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 2가지 및 특가 비용 알아보기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 2가지 및 특가 비용 알아보기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2가지 방법이 있으며, 이 두 가지 정도만 제대로 알고계신다면 앞으로 비행기 구매하실 때 최저가 항공권을 겟 하실 수있을거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일본, 태국, 베트남 등 단거리 국가 뿐만아니라, 미국 브라질과 같은 먼거리 여행에도 적용시킬 수 있으니, 앞으로 항공권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그 전에 호텔 예약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호텔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

해외 호텔을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은 호텔스컴바인과 같은 중개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예약하는 것인데요. 호텔스컴바인은 북킹, 아고다, 트립어드바이저 등 호텔 예약 사이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있으며, 어떤 호텔이 가장 저렴한지 간편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원하시는 여행지를 입력하시고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일본 도쿄를 검색하였습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아고다,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호텔의 대한 다양한 가격들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를 매우 간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고 있는 호텔중개 예약 사이트입니다.

비행기 싸게사는 예매하는 방법 2가지

  • 비행기 예약 중개사이트 이용하기
  • 저가항공 편도권 검색

비행기 예약 중개사이트 이용하기

매우 다양한 비행기 예약 중개사이트가 있습니다만,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스카이스캐너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UI/UX가 직관적으로 잘 짜여져있으며, 최저가 항공권을 시작으로 특가 상품 등 간편한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카이스캐너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항공권을 검색하는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디로 여행가실 지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오는날 가는날 부분을 클릭하시고, ‘한 달 전체’를 클릭하시면 ‘가장 저렴한 달’이란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르시고 항공권 검색을 해보세요.

인천국제공항 출발 기준으로, 일본 전국 지역의 항공권 가격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있다는 점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예를들어,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간다고 가정하에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최저가 항공권만 클릭해서 가격을 알아봤는데요. 단돈 18만원으로 후쿠오카를 왕복해서 저렴하고 재밌는 여행을 떠나실 수있게 되었습니다.

항공권 찾기를 누르시면, 국내 저가 항공사인 티웨이나 제주항공, 진에어 등 다양한 항공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 특가 비용도 확인가능합니다.

선택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여행사의 항공권 금액과 비교를 쉽게 해보실 수 있는데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위 항공권이 얼마에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했습니다.

제주항공에서는 같은 항공권을 20만원 조금 넘는 금액에 예약할 수있으며, 스카이스캐너에서 예약을 하신다면 약 2만원 정도 절약하실 수있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이 더 비싼 경우 (거의 드문 편)가 있기 때문에 실제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시는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저가항공 편도권 검색

항공권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 두 번째로, 한 번에 왕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편도권만 구매하는 경우인데요. 또 제주항공을 예시로 하여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에서 도쿄 나리타공항 가는 11월 27일의 비행기 편도 가격은 172,800원입니다.

12월 6일에 도쿄 나리타에서 인천으로 오는 편도 가격은 13,270엔화입니다. 3000엔화라고 적혀있었으나 이미 마감되었기 때문에 잔여석을 선택하였습니다.

13270 엔화는 우리나라 돈으로 약 13만원이며, 위 17만원과 금액을 합산하시면 최종 30만원이란 금액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동일한 왕복권을 했을 경우도 알아보겠습니다.

동일한 날짜 시간의 항공권을 선택했을 때 최종적으로 34만원이란 금액이 계산됩니다. 편도로 끊었을 때 보다 약 3~4만원 정도 금액을 더 지불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조금 아쉬운건 왕복권 같은 경우는 특가 3만원권이 있다는 것인데요. 이것저것 비교해보시면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항공권 최적 예매 시기는?

항공권 최적의 예매 시기는 최대한 평일에 예약하는 것과 비수기 및 최소 2~3개월 전부터 미리 끊어놓는 것입니다.

주말 혹은 공휴일, 성수기, 특별 시즌 (크리스마스 등) 같은 경우는 항공권이 굉장히 비싸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항공권 여권번호 없이 예약가능할까요?

항공사마다 웹사이트 시스템이 다르다보니 여권번호 없이 예약이 가능한지는 정확하게 말씀드리기가 어렵지만,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항공사에서는 여권번호 없이도 예약할 수 있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추후 여권번호 수정 등록)

자세한건 각 항공사 고객센터 혹은 문의번호로 전화하는게 가장확실합니다.

그러나, 여행사 같은 경우는 여권번호 없이도 항공권 예약이 가능하며, 추후에 변경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스카이스캐너 같은 중개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여권번호 없이도 예약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항공권 취소 및 날짜 변경할 때 추가 비용이 드나요?

중개사이트와 같이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신 경우, 서비스 옵션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있거나 아닐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맨 처음에 예약하실 때, 여정을 변경해야하거나 취소할거 같으면 미리 취소 환불 보장 서비스 같은 옵션을 추가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 방법 2가지와 호텔 예약 싸게 하는 방법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봤는데요. 여러 항공사 가격과 중개사이트를 번갈아가면서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밌는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