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디파이데지스 (DEG) 코인 프로젝트 소개 4가지 및 특징 이벤트 정리

데지스 (DEG) 코인 프로젝트 소개 4가지 및 특징 이벤트 정리

데지스 코인은 아발란체 (AVAX) 네트워크의 기반으로 만들어진 코인이기 때문에 거래소나 개인 지갑 간에 입출금하는 경우 아발란체 네트워크와 공유됩니다. 아발란체 네트워크의 특징으로는 뱅크런 걱정 없이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저렴한 입출금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데지스 코인 프로젝트의 컨셉은 ‘디파이 (Defi)’입니다. 디파이란, 블록체인 세계에서의 금융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데지스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스테이킹 및 유동성 제공의 따라 인센티브 이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자산손실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 상품 (보험 가입의 따른 자산손실 방지) 및 디파이 파생상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NFT 및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한데요. 이와 관련하여 이번 포스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지스 코인 관련 이벤트

DEG 프로젝트를 알아보기 전에 비트겟 거래소에서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먼저 말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 5월4일 4시부터 5월10일 오후 4시까지

현물거래 이벤트

비트겟 거래소에서 현물거래량 달성하는 경우 복권 최대 3장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복권 1장당 최대 5만개의 당첨 티켓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내용 : 최대 60만개의 DEG 코인 상금풀이 공유되고 있으며, 당첨 티켓 1장당 12개의 DEG 코인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물거래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한 명당 최대 3장의 복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구분거래량 조건복권
레벨11천달러이상 2천달러미만1
레벨22천달러이상 5천달러미만2
레벨35천달러이상3

친구초대하기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다른 이용자들을 초대함으로써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대 3장까지 복권 획득가능하며, 현물거래 이벤트와 중첩 활동이 가능합니다.

초대수복권
2명미만1
5명미만2
5명이상3
  • 추가 내용 : 마찬가지로 당첨된 티켓 1장당 12개의 DEG 코인과 동일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 복권 1장 = 최대 10만개까지 당첨될 수 있습니다. 또, 초대한 친구는 반드시 KYC 인증을 완료해야하며, 입금 후 현물거래량이 최소 100달러 이상 달성해야합니다.

션샤인풀

션샤인풀은 친구초대 및 현물거래 이벤트에서 복권은 수령받았지만, 당첨 티켓을 단 1개도 받지 못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 션샤인풀 1인당 획득가능한 DEG 코인 수량 :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복권수 (나누기) 션샤일 풀에 참여한 이용자가 보유한 티켓 수 (곱하기) 총 션샤인풀 DEG 코인 수량 = 1인당 아무런 조건 없이 획득가능한 DEG 코인.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데지스 코인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이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DEG 코인 이벤트 신청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다음과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신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가입 및 입금 : 비트겟 가입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비트겟 가입을 시작으로 KYC 인증까지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비트겟은 빗썸과 업비트 간에 트래블룰이 승인되었기 때문에 입출금 제한 없이 자유로운 입금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 비트겟 거래소 로그인하고, 비트겟 DEG 코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접속하고, ‘Register’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데지스 코인 프로젝트 정보

유동성 및 스테이크 보상

다른 디파이 가상화폐와 마찬가지로, 유동성 및 자산을 락업 (스테이킹)을 함으로써, 인센티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동성 제공 및 스테이크 락업 수량이 많아지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호풀 (Protection Pool)

프로텍션 풀에다가 USDC 코인을 락업하면, 보호풀 LP 토큰을 획득합니다. 보호풀에 80개의 USDC 코인이 있는 경우, 보호풀 LP 토큰 1장당 0.8 USDC와 동일한 가치가 있으며, 보호풀 LP 토큰을 통해 높은 인센티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디파이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자산 손실 가능성이 있을 수 있지만, 데지스 코인은 이용자들의 자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연간보험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간보험료를 지불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보호풀 자산은 매우 안전하게 보호되며, 한 번 지불하면, 안정적인 보상 수익을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안내합니다.

데지스 NFT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각 디파이 상품을 위한 여러 NFT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NFT 아이템을 보유함으로써, 보상 수익을 더 상승시킬 수 있을 뿐만아니라, 희귀한 NFT 아이템일 수록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 보상과 관련된 희귀한 NFT 아이템이라면, 더 높은 가격으로 구매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코인 기업 정보

기업 이름은 Degis Global Limited 입니다. 본사 위치는 홍콩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Degis Global Limited는 블록체인 기술 뿐만아니라, 금융 상품 관련 전문가들이 여러명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회사 규모는 11명에서 50명입니다.

현재 파트너사는 아발란체 기업 뿐만아니라, MEXC 거래소, 후오비 거래소, 스노우콘 (SnowCOne) 등과 같은 가상화폐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들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데지스 프로젝트는 사용자들의 디파이 상품의 대해서 최대한 자산 손실 없이 안정적인 수익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코인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자산손실 방지를 위한 보험상품 제공 및 안정적으로 운영한다고 하더라도, 프로젝트 관리가 소홀해지면 뱅크런과 같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시한번 잘 생각해보시고 디파이 상품을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