도 나질 않네요. 일본어 말하는거보면 엄청 옛날에 사용하던 말들을 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아마 사극 관련 연극이 아니었을까 싶었어요. (일본어가 굉장히 어려웠기도 했었어요.)

닛코 에도무라 솔직한 후기

2년전에 다녀왔었습니다만, 지금 다시 누군가가 같이갈래?라고 말한다면 무조건 다시 간다고 말할정도로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에도무라 마을에 가면 닌자복을 입고있는 일본사람들을 보실 수있는데, 만나게 되면 무조건 같이 사진찍자고 말해보세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