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량 멀티탭 추천 순위 TOP 5 고급 제품 모음

고용량 멀티탭 추천 순위 TOP 5 고급 제품 모음

안녕하세요! 고급 고용량 멀티탭 추천 상품 총 5가지를 구경하러 여기에 오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방문해주셨어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양한 멀티탭 제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일반적으로 멀티탭은 가정용으로 사용하신다면 최대 2천와트 정도의 멀티탭으로도 충분하지만, 소비 와트 전력이 높은 전자기기가 많은 경우라면 최대 허용 전력이 높은 멀티탭을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예를들어 최대 허용 전력이 2천와트인 멀티탭에다가 1천와트 세탁기 + 2천와트 에어콘 + 1천와트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는 경우 발열에 의해 화재가 발생한다거나 멀티탭이 쉽게 고장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대용량 멀티탭을 사용해주시는게 좋으며, 되도록이면 발열과 화재에 강한 소재를 사용한 알루미늄 혹은 pp소재의 멀티탭이 좋기도 합니다.

전기포트 추천 TOP 5

멀티탭 스파크 원인은?

멀티탭 스파크 원인은 대표적으로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멀티탭 내부에 이물질이 많이 끼어있는 경우 나머지 하나는 멀티탭에 누전되어있는 경우입니다.

누전차단기가 달려있는 멀티탭이거나 누전 설계가 잘 되어있는 멀티탭의 경우는 누전에 의한 스파크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이물질에 의한 경우는 좋은 멀티탭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발생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멀티탭 고열 원인은?

멀티탭 고열 원인은 대표적으로 최대 허용 전력을 넘어섰을 때 발생합니다. 최대 허용 전력을 넘은 상태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하시면, 화재 발생 위험성이 대폭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멀티탭 화재 원인은?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과 같이 전자기기들의 고열에 의해 화재가 발생하는데요. 멀티탭이 버틸 수 있는 용량 내에서 전자기기를 사용해야하지만, 최대정격 용량을 넘은 상태에서 장기간 사용한다면 화재 발생 위험성이 무조건 높아집니다.

따라서, 현재 에어콘 혹은 세탁기 등과 같이 소비전력이 높은 전자기기들의 콘센트를 꽂은 멀티탭의 최대 허용 소비전력 확인부터 해보세요.

냉장고 추천 TOP 5

현대일렉트릭 알루미늄 고용량 누전차단 4구 멀티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59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4%
가격39,180원 (X) –> 할인가 37,2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구 개수4구 멀티탭
최대 허용 전력최대 4천 와트까지
정격 전압16A 250V
배선 종류굵은 고순도 구리선 사용
길이1.5M~5M

현대일렉트릭 알루미늄 고용량 누전차단 4구 멀티탭 추천 제품의 가장 최고의 장점으로는 누전차단기가 달려있는 멀티탭이라는 점입니다. 전기 과부하 뿐만아니라 전기 합선 및 누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차단된다는 점인데요.

이 뿐만아니라, 누전에 의한 감전 방지를 위해 황동접지가 각 구마다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감전 위험성도 없다는 장점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 굵은 고순도 구리선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전선 발열 및 차단기 떨어짐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멀티탭이며, 2.5SQMM의 케이블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왠만큼 대용량 소비전력을 버틸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왠만한 고전력을 버틸 수 있는 멀티탭이기 때문에 산업현장, 스튜디오, 대용량 에어콘 시설 등 다양한 곳에 사용됩니다. 가정용으로 사용하시면 더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으며, 화재의 대한 걱정도 없다는 최고의 특징이 있습니다.

또, 전기 플러그 (콘센트) 부분은 외부 먼지와 물, 습기로부터 보호해주는 플러그로 설계되었으며, 멀티탭이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플라스틱 멀티탭보다 내구성 및 발열의 대해 더 강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미니 전기밥솥 추천 TOP 5

포엘지 개별스위치 멀티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01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
가격45,4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구 개수6구 멀티탭
최대 허용 전력최대 4천 와트까지
정격 전압16A 250V
배선 종류굵은 고순도 구리선 사용
길이1.5M~5M

포엘지 개별스위치 멀티탭 추천 제품은 각 구마다 개별적인 스위치가 달려있는 제품이며, 누전에 의한 감전 방지 접지가 각 구마다 적용되어있으며, 발열에 대비하여 전기 접속부 및 피복에 특수 PP재질을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PP재질을 통해 열과 화제의 대해서 큰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특징

포엘지 개별스위치 멀티탭도 마찬가지로 최대 4천와트까지 버틸 수 있는 제품입니다. 24시간 돌아가는 냉장고 뿐만아니라, 헤어드라이기 + 전자레인지까지 멀티탭 하나로 작동 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3중 안전장치

과부하 차단 기능 내장 스위치 + 개별 스위치 + 감전방지 접지 총 3가지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 어린아이의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감전사고에 당하지 않도록 설계되어있기도 한데요.

무선청소기 추천 TOP 5

고용량 고전력 고전압 고압 대용량 멀티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324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롯데택배
할인율31%
가격36,900원 (X) –> 할인가 25,23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구 개수4구 멀티탭
최대 허용 전력최대 4천 와트까지
정격 전압16A 250V
배선 종류굵은 고순도 구리선 사용
길이1.5M~5M

고용량 고전력 고전압 고압 대용량 멀티탭 추천 제품도 첫 번째에서 소개드린 제품과 특징이 비슷한 제품입니다. 고용량 멀티탭이며, 최대 4천 와트까지 버틸 수 있을 뿐만아니라,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발열 및 화재 위험성이 적은 멀티탭입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점은 첫 번째 멀티탭 추천 제품은 자동 누전 차단기가 달려있지만, 이 제품은 달려있지 않다는 점인데요.

특징

국내 기술로 생산된 멀티탭이며, 대기 전력을 100% 차단, 제품 사고의 대해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콘센트 홀 측면 안전 접지극을 통해, 고전압으로부터 전기제품을 보호하고 감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 감전사고 예방 슬라이드 홀을 통해, 양쪽 슬라이드 홀을 동시에 눌러야만이 열리도록 설계하여, 송곳이나 젓가락 등으로 찔러도 홀이 열리지 않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어린아이 감전사고로부터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제습기 추천 TOP 5

대현써지오 모노케어 멀티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69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
가격156,0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구 개수5구 멀티탭
최대 허용 전력최대 1천800 와트까지
정격 전압16A 250V
배선 종류구리선
길이1.5M~10M (40개)

대현써지오 모노케어 멀티탭 추천 제품은 최대 허용 전력이 작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40개의 멀티탭을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멀티탭 대용량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특징

다른 멀티탭과 동일한 과부하 차단 자동 스위치가 적용되어있으며, 최대 1800와트만 지원하기 때문에 에어콘 및 세탁기와 같은 소비전력이 높은 전자기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멀티탭입니다.

그러나, 1개당 무려 약 4천원 꼴로 구매할 수 있고, 집을 새로 장만하신다거나 사무실 계획하신다면 이보다 더 가성비 좋은 멀티탭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구매 만족도 또한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멀티탭으로 언급되고 있기도 한데요. 더 자세한 내용과 특징은 더 알아보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TOP 6

필립스 프리미엄 멀티탭 추천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41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8%
가격46,900원 (X) –> 할인가 42,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구 개수8구 멀티탭
최대 허용 전력최대 3천520 와트까지
정격 전압16A 250V
배선 종류굵은 고순도 구리선 사용
길이2M

필립스 프리미엄 멀티탭 추천 제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필립스의 프리미엄 버전의 멀티탭이라는 점, 필립스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브랜드 멀티탭 답게 매우 다양한 기능과 스펙을 가지고 있는 멀티탭이기도 한데요.

특징

필립스 프리미엄 멀티탭에는 서지 보호장치 900Joules가 탑재되어 있으며, 전류 변화를 억제하거나 최소화하여 낙뢰와 같은 대형 서지와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서지를 안전하게 차단합니다.

또, 황동 소재의 안전접지극이 감전사고를 예방하며, 과부하 차단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며, 난연 내열 수지 소재를 통해 발열 및 화재사고로부터 예방하며, 전원공급과 서지 보호장치 상태를 led 램프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서지란?

서지란, 전력 및 전압이 갑작스럽게 상승한 경우를 의미하며, 이로 인해 과전압에 의한 전자기기가 손상되거나 화재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필립스 프리미엄 멀티탭은 이러한 서지 현상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전자레인지 추천 TOP 8

마치며

지금까지 총 5가지의 고급 및 가성비, 대용량 멀티탭 추천 상품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멀티탭 뿐만아니라, 블로그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다양한 전자기기 및 추천 제품들을 소개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이상, 마음에 드시는 멀티탭을 구매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