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토큰 (BGB) 프로젝트 정보 및 이벤트 정리

비트겟 토큰 (BGB)이란, 비트겟 (Bitget) 거래소에서 발행한 거래소 토큰입니다. 비트겟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한 가상화폐이며, BGB 토큰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 및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BGB 토큰과 관련하여 이번에 비트겟 거래소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비트겟 거래소 가입부터 진행해야하는데요.

  1. 비트겟 가입 : 비트겟 가입 포스트를 참고하여, KYC 인증 및 계정 보안 설정 과정까지 완료합니다. KYC 인증 안하면, 파격적인 이벤트와 거래 플랫폼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등록 직후에 진행합니다.
  2. 비트겟 이벤트 참여하기 : 비트겟 토큰 에어드랍과 관련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겟으로 가상화폐를 입출금해야하고, Bitget 거래소에서 비트겟 토큰을 매수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에어드랍 이벤트 관련 내용은 다음을 참고합니다.

비트겟 토큰 (BGB) 이벤트

슈퍼 에어드랍 (Bitget Super Airdrop)

5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슈퍼 에어드랍 이벤트입니다. 비트겟 토큰을 거래소 내에서 보유하고 있으면, 추후 거래소에서 상장되는 각종 코인을 무료 에어드랍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BGB 토큰 보유 만으로도 거래가 가능한 코인들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 참여 조건 : 비트겟 거래소 내에서 신규 상장된 코인의 거래 개시일 전에 연속 15일 동안 최소 4천 BGB 토큰을 보유해야하며, BGB 토큰 보유량이 많으면, 더 많은 코인 에어드랍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 에어드랍 코인 예상 수량 : 에어드랍 예상 수량 공식은 일 평균 BGB 보유량/모든 참가 이용자들의 일 평균 BGB 보유량 X 에어드랍 상금 풀 (수량) = 에어드랍 받을 수량 입니다.

요약

결론적으로는 비트겟 거래소에서 상장되는 코인의 거래 개시일이 만약 5월 20일이라고 가정한다면, 5월 5일부터 BGB 토큰을 보유함으로써, 코인 에어드랍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으로는 비트겟 거래소의 BGB 토큰 이벤트 내용을 참고합니다.

캔디밤 이벤트

캔디밤 이벤트는 비트겟 거래소에서 발행한 BGB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벤트 기간 동안에 거래량 조건 충족 및 친구 초대를 통해서 BGB 코인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데요. 단순 거래 만으로 공짜로 BGB 코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참여 방법 내용을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이벤트 기간 : 5월 22일 오후4시 부터 5월 28일 오후 4시까지 진행

신청 방법

비트겟 거래소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들은 기본적으로 회원가입 및 KYC 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KYC 인증은 국내 거래소로부터 입출금을 위해 강제적으로 진행해야합니다. 가입 방법과 KYC 인증은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비트겟 가입 및 KYC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비트겟 캔디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참가 버튼을 누르셨다면, 아래 2가지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해주셔야 하는데요. 자세한건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내용

캔디밤 BGB 에어드랍은 2가지 방법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래량 및 친구초대입니다.

구분거래량 (USDT)티켓
레벨1현물거래량 500에서 999사이, 혹은 선물거래량 5000에서 9999사이1
레벨2현물거래량 1000에서 2499사이, 선물거래량 10,000에서 24,999사이2
레벨3현물거래량 ≥ 2,500 혹은 선물거래량 ≥ 25,0003

티켓 1장당 BGB 토큰 2개와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1인당 최대 2만개의 BGB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만, 최대 4만개의 BGB 코인이 공유되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필요합니다. (BGB 코인 빠른 소진 시 획득 가능한 수량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친구초대 에어드롭입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조건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초대 수티켓
1명1
2명2
3명3
4명이상4

친구초대 티켓은 1장당 5BGB와 동등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당첨 티켓 수는 4천장까지 입니다. 또, 초대한 이용자는 반드시 최소 100달러이상의 현물 거래량에 달성해야 유효한 초대 이용자로 간주됩니다.

캔디밤 이벤트 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은 비트겟 캔디밤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합니다.

비트겟 토큰 (BGB) 코인 정보 3가지

  • 비트겟 토큰 (BGB)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비트겟 토큰 코인 기본정보
  • 비트겟 토큰 코인 전망은?

비트겟 토큰 (BGB)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비트겟 토큰 (BGB) 코인은 비트겟 거래소의 각종 플랫폼과 혜택, 이벤트 참여를 위해 사용되는 거래소 토큰입니다. 또, 비트겟의 콴토스왑 선물거래, 현물거래 수수료할인, 스테이킹, 런치패드 뿐만아니라, 카피트레이더의 수익률 향상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수익률BGB 보유량
4%2000 BGB
6%4000 BGB
8%6000 BGB

카피트레이더들이 팔로우로부터 최대 8%의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6천개의 BGB 토큰을 반드시 매수 및 락업해야하며, 6천개의 BGB를 보유하고 있는 카피트레이더를 팔로우 해서 수익이 발생한 경우, 최대 8%의 수익 수수료를 제공해야합니다.

BGB 토큰 사용처내용
현물 수수료 할인20%
콴토스왑 수수료 할인15%
스테이킹APY 이자 보상
런치패드에어드랍 획득

비트겟 토큰의 자세한 사용처는 위와 같습니다. 현물거래 수수료를 BGB 토큰으로 지불하는 경우 20%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 콴토스왑 파생상품 거래에서는 15%할인, 스테이킹은 APY 이자 보상, 런치패드는 특정 런치패드 코인의 에어드랍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건 비트겟 수수료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비트겟 토큰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알 수없음
최고 시세 (고점)270원
시가총액알 수없음
순위2816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비트겟에서만 거래가능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하는 방법 쉽게 알아보기

비트겟 토큰 코인 전망은?

거래소 토큰 같은 경우는 생태계가 잘 꾸려져 있으면 있을 수록, 시세가 오를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바이낸스 코인을 예시로 들어보면, 사용자들은 바이낸스에서 거래 수수료 할인을 적용받으려면 BNB를 매수해야할 뿐만아니라, VIP 등급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BNB를 매수 및 보관해야만 합니다.

또한, 이 외에도 BNB로 할 수있는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저점 대비 굉장히 많이 오를 수있었던 이유입니다.

거기에다 바이낸스 자체적으로도 BNB 소각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오를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있다는 의미입니다.

마찬가지로, 비트겟 토큰도 카피트레이더 수익 충족 조건에 따른 강제 락업 뿐만아니라, 바이낸스 처럼 거래 수수료 할인 토큰 강제 락업 등, 바이낸스 플랫폼을 몇 가지 정도 따라한다면, 지금보다 더 높은 시세 상승을 기대해볼 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비트겟 토큰과 관련하여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BGB 뿐만아니라, 다른 거래소 토큰 정보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검색바를 활용해보신다거나, 코인정보 카테고리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