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버 (NVIR)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엔버 (NVIR) 코인 정보 6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엔버 코인이란, 메타버스 게임 뿐만아니라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인 디파이를 포함한 관련 컨셉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핵심 플랫폼은 엔버월드 및 탈중앙화 거래소이며, 엔버월드란 메타버스 세상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함으로써 특정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탕중앙화 거래소를 통해 코인 거래 및 파생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엔버 프로젝트는 다양한 컨셉들이 짬뽕되어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정리가 필요한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버 (NVIR) 코인 6가지

  • 엔버 코인 기본정보
  • 엔버 코인 전망은?

NFT 마켓플레이스

여러분들이 잘 알고계시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엔버월드 세상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NFT 아이템들을 거래할 수 있는 공간이며, 매우 다양한 아이템들이 모여져있습니다. NFT 마켓플레이스의 기준 통화는 이더리움으로 통계되고 있기도 합니다.

N-허브

N-HUB는 차세대 디파이 서비스라고 하여, 기존 디파이 시장의 문제점과 새로운 형태로 출시한 자체적인 플랫폼입니다. NVIR 토큰을 담보로 설정하면, 총 4가지 구조를 통해 수익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는 단계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NVIR 토큰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NVIR 토큰 시세 하락의 대한 자산 손실 가능성은 어느정도 부담을 해야합니다.

NWX

NWX는 Nvir 코인의 맴버쉽 서비스이며, 맴버십에 참여하시면 추후에 스테이킹 보상의 따른 추가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맞춤현 VR 갤러리 콘텐츠에 참여가능 및 판매 수익금의 대한 리워드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슈가 플레이버

슈가 플레이버는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각종 NFT를 활용하여, 콘텐츠 운영의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쉽게말해서 샌드박스 게임과 비슷한 컨셉인데요. 샌드박스도 자신이 만든 콘텐츠에 참여한 사용자들로부터 돈을 뜯어낼 수 있습니다.

이노덱스

위에서 말씀드린 N 허브와 관련된 서비스입니다. 이노란 탈중앙화 덱스 거래소이며, 가스비 부담을 최소환 거래소입니다.

배팅 게임

현재는 자세한 백서 내용을 찾아볼 수는 없습니다만, 배팅 관련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 홀짝이나 스포츠토토와 같은 게임이 아닐까 예상됩니다.

N 그라운드

NWX 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N 그라운드는 엔버월드 세상 속에서 나만의 공간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특정 지인을 초대하거나 전시회를 열 수 있으며, SNS 채널에 공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 엔버 코인 기업

코인 기업은 NvirWorld 입니다. NvirWorld는 2021년에 출시되었으며, 업종은 인터넷 및 테크놀로지로 등록되어있으며, 본사는 싱가포르,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엔버 코인 기본정보

NVIR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698,867,883 NVIR
최고 시세 (고점)2,038원
시가총액38,446,128,648원
순위484위
상장된 거래소MEXC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엔버 코인 전망은?

코인 컨셉 만큼은 가상화폐 시세 상승에 정말 좋은 점들만 모두 다 갖다 붙여놨기 때문에 최소 몇 배이상의 시세 상승 가능성이 높은 코인이라 생각하는데요.

위 생각을 하고 나서 코인마켓캡에 들어가 NVIR 차트를 확인해봤습니다만, 이미 몇 십배이상 상승한 과거를 가지고 있었네요. 현재는 고점 대비 약 10배이상 떡락한 상황인데요. 솔직히 진짜 극히 개인적으로 이런 가상화폐를 보면 디비전 코인하고 위믹스 코인이 떠오릅니다. 같은 국내에서 만든 코인인데다가, 거의 같은 길을 걷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믹스하고 디비전 네트워크가 추후에 어떠한 결말을 맞이하게 되었는지,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전망의 경우는 여러분들의 상상 속에 맡기겠습니다.

가격전망

개인적으로는 엔버 프로젝트 팀들이 다시한번 대형 호재를 터트린다거나, 다시 크게 해먹을 기회를 노리고 있다면, 지금 시세 낮을 때 들어가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다시 크게 해먹는다고 가정한다면, 추후 비트코인 상승장이 왔을 때 상상이 불가능할 정도로 기하급수적인 시세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겠죠.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NVIR 코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이 외 추가 알트코인 정보 같은 경우는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