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4가지 및 모바일도 적용시켜보기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4가지 및 모바일도 적용시켜보기

바이비트 한국어 서비스는 이제 더 이상 제공할 계획이 없기 때문에 이용자 분들이 직접 한국어로 설정하셔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어 설정해서 선물거래를 하신다면, 언어의 다소 불편함은 해소되지만, 가상화폐 거래에 있어서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보시고, 거래 불편함이 발생한다면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MEXC 거래소 같은 곳을 이용하시는 쪽이 대체 방안이 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및 데스크톱과 모바일에서 설정하는 방법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4가지

  • 데스크톱에서 설정하는 방법
  •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자동으로 번역하기
  • 모바일에서 설정하는 방법
  • 한국어 번역 설정의 장점과 단점

데스크톱에서 설정하는 방법

브라우저는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을 추천드립니다. 두 브라우저가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속도가 굉장히 빠르며, 오류가 잘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바이비트 거래소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번역하고 싶은 페이지 중, 우클릭하시면 한국어로 번역하기 메뉴를 확인할 수 있고, 클릭해주세요. 단축키로는 마우스 우클릭 + 키보드 T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모든 영어가 한국어로 번역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 뿐만아니라, 거래 페이지, 접속하는 페이지마다, 번역 기능을 사용해주시면 한국어로 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자동으로 번역하기

크롬브라우저 및 네이버웨일 두 브라우저 모두 한국어로 항상 번역하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번역하기를 활성화 해주셔야 만이 이동하는 페이지마다, 자동으로 한국어로 번역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우측 상단에 있는 번역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점3개로 되어있는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누르시면, ‘영어 항상 번역’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시키시면, 앞으로 나타나는 모든 영어는 한국어로 번역됩니다.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실 때 마다 일일이 번역 버튼을 활성화 시키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어 자동 번역을 비활성화 시키고 싶은 경우, 위 이미지와 같이 ‘영어 번역 안함’ 메뉴를 클릭하시면 자동 번역이 비활성화됩니다.

모바일에서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에 크롬브라우저가 설치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크롬브라우저 설치부터 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설정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소에 접속하시고, 위 이미지와 같이 우측 하단에 보시면, 점3개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릭하시고 아래로 스크롤 해보시면 번역이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으신 경우 번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이동하는 페이지마다 자동 번역 기능을 원하시는 경우, ‘영어 항상 번역’ 메뉴를 눌러주시면, 바이비트의 어떤 페이지로 이동할 때 마다 자동으로 한국어 번역됩니다.

이제부터 모바일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번역 설정의 장점과 단점

한국어 번역의 장점으로는 영어를 하나도 모르시거나 영어의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딱 하나의 장점만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한국어 번역 설정을 함으로써, 최악의 단점 한 가지가 존재하는데요. 바로, 거래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다거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브라우저의 한국어 번역은 정상적으로 만들어놓은 웹페이지를 강제로 한국어로 번역하며, 강제 번역 과정에 있어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번역 후 한번씩 버튼을 테스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FAQ

바이비트 모바일 한국어 번역도 가능한가요?

모바일 어플 같은 경우는 그 어떤 방법을 사용하셔도 번역기능을 이용할 수 없으며, 한국어 서비스 또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휴대폰을 통한 한국어 선물거래를 원하신다면,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및 모바일과 데스크톱에서 한국어 설정 방법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모든 영어가 강제로 번역되다보니, 버튼과 거래 기능에 있어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많은 선물 수익이 발생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