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쿠팡이츠 및 배민커넥트배민커넥트 가능 지역, 추천하는 곳은 '이 곳'

배민커넥트 가능 지역, 추천하는 곳은 ‘이 곳’

배민커넥트 배달을 시작하시기 전에

배민커넥트 배달을 시작하시기 전에 특정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배달하시게 되면, 추가 보너스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입력할 사항 : whdmsblog

오토바이는 5만원이 지급되며, 자전거, 도보, 킥보드, 자동차는 2만원 및 안전교육 수료 2만원 포함해서, 최대 7만원 4만원씩 지급되기 때문에 첫 배달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민커넥트 가능 지역 리스트

배민커넥트 알바는 일부 지역에서만 배달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능 지역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 전 지역
  • 경기도 일부 지역 (고양, 수원, 성남, 안산, 평택, 김포, 안양, 의왕, 과천, 군포, 광명)
  •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강원도 혹은 전남 전북 등, 특정 지역의 경우는 배민커넥트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

배민커넥트 지역 추천

사실, 부산이나 울산 등 밑 지방의 경우에는 배민원 (배민커넥터가 배달하는 콜) 서비스가 많이 활성화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배달기사 수 대비, 콜 수가 굉장히 적다는 단점과 1건 단가가 매우 낮기도 해서, 기대하고 있는 일당 만큼의 수입을 찍기가 어려울 수있습니다.

특히나 자전거, 도보, 킥보드 등의 운송수단인 경우에는 더 더욱 하루 수입의 대해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따라서, 배민원 서비스가 많이 활성화되어있는 서울 지역에서 배달을 하신다면, 지방에서 하시는 것보다 더 많은 수입을 올리실 수있을거라 100% 확신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에서도 어떤 지역에서 배달하면 좋을까?

서울에서도 각 구역마다 장단점 및 여러 특징들이 있고, 개개인마다 배달하는 스타일이 다르기도 하기 때문에 팩트를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강남서초 및 서부 이 두 구역에서 배달해본 입장에서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서초

강남서초는 도로가 단순한 형태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바둑판 같은 모습으로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강남 서초에서 처음 배달해보신다고 하더라도, 지형 도로 등을 비교적 쉽게 익히실 수있습니다.

또한, ~산, 터널 등 같은 것들이 없기 때문에 비교적 거리별 단가가 타 구역 대비 높다는 장점이 있고, 아다리만 잘 맞는다면, 1시간 당 최소 5개 이상의 배차를 뺄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슈퍼카나 자동차, 많은 유동인구, 고층 아파트, 비싼 건물 등, 배달하는데에 불편한 점과 신경쓰이는 점들이 꽤 있기 때문에

배달 초반에는 적응이 잘 안된다는 단점도 있기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배민커넥트 전 지역 중에서 고수입을 찍을 수있는 기회의 땅이기도 하며

초보자 분들도 생각보다 많은 일당을 가져갈 수도있는 곳이기 때문에 생각있으신 분들은 강남서초에서도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부

서부는 관악구, 동작구, 영등포구, 구로구 등이 포함된 구역이며, 제가 현재 배민커넥트 하고 있는 구역이기도 합니다.

서부는 강남에 비해, 비싼 차들, 고층 건물들이 잘 없는 편이기 때문에 배달 및 도로주행하는데에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중간중간에 ~산, 터널 등 여러 지형들이 있기 때문에 직선거리 대비, 단가가 낮은 편입니다.

예를들어, 강남서초와 서부 같은 2km의 배차라고 할지라도, 강남서초가 조금더 높은 단가로 책정될 수있다는 것입니다.

교통체증

교통체증은 전체적으로 봤을땐, 강남이 압도적으로 많이 밀립니다. 특히나, 저녁시간대 되면, 차가 거의 움직이지 않을정도로, 심각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서부는 일부 도로에서만 차가 많이 막힙니다. 그러나, 강남처럼 대부분의 도로들이 항상 막히는 것은 아닙니다.

지방 분들이 서울에서 배달 계획을 잡고있는 경우

이 글을 읽고계시는 여러분들 중, 저 처럼 지방에 살고있다가 서울로 상경해서 배민커넥트 및 쿠팡이츠를 도전하고자 계획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제 경우에는 서울로 상경해서 배달하기를 잘 했다 입니다.

쉬엄쉬엄해도, 타 직업 군 시간 대비 최소 10만원이상은 쉬운 편이며, (오토바이기준) 10월 비수기가 찾아온다고 하더라도, 지방보다는 콜 량이 많다고 볼 수있습니다.

물론, 하루종일 하신다면 최소 20만원이상은 가져가실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자전거와 도보, 킥보드 배달의 경우는 해본적이 없기때문에 장담하지는 못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