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추천 순위 TOP 10 치아미백부터 치과의사 제품까지

치약 추천 순위 TOP 10 치아미백부터 치과의사 제품까지

안녕하세요! 치약 추천 상품 10가지를 구경하러 여기에 방문하신거 맞으시죠! 그렇다면 정말 잘 찾아와주셨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치아미백 치약 추천 상품을 시작으로, 치과의사 치약 추천 상품과 입냄새제거 전문 치약까지 등 치약과 관련하여 다양하고 모든 상품들을 한꺼번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아래에서 소개드리는 치약 추천 상품 중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보이신다면, 더 알아보기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의 대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치약 추천 상품들을 알아보시기 전에 치약 관련 몇 가지 내용부터 알아보시면 좋을 거 같은데요.

전자체중계 추천 TOP 10

치약 유통기한

치약 유통기한은 대게 제조한 날짜 시점으로부터 최대 2년까지입니다. 제품을 미개봉하신 상태이시라면 3년까지도 사용가능합니다. 치약 유통기한이 지나고, 사용해도 되는지 안되는지 가장 확실하게 알 수있는 방법은 치약 상태를 확인해보시는 것입니다.

치약 특성상 유통기한이 지난지 오래되면 고체처럼 굳어버리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만약, 치약이 새것처럼 물렁물렁하거나 굳지 않은 상태라면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되도록이면 2년이내에 치약을 모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치약 불소란?

불소는 할로겐 원소라고 불리는 일종의 원소로 알려져있으며, 자극적인 냄새가 나는 연한 누런빛을 띄고 있는 녹색 기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치약이나 충치 예방제, 가스, 방부제 등에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치약 불소 부작용 및 효능 효과

불소는 굉장히 좋은 효과를 가져다주는 반면에 잘못 사용하면 엄청난 부작용을 발생시키는 성분입니다. 우선 치약 불소 효과로는 딱 2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충치예방

음식물 섭취 후, 구강 내에 세균과 산성분이 발생함에 따라 충치가 발생하거나 치아 건강 상태가 악화되기 마련인데요. 여기서 불소 치약을 사용하시면, 구강 속 세균 및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시키고, 치아 표면을 강화시켜줌에 따라 충치 예방에 굉장히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치아건강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불소는 치아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줍니다. 치아의 전반적으로 산에 대한 저항성을 높여주고, 산성분에 의한 부식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갑상선 기능 손상

치약 불소 부작용의 대표적인 사항입니다. 실수로 치약을 너무 많이 섭취했을 경우 갑상선 기능 손상에 따른, 체중 감량, 탈모, 저체온증 등 다양한 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설사 구토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갑작스럽게 복통이 찾아오거나 설사가 발생할 수 있고, 속 울렁거림에 의한 구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뇌 기능 문제

어린아이일 수록 조심해야할 부분이 불소입니다. 불소는 어린 아이의 뇌 기능을 상실시키며, 아이큐 저하 등의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아이가 불소 치약을 사용할 땐, 절대로 불소 치약을 삼키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주의를 시켜주셔야합니다.

신발 살균기 추천 TOP 10

부케가르니 나드 구취케어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4,084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50%
가격36,000원 (X) –> 할인가 17,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구취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6개입
핵심 특징91% 구취 개선 효과, 식물유래성분 98%, 비타민 C 및 E, 자일리톨 함유

부케가르니 나드 구취케어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입냄새를 유발하는 각종 원인들을 예방시켜줄 수 있는 식약처에 등록되어있는 의약외품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이 치약의 효과로는 충치예방과 구취제거, 잇몸질환예방, 치주질환예방, 치태제거라는 점인데요. 또, 건강하고 깨끗한 덴탈케어를 위한 유카와 울금 등 식물에서 유래한 총 10여가지의 허브 성분들이 함유되었으며, 치약을 사용하시면 상쾌하고 개운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식기살균기 추천 TOP 10

덴티본조르노 민트향 구취케어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56,48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7%
가격19,900원 (X) –> 할인가 16,4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구취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6개입
핵심 특징덴티 본조르노 치약, 녹차성분 함유, 꾸준한 사용으로 치석 및 구취 감소

덴티본조르노 민트향 구취케어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항균효과와 구취제거가 뛰어난 녹차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입안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입니다. 또한, 꾸준히 지속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구취감소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며, 허브추출물과 자일리톨,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양치 후 상쾌하고 개운한 느낌을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칫솔 살균기 추천 TOP 10

메디안 치석케어 오리지널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29,72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62%
가격35,700원 (X) –> 할인가 13,47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치석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9개입
핵심 특징치석형성 억제율 93%, 더 강력해진 치석 케어 치약, 개운한 사용감

메디안 치석케어 오리지널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치석 발생률을 93%나 억제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을 뿐만아니라, 구취개선 효과율이 무려 110%라는 점입니다. 사용하면 입냄새가 확실하게 제거되며, 치석 개선율 또한 117%라는 장점도 있는데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확실한 효과가 입증된 치약 제품이니 가성비 좋고 기능성이 우수한 치약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데 추천 TOP 10

2080 클래식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67,395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42%
가격15,000원 (X) –> 할인가 8,58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구강관리 전문 치약
용량총 5개입
핵심 특징구강 질환 예방, 세균막 제거, 충치예방 등 올인원 치약

2080 클래식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충치예방 및 구취제거, 치태제거, 상쾌함, 잇몸질환 예방, 치주 질환 예방 등 2080 브랜드의 가장 일반적이고 치아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또, 2080 제품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오래된 치약 브랜드 중 하나이며, 구매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한데요. 우수한 브랜드 및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 브랜드를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전기장판 추천 TOP 10

심플리오 딥클린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21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한진택배
할인율29%
가격21,600원 (X) –> 할인가 15,21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치석 및 플라그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3개입
핵심 특징치석제거, 구취 억제기능, 시린이 잇몸질환 예방

심플리오 딥클린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입속 건강을 위해 챙겨야 하는 것들을 폭넓은 범위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성 치약이라는 점입니다. 치석과 구취를 억제하는데에 효과적인 치약이며, 약간 맵게 느껴질 정도로 강한 개운함도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 이 제품에는 숯 성분을 넣었으며, 커피와 흡연, 치석이 쌓이는 것이 걱정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참고로, 양치하면 맵게 느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컴퓨터 스피커 추천 TOP 8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500개
배송 유형일반배송 CJ 대한통운
할인율
가격38,5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시린이 치아 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11개입
핵심 특징민감성 치아를 위한 최고의 치약

센소다인 후레쉬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시린이를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위한 최고의 치약이라는 점입니다. 센소다인은 시린이 치아 케어 전문 치약으로 설계 및 제조되었으며, 평소에 이가 자주 시리시거나 시린이를 극복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성비 헤드셋 추천 TOP 10

클리너리 포 화이트 글로우 치아 미백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922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17%
가격30,000원 (X) –> 할인가 24,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치아미백 전문 치약
용량총 2개입
핵심 특징하이드로겐 퍼옥사이드 35%, 구취케어, 자연 유래 사용

클리너리 포 화이트 글로우 치아 미백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미백 효과가 굉장히 뛰어난 치약 제품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이 제품만의 특별한 화이트닝 케어 성분들이 함유되었으며, 자연유래성분 함유를 통해 강력한 구취제거 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꾸준한 양치질을 통해 하얀 치아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TOP 10

2080 닥터크리닉 미백크리닉 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762개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43%
가격20,000원 (X) –> 할인가 11,24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4.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미백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4개입
핵심 특징치아 밝기 효과자율 88%, 미백 클리닉 치약

2080 닥터크리닉 미백크리닉 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2080 브랜드의 미백효과 전문으로 제작 및 설계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꾸준히 사용함으로써 치아 밝기 효과율이 88%라는 것이 입증된 제품이며, 시린이 및 불편한 잇몸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오래된 치약 브랜드인 동시에 치아 미백 효과 제품을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폰 충전기 추천 TOP 10

치과의사가 만든 충치예방 에이카랩스 고불소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184개
배송 유형로켓배송 당일배송
할인율36%
가격36,000원 (X) –> 할인가 22,900원
평점 (5점 중에)5점 중 5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고불소 치약
용량총 3개입
핵심 특징강력한 충치예방, 최적의 연마력, 마르지 않는 입속

치과의사가 만든 충치예방 에이카랩스 고불소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이름 그대로 불소가 매우 많은 함량이 들어있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고불소 치약 제품 같은 경우는 충치를 예방하는데에 그 어떤 제품들보다 효과적이며, 치아 연마력이 굉장히 강력하기 때문에 치아 미백 및 충치 예방에 가장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아이폰 이어폰 추천 TOP 10

치과의사가 만든 브라이트 프리미엄 불소없는 미백치약

구분내용
실구매자 리뷰수
배송 유형일반배송 우체국
할인율
가격17,900원
평점 (5점 중에)
더 알아보기더 알아보기
  • 상세스펙
구분내용
기능미백케어 전문 치약
용량총 1개입
핵심 특징불소 없는 치과의사가 제작한 전문 치약

치과의사가 만든 브라이트 프리미엄 불소없는 미백치약 추천 제품의 특징으로는 다른 성분을 통해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제품이며, 치과의사 전문의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또, 불소가 함유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불소 부작용이 거정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공유기 추천 TOP 7

마치며

지금까지 총 10가지의 치약 추천 상품의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시한번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깨끗하고 청결한 치아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할게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