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5가지 및 사용법 가장 쉽게 알아보기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및 사용법 가장 쉽게 알아보기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은 굉장히 단순하며, 회원가입을 별도로 하실 필요 없이 간편 항공권 예약과 최저가 항공권 찾는데에 가장 최적화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또, 스카이스캐너는 국내 및 해외에서 가장 유명한 항공편 예약 중개 사이트이기 때문에 왠만한 국내 해외 항공사들을 한 번에 찾아볼 수있기도 한데요. 처음 이용하시면 스카이스캐너 사용법을 잘 모를 수있기 때문에 이번 포스트에서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과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등 관련 내용의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최저가 추천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을 알아보시기 전에 호텔 최저가를 찾는데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호텔스컴바인인데요. 호텔스컴바인은 다양한 호텔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있을 뿐만아니라, 아고다와 북킹, 트립닷컴 등 다양한 호텔 예약 사이트들의 가격들을 쉽게 비교 및 확인할 수있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호텔 예약할 일 있으면 지금 바로 호텔스컴바인에서 예약해보세요!▼▼▼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5가지

  • 스카이스캐너 접속하기
  • 여행지 및 날짜 선택하기
  • 가격 비교 및 확인하기
  • 여행사 페이지 접속하기
  • 예약하기

스카이스캐너 접속하기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여기서 출발지와 도착지 및 가는날 오는날을 설정해주시고, 항공권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여행지 및 날짜 선택하기

그럼 다양한 항공사와 가격, 출발 도착 시간대를 한 눈에 확인할 수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적절한 항공편을 선택해주세요.

가격 비교 및 확인하기

항공편을 선택하시면, 아래에 스카이스캐너 예약하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여행사들이 있고, 제가 선택한 항공편 같은 경우는 트립닷컴과 a드림즈 (유럽최대여행사) 두 여행사가 보입니다. 트립닷컴 같은 경우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결제방법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사입니다.

여행사 페이지 접속하기

클릭하시면, 스카이스캐너에서 트립닷컴으로 이동하는 랜딩페이지로 연결됩니다.조금만 기다려주시면, 트립닷컴 예약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행사 페이지 (트립닷컴)에 접속하시면 우측에 가격을 확인할 수있으며, 항공사 및 시간대 등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예약정보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예약하기

항공권 정보를 입력하는 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여권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해주시고, 아래에 연락처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각 여행사 예약사이트들은 위 이미지와 같이 해외여행보험을 미리 가입할 수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중에 휴대품을 손해보시거나, 다쳤을 때 등의 대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비하여 가입을 미리 해두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미가입시 자기부담금으로 해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트립닷컴 뿐만아니라, 대부분 여행사에서도 항공편 중단의 따른 보상을 제공합니다. 대신에 서비스에 가입을 하셔야 되는데요. 사실상 중단될 일이 없기 때문에 미가입하시는 쪽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중단이 되어도 항공사 측에서 다른 항공사로 대체해주기 때문입니다.

모두 다 입력하셨다면 아래에 보이시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의 서비스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체크인은 말 그대로, 여행사 측에서 미리 체크인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카운터에서 줄을 설 필요가 없으며, 탑승권을 미리 이메일로 발송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위탁수하물의 대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이메일 혹은 문자로 받으시거나, 위탁수하물 분실 혹은 지연의 따른 보상도 제공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모두다 설정하셨다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트립닷컴은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시면 장기간 무이자 할부 카드결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다음으로는 스카이스캐너 최저가 항공권 예약방법 및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전반적인 내용의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용법 4가지

  • 최저가 찾는 방법
  • 가격변동 알림 받는 방법
  • 취소 및 여정변경, 환불방법
  • 예약확인 방법

최저가 찾는 방법

최저가 찾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가는날 혹은 오는날을 클릭하시고, 한 달 전체로 변경하신 뒤 ‘가장 저렴한달’ 을 눌러주시고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해당월 날짜에 대한 가격들을 한눈에 비교 분석이 가능합니다. 만약 원하는 날짜가 없으시다면, 날짜를 변경해서 원하는 항공편을 찾으시면 됩니다.

가격변동 알림 받는 방법

좌측 상단에 보시면, 가격 변동 알림 받기라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로그인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특가 상품 팁 새로운 소식 아이디어와 관련하여, 등록된 이메일로 수신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게 끝입니다!

취소 및 여정변경, 환불방법

아쉽게도, 중개 예약사이트에 불과하기 때문에 항공권 취소나 여정, 환불받는 것의 대해서는 예약하신 여행사에다가 직접 문의를 하셔야 되겠습니다. 즉, 스카이스캐너에서 어떠한 조치를 진행줄 수없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트립닷컴에서 예약을 하셨다면, 위 이미지와 같이 트립닷컴 고객센터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확인 방법

예약확인 방법은 예약하신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Skyscanner에서는 예약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마이트립(mytrip)에서 예약을 하였으며, 이메일로 예약확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더 자세한 예약확인은 마이트립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및 스카이스캐너 사용법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항공편 같은 경우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시는 쪽이 좋습니다만, 호텔은 호텔스컴바인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추후에 호텔스컴바인 사용법의 대해서 포스트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재밌는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