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면도기 추천 순위 TOP 5 인기 끝판왕 제품

날면도기 추천 순위 TOP 5 인기 끝판왕 제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날면도기 추천 순위 대해서 총 5가지의 가장 인기있고 브랜드있는 제품을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날면도기의 면도 날 개수는 일반적으로 3중날 5중날 7중날로 구분되어있습니다.

면도 날 개수가 많을수록, 수염이 더 깨끗하게 밀릴 뿐만아니라 피부 마찰을 최소화시켜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없이 더 안전한 면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하지만, 날이 많아질수록 금액이 더 비싸지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5중날 면도기를 많이 선택하는 편입니다.

반면 저가형 일회용 면도기는 대부분 2중날~3중날로 된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일회용 면도기 단점으로는 피부 트러블이 잘 발생하며 수염이 깨끗하게 잘 밀리지 않습니다.

각 날면도기마다 장단점 및 특징들이 있으니, 본인에게 가장 잘맞는 날면도기를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카페인 알약 추천 TOP 13

도루코 페이스7 2 프레쉬 날면도기 추천

도루코 페이스7 2 프레쉬 날면도기 추천 순위 첫번째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0,249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6%
가격31,050원 (X) –> 할인가 28,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날면도기 개수7중날
용량면도기 + 면도날 11개
날면도기 헤드 타입고정형

도루코 페이스7 2 프레쉬 날면도기 추천 제품은 도루코란, 질레트와 비슷한 급의 브랜드를 가진 가장 인기있는 날면도 제품입니다.

거기에다 7중날 면도기이기 때문에 조금만 쓱 긁어도 수염이 시원하게 없어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도 한데요.

핵심 특징

도루코 페이스7 2 프레쉬 날면도기는 마이크로 스판 (Micro Span) 기술을 적용하여, 정교한 연속 절삭이 가능합니다.

피부 저자극 면도가 가능하며, 하단의 벌집 모양 가드바를 통해 피부 표면의 윤활 물질을 효율적으로 정리해주어 더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또, 면도날 후면이 오픈된 구조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면도하면서 제거된 수염 찌꺼기가 절삭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슬러지를 제거해주기도 합니다.

특히나, 도루코 페이스7 2 프레쉬 날면도기에는 아르간 오일 윤활밴드가 적용되었으며, 이 윤활밴드가 피부를 보호해 주어 더 부드럽게 밀리도록 돕습니다.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TOP 8

질레트 랩스 날면도기 추천

질레트 랩스 날면도기 추천 순위 2번째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57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0%
가격31,900원 (X) –> 할인가 28,4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날면도기 개수5중날
용량면도기 + 면도날 2개
날면도기 헤드 타입회전형

질레트 랩스 날면도기 추천 제품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계시는 질레트 면도기입니다! 그냥 뭐 믿고 사용해도 좋은 날면도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약 3만원대에 판매되지만, 쿠팡에서는 2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고 더 저렴한 가격에 겟할 수 있습니다.

핵심 특징

질레트 랩스 날면도기는 딥 클렌징 바가 하단부에 적용되었기 때문에 면도하면서 발생한 수염 찌꺼기 및 각질 제거, 이물질 제거를 동시에 돕습니다.

각 면도날마다 얇고 균일하게 코팅되었으며, 회전형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자유자재대로 수염을 밀기에 적합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 사후 관리가 용이하도록 평생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비타민 크림 추천 TOP 10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날면도기 추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날면도기 추천 3번째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49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8%
가격14,900원 (X) –> 할인가 10,6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날면도기 개수5중날
용량면도기 + 면도날 1개
날면도기 헤드 타입회전형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날면도기 추천 제품은 또 다른 유형의 날면도기 제품이며, 위 질레트 랩스 제품보다 스펙이 살짝 더 아쉬운 면도기입니다.

가격만 봐도 금액 차이가 최소 2배이상 나며, 그런 만큼 성능적으로도 많이 뒤쳐지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질레트의 적당하고 가성비 좋은 5중날 면도기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핵심 특징

피부 보호를 위한 윤활 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도루코 제품과 마찬가지로 윤활밴드 위치는 동일합니다.

다이아몬드 엣지 코팅 기술이 적용된 면도날이 사용되었음에 따라, 더 정밀한 5중날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렉스볼 기술을 통해, 좌우로 움직이며 턱선을 따라 밀착하여 더 밀착된 면도가 가능합니다.

여드름 크림 추천 TOP 10

스윗럭셔리 5중날 날면도기 추천

스윗럭셔리 5중날 날면도기 추천 순위 4번째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8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13,2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날면도기 개수5중날
용량면도기 + 면도날 8개
날면도기 헤드 타입고정형

스윗럭셔리 5중날 날면도기 추천 제품도 마찬가지로, 윤활밴드가 적용된 제품이며, 수염 찌꺼기 및 각종 이물질을 없애는데에 도움을 얻습니다.

또, 하단에는 피부가 다치지 않도록 부드러운 피부 보호 설계가 되어있으며, 면도가 매끄럽게 밀착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라는 점이며, 이 제품의 대한 리뷰 후기가 많이 없다는 점이 있기도 합니다.

핵심 특징

맨파워 일회용 날면도기는 5단 탄설날을 사용했으며,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마찰을 줄여 피부 자극을 발생시키지 않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인조 다이아몬드 코팅을 통해 면도날의 내구성이 좋으며, 더 빠르고 섬세한 면도가 가능하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면도날 및 전반적으로 방수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물로만 씻어도 간편 세척이 가능하며, 녹슬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맨파워 일회용 날면도기

맨파워 일회용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723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2%
가격15,740원 (X) –> 할인가 15,33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구매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날면도기 개수3중날
용량일체형 100개
날면도기 헤드 타입고정형

맨파워 일회용 날면도기 추천 제품은 일회용 3중날 면도기 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면도기인데요.

무려 100개에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면도기 제품을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개당 약 150원 꼴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핵심 특징

이름은 일회용 면도기라고 되어있습니다만, 1개당 최소 2~3번이상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뿐만아니라, 가장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면도기입니다.

일회용 면도기 중에서도 고급형에 속하는 제품이며, 여행이나 출장, 타지역 방문, 친구집 방문하실 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면도기 날 교체 주기는?

면도기 날 교체 주기는 사용 횟수의 따라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3~6개월마다 한 번씩 교체합니다. 면도기날 2개있으면 최대 1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 날 많으면?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면도기 날이 많을수록, 수염이 더 깨끗하게 밀릴 뿐만아니라 피부트러블이 발생 가능성이 적습니다.

면도기 날 버리는 법은?

면도기 날은 일반쓰레기에 버리면 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3중날 5중날 7중날 날면도기 추천 순위 제품의 대해서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무조건 면도날이 많다고 좋은 점만 있는건 아니며, 반드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런저런 면도기 제품을 사용해보시면서, 피부 상처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한 면도기를 선택하시는게 가장 중요하기도 한데요.

이상 좋은 면도기를 찾아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틀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