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도마 추천 종류 TOP 7 (인기 제품만 모음)

나무도마 추천 및 가장 많은 인기와 판매량이 있는 최고의 나무도마 총 7가지 제품 대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무도마는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도마의 비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플리스틱 및 알루미늄 도마보다 더 많은 인기가 있고, 원재료가 살짝 더 비싸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총 7가지 제품들을 알아보도록 하죠!

나무도마 추천 종류

페어 스텐 손잡이 원목 나무도마 추천

페어 스텐 손잡이 나무도마 추천 제품은 북유럽의 자연스러운 내추럴함을 컨셉을 잡아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주 원재료는 고무나무 원목이 사용되었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정한 나뭇결로 인테리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타 일반원목을 사용한 나무도마 제품의 비해 물기가 잘 스며들지 않으며, 고밀도 압출기술로 칼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위 부분에 손잡이가 있어 간편 보관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 양면사용이 가능한 야채 및 생선으로 분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가 가벼우며, 쿠팡에서 인기있는 나무도마 제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가볍게 만들어졌음에도 탄탄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나무도마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페어 스텐 손잡이 원목 나무도마 추천

편백아트 프리미엄 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편백아트 프리미엄 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제품은 편백나무 100% 통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이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프리미엄 제품으로 만들어졌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화학처리를 단 한개도 하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100% 자연으로 만들어진 나무도마라는 점입니다. 굉장히 위생적이며, 친환경적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또, 코팅이 되어있지 않으며, 방부제가 하나도 없을 뿐만아니라, 인공색소 또한 단 하나도 첨가되지 않았기도 합니다. 뿐만아니라, 자연스러운 피톤치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항균 효과까지 포함되어있기도 한데요.

가정에서 칼도마로 사용하시거나, 채소나 고기, 계육을 자를 때 혹은 다양한 요리 플레이팅 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나무도마입니다.

편백아트 프리미엄 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아카시아 우드 나무도마 추천

아카시아 우드 윈저 나무도마 추천 제품은 고무나무 재질의 내추럴한 느낌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내구성이 강한 도마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 부분에 한 손으로 잡기에 좋은 적당한 크기의 손잡이와 걸이 구멍이 있어, 이동 및 보관이 쉬우며, 총 3가지 사이즈의 나무도마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무게가 굉장히 가벼우며,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어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나무도마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 대비 사용 만족도가 높은 나무도마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카시아 우드 나무도마 추천

종이컵 추천 TOP 5+

이밍 나무도마 추천

이밍 나무도마 추천 제품은 나무가 아닌 대나무로 만들어진 도마 제품이다보니, 내구성이 견고하며,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18mm 두께로 만들어졌으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또, 위 부분에는 알루미늄 재질의 손잡이가 있어,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 일반 나무보다 물기가 잘 스며들지 않으며, 세척 후 건조 관리가 빨라 쉬운 관리가 가능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실구매자 분들의 전반적인 후기를 보면은 칼질할 때 느낌이 정말 좋으며, 세균 및 곰팡이 걱정이 없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이밍 나무도마 추천

하율공방 내추럴 항균 나무도마 추천

하율공방 내추럴 항균 나무도마 추천 제품도 대나무로 만들어진 도마 제품이라는 점이며, 나무결이 곱고 내구성이 좋은 도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에 상당히 강할 뿐만아니라, 제품 내구성이 단단하며, 곰팡이 및 세균 번식이 발생하지 않으며 관리하기가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 양면으로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재료를 나누어 사용하기가 편리하며, 행주나 스폰이를 통해 쉬운 세척 및 빠른 물기 건조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기도 합니다.

변형이나 뒤틀림이 적으며, 수많은 칼질에도 튼튼튼하며, 음식물 베임이 적거나, 내구성이 좋은 도마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하율공방 내추럴 항균 나무도마 추천

여름 신발 추천 TOP 7

제이준편백 나무도마 추천

제이준편백 나무도마 추천 제품도 마찬가지로 대나무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대나무의 다양한 장점들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하율공방 내추럴 항균 대나무 도마 제품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사이즈가 더 크며,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이준편백 나무도마 추천

지리산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지리산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제품은 가격 대비 사용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께감이 상당히 있는 나무도마이며,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 원목을 사용했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화학적인 부분을 단 하나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 및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비싼 가격 만큼 매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무도마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지리산편백 통원목 나무도마 추천

주방가위 추천 TOP 6

나무도마 세척 관리 방법은?

나무도마 세척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주방세제나 베이킹 소다 + 수세미 조합으로 살살 문질러주시면 되는데요. 얼룩진 부분은 조금 더 강한 힘으로 문질러 줍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해졌다면, 미온수로 한번 행궈주신 뒤 건조시켜주시면 되는데요. 나무도마 특성상, 건조가 잘못되면, 내구성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건조를 완벽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 포인트입니다.

나무도마 장단점은?

나무도마의 최고 장점으로는 무게감이 있다는 점과 칼질이 잘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칼질할 때 소리도 경쾌하기 때문에 진짜 요리한다는 느낌을 얻을 수 있기도 한데요. 뿐 만아니라, 곰팡이 및 세균이 잘 번식되지 않아, 매우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최대의 단점으로는 물과 열에 취약하기 때문에 건조가 잘못되거나, 물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거나 열을 가하면 내구성이 약해지며, 오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나무도마 길들이기 방법은?

나무도마 길들이기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나무도바 전반적으로 베이킹소다를 뿌리신 후, 그 위에다가 구연산을 뿌리고, 10분간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그런 다음에 수세미로 약하게 문질러주신뒤 깨끗한 물에 행궈줍니다. 마지막으로 건조를 완벽하게 시켜주시고, 키친 타월에 오일을 묻혀 골고루 문질러주면 끝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