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 모바일 포함 안내

바이낸스 한국어 패치 설정 방법은 각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매우 간편하게 바이낸스 한국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단점도 있으니 자세한건 아래에서 알아보곘습니다.

바이낸스 한국어 패치 설정

바이낸스 데스크톱에서 한국어 패치 설정 하기

데스크톱에서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네이버 웨일 등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웨일은 페이지가 이동될 떄 마다 자동 번역해주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크롬 브라우저를 추천드립니다.

특정 바이낸스 거래소 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마우스 우클릭 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웹사이트 번역할 수있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국어 번역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한국어로 번역된 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단축키는 마우스 우클릭 후, 키보드 T

그러나, 이렇게만 설정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될 떄 마다 일일이 한국어 설정 버튼을 눌러야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번역해줄 수 있는 기능을 설정하시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한국어 자동으로 번역 설정 하기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보시면, 번역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영어에서 한국어 번역 팝업창이 나타나며, 쩜3개 있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영어에서 항상 번역하기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르시면, 바이낸스 거래소 어떤 페이지를 이동하실 때 마다 자동으로 번역된 페이지를 얻습니다. 설정 취소하고 싶으실 땐 영어 번역 안함 버튼을 누르시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바이낸스 모바일 한국어 설정

스마트폰 휴대폰에서도 각 브라우저마다 번역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롬을 가장 추천드리며, 크롬이 없으신 경우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별도로 설치하시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유저이신 분들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할거라 생각합니다. 사파리 같은 경우는 좌측 하단이나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웹사이트 번역 버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페이지가 이동될 떄 마다 일일이 번역 버튼을 눌러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 크롬을 설치하시고, 크롬을 통해 접속하시면 데스크탑 크롬과 마찬가지로 자동 번역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버튼 하나만 설정해두시면, 어떤 페이지로 이동하시던지 모두 영어에서 한국어로 자동으로 번역해주기 때문에 불편함을 어느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한국어 아이폰 기기도 한글 설정 가능하니, 아이폰 이용자이신 분들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점과 단점

장점으로는 한국어로된 바이낸스를 사용할 수있다는 점 뿐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의 최악의 단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 번역에 의한 번역이 이상함
  • 기능적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

구글 자동 번역이기 때문에 단어의 번역이 이상하거나 이해가 안되는 한국어가 종종 보일 수 있습니다. 이상한 한국어 때문에 잘못누를 가능성이 있다보니 영어 단어의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또,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페이지를 강제로 한국어로 번역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부 페이지 코드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특정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다거나,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는다거나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FAQ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2 COMMENTS

  1. 안녕하세요^^
    제가 잘못해서 퍼딩지갑으로 리플이 보내졌어요
    다시 현물거래 리플로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