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디앱수이 (SUI) 코인 정보 3가지 및 특징 이벤트 소개

수이 (SUI) 코인 정보 3가지 및 특징 이벤트 소개

수이 (SUI) 코인 정보 3가지 및 특징 이벤트 소개

수이 코인은 레이어 1 계층의 블록체인이며, 웹3.0 관련 가상화폐입니다. 확장성이 용이하며, 낮은 수수료 비용과 높은 속도로 광범위한 어플이케이션 개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나 수이 코인은 페이스북 및 메타 개발자들이 참여했던 디엠 (Diem) 프로젝트 출신들의 멤버들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디엠과 동일한 프로그래밍 언어가 사용되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또, 웹3.0 관련 코인들이 솔리디티 언어를 많이 채택하고 있지만, 수이 코인은 이보다 더 보안성이 강화된 Move 언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더 쉽게 작동시킬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높은 트랜잭션 속도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과 같이 수이 코인은 12만 TPS란 높은 처리량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15 TPS 이며, 솔라나 코인이 6만 TPS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수이 코인은 엄청난 속도라는 점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아래에서 SUI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이 코인 관련 이벤트

수이 퓨처스 토큰 (SUIBG) 에어드랍

수이 에어드랍 이벤트

퓨처스 토큰이란, SUI 코인에서 취급하는 공식 에어드랍 가상화폐 입니다. 현재 비트겟 거래소에서 SUIBG 토큰과 관련하여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합니다.

  • 이벤트 기간 : 3월 17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청 방법

수이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방법

비트겟의 SUIBG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Click to Register’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기 전에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부터 완료해주셔야 하는데요.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비트겟 가입방법부터 KYC 인증까지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SUIBG 에어드랍 이벤트의 작동방식은 추첨권 획득 및 추첨권 횟수의 따라 룰렛 당첨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조건 (이벤트 기간 동안)룰렛 기회권 (추첨권)
입금 완료 (금액 상관 무)1회
10,000달러이상의 선물거래량1회
1,000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1회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이용자 1명이상 초대 완료 시1회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이용자 4명이상 초대 완료 시2회
KYC 인증 완료 및 1천달러이상의 현물거래량이 발생한 7명이상 초대 완료 시3회

룰렛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총 8가지 혜택 중, 획득한 추첨권의 따라 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이 퓨처스 토큰의 경우는 최소 1개부터 최대 30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룰렛 이벤트와 관련해서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SUIBG 룰렛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 섬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수이 코인 정보

무브 (Move) 언어

무브 언어는 SUI 가상화폐와 호환이 가능한 웹 3.0 (WEB 3.0) 계약을 만들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그래밍 언어이며, Move 언어는 러스트 (Rust) 언어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무브 언어는 기존의 솔리디티 언의 오류와 각종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언어이며, 더 안정적인 보안성을 자랑합니다.

초저가 수수료

SUI 코인의 각 네트워크 거래 수수료는 약 1천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지불됩니다.

Sui Capys

Sui Capys란, 수이의 기업인 Mysten Labs가 개발한 블록체인 분산형 게임입니다. Sui Capys의 마켓 페이지에서 NFT 아이템 및 악세사리, 캐릭터 등을 구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보조금 프로그램

웹 3.0 가상화폐 개발자들은 수이 재단을 통해 보조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건은 SUI 생태계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개발해야하며, SUI 재단에 의해 채택되는 경우 최소 1만달러에서 10만달러 사이의 보조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 기업 정보

기업 이름은 Mysten Labs 입니다. 본사 위치는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Mysten Labs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및 웹 3.0 관련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입니다. 직원 수는 51명에서 200명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Mysten Labs의 회사 홈페이지는 https://mystenlabs.com/ 입니다.

Mysten Labs는 2021년도에 a16z로부터 3600만 달러 상당의 투자금을 받고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으며, 1년 뒤에는 FTX 벤처기업으로부터 3억 달러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