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 (OXT)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오키드 (OXT) 코인 정보 7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오키드 (OXT) 코인은 기존에 있는 VPN 서비스들의 중앙 서버 관리 방식의 보안 위험성을 해결할 수있는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VPN 관련 코인입니다. 사용자들의 개인 비밀 데이터들을 중앙 서버에서 관리하지 않고, 분산 네트워크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중요 비밀 데이터들을 매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VPN (가상 사설망) 이란?

VPN은 Virtual Private Network의 줄임말로, 가상 비밀 네트워크란 의미입니다. VPN 기능의 주 목적은 인터넷 연결 및 온라인 상에서 통신이 이루어지는 각종 개인 정보들을 제3자에 의해 보호받는 것입니다. 개인데이터를 암호화하며, IP 주소를 숨김으로써 사용자들의 개인 신원 (각종 개인정보)을 보호합니다.

오키드 VPN은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는 반면에 다양한 단점도 존재합니다. 바로, 다른 VPN 서비스들에 비해 VPN 속도가 전반적으로 느리다는 점입니다. 그 이유는 오키드 VPN은 자사만의 VPN 서버를 운영하지 않으며, 제 3자의 VPN 노드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이 외 추가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키드 (OXT) 코인 정보 7가지

  • 오키드 (OXT)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오키드 코인 기본정보
  • 오키드 코인 전망은?

오키드 (OXT)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오키드 (OXT) 코인이란, 사용자들의 통신 데이터와 네트워크 라우팅을 매우 안전하게 보호할 수있는 최고 보안을 자랑하는 VPN 기반 코인입니다. 오키드 VPN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계정 가입만 한다면 한도 없이 다양한 장치에다가 VPN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VPN 서비스를 이용한 만큼만 지불되며, OXT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오키드 어플리케이션

오키드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있는 앱입니다. 일반 VPN 앱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다운로드만 한다면 누구나 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키드 VPN 어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및 수수료 할인 알아보기

대역폭 사용자와 판매자

오키드 VPN에는 대역폭 판매자와 구매자 (사용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대역폭 구매자는 판매자의 대역폭을 구매함으로써 VPN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역폭 판매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있습니다만, 일정 수량이상의 오키드 코인을 스테이킹해야합니다. 또한, 스테이킹된 OXT 코인이 많으면 많을 수록, 더 많은 네트워크 보상을 제공받을 수있습니다.

한글판 바이비트 주멕스 거래소 특징 알아보

오키드 프로토콜

네트워크 프로토콜이란, 장치 간에 원할한 통신을 하기 위해 통신 순서, 규칙 등을 약속한다는 의미입니다. 오키드 프로토콜은 오픈 VPN과 와이어가드와 같이 고성능을 위한 네트워킹으로 설계되었습니다.

4천달러 비트겟 리워드 혜택 알아보기

  • 오키드 코인 기업

기업은 Orchid Labs Inc. 입니다. 이 기업의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로 등록되어있으며,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 2017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오키드 코인 대표 CEO

코인 대표는 steven waterhouse 박사입니다. 그는 2013년도부터 16년도 7월까지 판테라 캐피탈의 블록체인 투자 파트너였으며, 16년도 까지 비트스탬프(Bitstamp)의 이사회로써 활동하였습니다. 대학교는 케임브리지 대학교 중 공학 학사 학위 수료 및 컴퓨터 과학 박사 학위까지 수료하였습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오키드 코인 기본정보

OXT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0억개
최고 시세 (고점)1340원
시가총액약 960억
순위289위
상장된 거래소빗썸, 바이낸스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알아보기

오키드 코인 전망은?

오키드 코인 전망은 오키드 VPN 이용자 수와 대역폭 판매자 (스테이킹 노드 관리자) 많아질 수록, 가격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대역폭 판매자는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은 OXT 코인을 매수 및 스테이킹 해야하며, VPN 구매자 (=이용자) 들은 대역폭 구매를 위해 OXT 코인을 매수 및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시장이 더 커지면 커질 수록, OXT 토큰 가격은 상승할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는 의미입니다.

가격전망

해외 가격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OXT 코인은 최대 180원까지 도달할 수있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23년도는 250원까지, 24년도는 최대 400원까지, 25년도는 최대 600원까지 도달할 수있다고 예측하고 있기도 합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오키드 (OXT) 코인의 대해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OXT 코인 외 더 다양한 알트 정보들을 원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중에서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