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레퍼럴 5가지 및 레퍼럴 변경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5가지 및 레퍼럴 변경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을 통해 계정을 가입하시면 최대 20%의 수수료 절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바이낸스의 기본 선물 수수료율에서 퍼센트로 차감되는 방식이 아닌, 리베이트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할인된 수수료율이 0.016% 0.032%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거래에 지불한 수수료 중에서 20% 만큼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현물 수수료 같은 경우는 거래 빈도가 적기 때문에 레퍼럴 없이 가입하셔도 큰 체감이 없습니다만, 선물거래 같은 경우는 굉장히 많은 체감이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에서 선물거래를 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레퍼럴 코드를 통해 가입하시는게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5가지

  • 레퍼럴 혜택 구조
  •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기간 및 혜택
  •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방법
  •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 방법
  • 바이낸스 레퍼럴 생성 및 만들기
  • 바이낸스 레퍼럴 관련 FAQ

레퍼럴 혜택 구조

레퍼럴 제공자가 가입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할인율은 각각 0%, 5%, 10%, 20%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퍼센테이지 비율은 가입자가 제공받을 수 있는 리베이트 비율 (할인)입니다.

  • 커미션 40% 보유자(제공자) : 최대 20%의 리베이트 (수수료 할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커미션 20% 보유자 : 최대 10%의 리베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공자가 40%의 바이낸스 커미션을 가지기 위해서는 500BNB 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까다로운 조건이 있기 때문에 커미션 20%가 일반적이며, 수수료 할인 코드도 10% 짜리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가입하실 때 수수료 할인이 20%인지 10%인지 0%인지 5%인지, 위 가입 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페이지를 통해 레퍼럴 비율 확인이 가능하지만, 추후에 설명드릴 내용에서도 별도 확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기간 및 혜택

바이낸스 레퍼럴 할인 기간은 평생입니다. 평생이기 때문에 이미 20%로 가입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퍼럴 코드를 통해 가입하시면 선물과 마진, 현물거래, 마이닝 플랫폼에서 이용하는 모든 수수료의 대해서 리베이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리베이트 외 추가 혜택은 없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방법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같은 경우는 아쉽게도 정상적인 방법은 없습니다만, 다른 방법을 통해 바이낸스 추천인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 재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재가입하실 땐, KYC 인증을 대비하여 다른 명의의 신분증과 얼굴 인증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다른 명의로 KYC 인증하시면 언제든지 레퍼럴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계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본인의 다른 신분증으로 KYC, 즉 1인 2계정 복수 계정 및 KYC 중복인증은 과거에는 가능했지만 현재는 100% 불가능하다는 점 알고계시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적용 확인 방법

이미 가입하신 분들 중 제대로 적용이 되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마이 프로필 아이콘 클릭하시고, 레퍼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아래로 쭉 스크롤 하시다보면은 레퍼럴 킥백이라는 리베이트 내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퍼럴이 적용되었다면 여기에 지급 내역이 나타나며, 그렇지 않다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 10%인지 20%인지 5%인지는 리베이트 지급 수수료 계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물 수수료 계산을 통해 지불한 수수료가 8달러이며, 8달러 중에서 20%만큼 (1.6달러) 지급받으셨다면 20%가 적용된 것이며, 0.8달러만 지급되었다면 10%의 코드를 통해 가입했다는 것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생성 및 만들기

레퍼럴 만들기 및 생성은 아무런 조건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우측에 레퍼럴 버튼을 누르신 후, Standard Referral 탭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 만의 레퍼럴 링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른 사용자들을 초대시키거나 가입시키시고, 초대한 사용자가 거래를 시작하면 적용된 레퍼럴 만큼 수수료 수익을 얻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관련 FAQ

바이낸스 셀프 레퍼럴 효과와 부작용은?

셀프 레퍼럴의 대해 관련 정보를 가지고 계시거나, 해볼 계획이신 분들은 안하시는 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바이낸스 측에서는 셀프 레퍼럴의 대해 엄격히 규정하고 있고, 적발되는 경우 모든 리베이트를 회수 혹은 계정 정지와 같은 조치를 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없이 가입한 경우는?

바이낸스 레퍼럴 안하면, 위에서 말씀드린 리베이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또, 레퍼럴 나중에 가입한다거나 중간에 가입하는 것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맨 처음에 가입하실 때 리베이트 비율 확인 및 적용 확인을 하셔야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거래소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대안책이 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낸스 레퍼럴과 관련하여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바이낸스 같은 경우는 최대 20%까지만 제공하고, 수수료 리베이트 관련 이벤트를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수수료를 더 많이 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비트겟이나 BingX 거래소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많은 코인 수익을 얻으시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