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컵 추천 종류 TOP 5+ [우주 가성비 모음]

종이컵 추천 및 가성비가 굉장히 지리는 종이컵 종류 위주로 하여, 총 5가지이상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ㅠ종이컵에는 물 한잔하기 좋은 사이즈를 시작으로, 믹스커피용, 아메리카노 커피용, 음료수용 등 다양한 종류로 활용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작고 프린팅이 없는 종이컵인 경우 더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죠.

종이컵 추천 종류 5가지

탐사 무인쇄 종이컵 180ml

탐사 무인쇄 종이컵 추천 제품은 그냥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우주 가성비를 자랑하는 종이컵입니다. 왜냐하면 총 1000개 수량을 단돈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1개당 13원 꼴인데요.

탐사 종이컵은 물한잔하기에 좋은 사이즈입니다. 180ml이며, 흔하게 볼 수 있는 종이컵 사이즈와 비슷합니다. 매장에서 사용할 종이컵을 찾으신다거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종이컵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천연펄프 : 탐사 종이컵은 천연펄프로 만든 고품질 원지로 종이컵을 제조한 제품입니다.
  2. 위생비닐 : 위생을 위해 각 50개 단위로 위생비닐 개별 포장으로 배송이 오는 제품입니다.
  3. 기업 : 탐사 종이컵은 종이컵 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업체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제품의 오류가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OXO 친환경 종이컵 390ml

탐사 종이컵보다 약 2배정도 사이즈가 더 큰 프린팅 없는 종이컵입니다. 특히나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장점이며, 물을 마시기 위한 종이컵이라기 보다는 커피나 아메리카노 같은 용도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390ml 사이즈 종이컵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우수하며, 가격 대비 용량도 많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사이즈 큰 종이컵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1. 친환경 제작 : OXO 종이컵은 환경부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컵입니다.
  2. 코팅원료 : 일반적으로 종이컵에는 물이 새지 않도록 LDPE란 코팅을 합니다. 그러나, 이 소재는 환경오염을 발생시킬 수 있지만, OXO 종이컵은 그렇지 않습니다.

더빈썸 런던 종이컵 380ml

더빈썸 런던 종이컵은 OXO 종이컵보다 10ml 정도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지만, 앞에 부분에 프린팅이 되어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영어로 Coffee라고 적혀있기 때문에 원두 기계를 통해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경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특히나 두께가 두껍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버리기 아쉬울 정도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또, 탄탄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하루종일 사용해도 처음 같은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국내생산 : 더빈썸 런던 종이컵은 펄프로 만든 고품질 원지로 제조하며, 100%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종이컵입니다.
  2. 위생 : 위생을 시작으로 제조와 유통까지,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부분들을 엄격하게 품질관리하여 모두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리진티앤디 크라프트종이컵 무지 13oz(380ml)

흰색상의 종이컵이 질리거나, 무언가 특별한 색감의 종이컵을 원하시는 분들이 구매하기에 좋은 종이컵입니다. 왜냐하면, 가격도 용량 대비 비싼 편이 아니며, 1000개 수량을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빈썸 종이컵보다는 저렴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 표백을 단 하나도 하지 않았으며, 완전히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컵이기 때문에 다시 펄프로 해서 사용가능합니다.

무언가 천연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종이컵을 찾고계신다거나, 고급스러운 느낌의 종이컵 제품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더좋은컵 크라프트 종이컵 185ml

오리진티앤디 종이컵보다 사이즈가 조금 더 작은 제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천연펄프 그대로의 종이컵 색상이며, 재활용이 100%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나무색상의 고급스러운 종이컵 중, 작은 사이즈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5가지 종이컵 추천 외

위에서 추천드린 종이컵 뿐만아니라, 로고 및 캐릭터 종이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더 추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너츠 칼라 종이컵 추천

피너츠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 종이컵을 상당히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 및 색감이 잘 살려져있는 종이컵입니다.

장점으로는 일반 종이컵과는 다르게 단단하고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져, 쉽게 물에 젖가나 물이 새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코멧 캠핑 종이컵 추천

일반 무지 종이컵에서 캠핑 관련 프린팅이 되어있는 종이컵입니다. 캠핑을 떠나시거나 여행가실 떄, 가져가신다면 여행의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담팩 어도러블 친환경 종이컵 추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코팅이 적용되어있는 종이컵입니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꽃 무늬 그림이 있는 종이컵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종이컵 추천 외 다른 상품도 추천받아보기!

종이컵 유통기한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종이컵 유통기한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왠만한 종이컵에는 코팅이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 방치하면, 외관상 좋게 안보일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최대 4~5년 이내에 사용하시는 족을 추천드립니다.

종이컵 부작용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종이컵은 부작용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은 약간의 인체에 유해한 환경호르몬에 의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이 걱정되신다면 친환경 종이컵을 구매하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종이컵 버리는 방법은?

종이컵 버리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종이컵 속에 특정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일반 쓰레기에 버리시면 되시고, 아닌 경우에는 ‘종이’와 같이 버리면 됩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