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1인치 (1INCH)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1인치 (1INCH)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1인치 (1INCH) 코인 정보 8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1인치 (1INCH)는 여러 덱스(DEX) 거래소의 암호화폐 시세들을 수집하고, 1인치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코인 가격을 제공하는 거래소입니다. 쉽게말해, 호텔스컴바인 서비스와 같이 여러 호텔들의 가격을 비교할 수있으며, 이용자들에게 최저가 호텔을 안내해주는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그 전에 1인치 코인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덱스(DEX) 거래소의 정의를 알고계셔야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탈중앙화 분산 거래소 (DEX) 란?

덱스 거래소가 탈중앙화된 분산형 거래소를 의미합니다. 국내 이용자가 많이 이용하고 있는 업비트나 빗썸 거래소는 중앙화 (CEX) 거래소이며, 제3자의 개입이 있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 비용이 높을 뿐만아니라, KYC 인증 (신원인증), 계좌연결과 같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요구됩니다.

반면, 덱스 거래소는 중간 개입자가 없으며, 중앙화 거래소에 비해 수수료가 저렴할 뿐만아니라, 누구나 특정 조건없이 암호화폐 월렛만 연결한다면 이용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의 암호화폐 자산들을 거래소에 보관하지 않고,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 월렛 등에 보관되기 때문에 거래소 해킹이 발생한다고 할지라도, 자산 손실 위험성이 크게 줄어든다는 이점도 있습니다.

1인치 (1INCH) 코인 정보 8가지

  • 1인치 (1INCH)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1인치 거래 서비스
  • 디파이 월렛
  • 보조금 프로그램
  • 1인치 코인 기본정보
  • 1인치 코인 전망은?

1인치 (1INCH)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1인치 코인은 이더리움 및 BSC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따라서, 거래소 간에 입출금하실 때, 이더리움 및 BSC 네트워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있으며, BSC 네트워크를 이용한다면,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속도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1인치 거래 서비스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1인치는 호텔스컴바인과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호텔스컴바인은 다양한 호텔들을 사용자들에게 보여주고, 최저가 호텔을 예약할 수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1인치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한다면, 다른 중앙화 (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등) 거래소보다 더 저렴한 시세로 구매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만약 바이낸스에서 25000달러에 비트코인이 거래되고 있다면, 1인치에서는 24900달러에 매수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1인치를 사용하면, 시세 차익 거래 수익을 노려볼 수있으며, 중앙화보다 더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있기도 합니다.

비트겟 수수료 및 수수료 할인 알아보기

디파이 월렛

1인치 디파이 월렛은 가상화폐 월렛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앱 내에서 거래 서비스, 스테이킹, 암호화폐 검색, 블록체인 게임, NFT 아이템 보관, 법정화폐 및 신용카드 코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습니다.

사용자들의 계정 보안은 애플 아이클라우드 (Apple iCloud)를 통해 안전하게 백업되며, 아이클라우드와 연동하여, 지갑에 접근할 수 있기도 합니다. (예 : 아이폰 얼굴인증)

한글판 바이비트 주멕스 거래소 특징 알아보기

집계 프로토콜

1인치 거래소는 여러 덱스 거래소들의 암호화폐 시세들을 자동으로 수집 및 라우팅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시세와 가장 낮은 수수료를 제공할 수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단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치의 패스파인더 (Pathfinder)란 기술을 활용하여, 여러 시장들을 단 1초만에 최고의 거래 경로를 찾을 수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대 40%까지의 가스비용 절감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4천달러 비트겟 리워드 혜택 알아보기

보조금 프로그램

생태계 확장과 네트워크 성장을 위해, 예비 프로젝트 팀들에게 보조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승인이 되면 3백만개의 1인치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과정은 지원서를 제출하고, 1인치 팀들과 인터뷰 진행, 보조금 제안서 작성, 프로젝트 능력 평가 등의 절차가 진행됩니다.

에이피이앤에프티 (APENFT) 코인 알아보기

페멕스 거래소 참고해보기

  • 1인치 코인 기업

재단은 1inch Foundation이며, 기업은 1inch Network inc 입니다.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로 등록되었으며, 직원 수는 11명에서 50명 사이, 2020년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 위치는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섬인 토르톨라 섬입니다.

  • 1인치 코인 대표 CEO
Anton Bukov과 Sergej Kunz

1인치 기업은 Anton Bukov과 Sergej Kunz의해 만들어졌습니다. Sergej Kunz는 과거에 포르쉐 AG 기업에서 보안 전문가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더리움 인디아 해커톤 대회에서 수상 자격증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Anton Bukov는 2002년도부터 소프트웨어 개발을 시작하였으며, 총 7년이상의 C++ 언어 기술과 5년이상의 IOS 개발 경험, 프로토콜 및 알고리즘, 컴파일러, 디스어셈블러, 프로파일러 등 네트워크와 관련하여 다양한 전문적인 기술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카피트레이딩 1위 거래소, 비트겟 특징과 장단점 참고해보기

1인치 코인 기본정보

1INCH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15억개
최고 시세 (고점)약 10100원
시가총액약 4800억
순위88위
상장된 거래소비트겟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chungnyuns.com)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알아보기

1인치 코인 전망은?

호텔스컴바인과 같이, 거래자들에게 최사의 코인 시세를 제공하고, 매수할 수있도록 도와주는 이러한 컨셉때문에 많은 이목과 인기를 얻었었습니다만, 현재는 루나와 테라, 셀시우스 네트워크와 같이 디파이 관련 코인들의 시장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상황이기 때문에 매수 심리가 많이 약해진 상황이 아닐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다양한 코인 정보를 검색해보시고, 검색해보시다보면 1인치보다 훨씬 더 스펙이 좋고 전망이 밝고, 시총 및 시장에 나온지 얼마안된 코인들을 발견하실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전망

해외 코인 가격 예측 사이트에 따르면, 1인치는 올해 최고가는 약 1500원까지 예상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 23년도에는 최고 약 2400원, 24년도는 약 3200원까지도 예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1인치 코인의 대해서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1INCH 코인 뿐만아니라, 더 다양한 코인정보를 원하신다면, 블로그 카테고리 중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하신다면 다양한 알트코인 내용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