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치킨 맛집 추천 및 명촌 인생 치킨점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울산 북구 치킨 맛집을 추천드리고자,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치킨 맛집 음식점부터 소개드리자면, 바로 ‘푸라닭‘ 입니다! 푸라닭 치킨은 오븐에 한번 굽고나서, 튀기기 때문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바삭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치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진짜 이건 말 만으로 설명하기에 큰 어려움이 있고, 여러분들이 직접 한번 드셔보셔야 만이 알 수 있는 식감이랍니다. 또, 개인적으로, 진짜 인생 치킨이라고 생각하는게 푸라닭 치킨보다 맛있는 치킨은 아직까지 없었으며, 특히나 교촌치킨보다 비비큐 (BBQ)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치킨이기도 합니다.

우선은 울산 북구 명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푸라닭 매장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부터 확인해보도록 하실까요!

울산 북구 치킨 맛집 푸라닭 메뉴

먼저 푸라닭 뼈닭 및 순살 메뉴부터입니다! 푸라닭 뼈닭 및 순살 가격은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것 처럼, 1만원대 중반부터 비싸면 2만원 초반대까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각 치킨메뉴별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드갈릭 : 마늘의 매콤함과 단 소스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치킨입니다. 평소에 마늘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늘치킨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먹고 있는 치킨이기도 합니다.
  • 파불로 치킨 : 파불로 치킨은 고소한 맛과 약간의 달고 짠맛이 섞여있는 치킨입니다. 특히나, 소스에 대파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대파의 아삭한 식감과 정말 맛있는 소스의 조합으로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한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대파와 닭 조합의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 달콤양념 : 달콤양념은 일반 치킨집의 양념치킨과 다른 치킨입니다. 조금더 달달한 맛이 나면서도, 진한 양념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달콤양념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마불로악마 치킨 조합과 같이 먹는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 생각합니다.

푸라닭 치킨에서 최근에 가장 주력으로 하고 있는 치킨 메뉴가 나왔네요! 바로 마불로 악마인데요. 마불로 악마는 악마소스에다가 마불로 토핑이 추가된 치킨이며, 푸라닭 치킨 메뉴 중에서 가장 매운 치킨 메뉴랍니다. 자세한 소감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불로 악마 : 달면서도 약간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메뉴입니다. 엄청 막 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약간의 매콤함과 바삭바삭한 토핑의 조합 진짜 끝내줍니다. 개인적으로는 배달로 시켜먹기보다는 매장 안에서 따뜻한 채로 드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 블랙마블로 : 마블로와 블랙알리오의 반반 조합입니다. 마블로의 매콤함과 블랙알리오의 달달하고 짠 맛의 조합이 궁합이 정말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푸라닭 메뉴입니다! 푸라닭의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후라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푸라닭 치킨과 투움바 치킨입니다.

  • 푸라닭 치킨 : 소스에 의해 눅눅함이 없는 치킨입니다. 소스가 들어간 치킨보다 더 바삭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 투움바 치킨 : 투움바의 매우 담백한 맛과 약간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특히나 쌀떡이 들어가기 때문에 배 채우기에 가장 좋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투움바소스가 들어간 쌀떡은 진짜 최고인거 같습니다.

다음은 푸라닭에서 가장 대표적이면서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블랙마요와 그 외 치킨들입니다! 블랙마요는 블랙알리오 + 고추마요 치킨의 반반 조합이며,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푸라닭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외로는 제너럴 핫 치킨이 있는데요. 제너럴 핫 치킨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상하게 먹는 사람들이 잘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렇지만, 이 맛에 한번 중독되면 제너럴 핫 치킨에서 벗어날 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콘소메이징 치킨 메뉴도 있는데요! 콘소메이징 같은 경우는 콘소메이징 시즈닝에다가 옥수수 토핑이 추가된 메뉴입니다. 옥수수 + 시즈닝 조합은 진짜 미쳤고 끝내 줄 정도로 굉장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따뜻할때 먹는게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사이드메뉴입니다! 푸라닭은 사이드메뉴가 정말 많은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한번 확인해보시면 진짜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드메뉴는 블랙치즈볼과 블랙크로칸슈, 빅치즈스틱, 쌀떡 4가지입니다. 4가지 외에는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4가지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드메뉴는 블랙치즈볼이며, 치즈볼의 바삭바삭한 맛과 속에 있는 크림의 조합은 진짜 미쳤습니다.

울산 북구 명촌 치킨 맛집 푸라닭 위치

치킨 맛집 푸라닭 위치는 울산 북구 명촌 14길 1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시면 바로 푸라닭 매장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고 하신다면 구글 푸라닭 명촌효문점 위치 참고하시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푸라닭 울산효문명촌점 매장보기

매장 전면 모습입니다! 푸라닭 인테리어 답게 깔끔하고, 눈에 확 띄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푸라닭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스테이크집으로 오해할 수도 있겠네요.

울산 푸라닭 매장에서 가장 큰 평수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테이블 10개 정도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단체나 친구, 연인끼리 홀에서 먹기에 가장 최적화되어있는 매장입니다!

특히나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들 보면, 생맥주를 정말 많이 드시는데요. 다른 매장보다 파격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맥주 5천원 소주 5천원인 지금 시대에 여기에서는 4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테라와 카스는 물론이며, 왠만한 주류 메뉴들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정말 맛있는 치킨과 생맥의 조합은 진짜 끝내 줄 정도로 맛있습니다.

할인 이벤트

참고로 포장 할인 2천원고 배달료, 주류, 각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푸라닭 울산명촌점을 검색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