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암호화폐칠리즈 (CHZ)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칠리즈 (CHZ)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칠리즈 (CHZ) 코인 정보 3가지 및 전망, 거래소, 소개, 특징

칠리즈 (CHZ) 코인은 전 세계 스포츠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칠리즈 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각 스포츠 팀의 팬 토큰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팬 토큰을 통해 의사결정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축하 노래, 라인업, 유니폼 디자인, 팬미팅 등 매우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각 스포츠 팀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으며, 경기 관람도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칠리즈 코인의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칠리즈 (CHZ) 코인 정보 3가지

  • 칠리즈 (CHZ)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 칠리즈 코인 기본정보
  • 칠리즈 코인 전망은?

칠리즈 (CHZ) 코인이란? 특징 설명 소개

칠리즈 (CHZ) 코인이란, 쉽개 말해서 각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대해서 자신의 의사를 결정할 수있도록 돕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코인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예를들어 축구팀 같은 경우는 선발 라인 맴버들, 골을 넣었을 때 축하 노래 결정 등 매우 다양한 결정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결정권을 얻기 위해서는 각 스포츠 팀의 팬 토큰을 구입해야합니다. 팬 토큰 구입은 각 거래소에서 칠리즈를 매수하고, 소시오스 닷컴 (socios.com)에서 좋아하는 팀의 팬 토큰을 매수하기만 하면 됩니다.

칠리즈 팬 토큰 사용 사례는?

칠리즈 팬 토큰의 실제 사용 사례는 몇 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1. 유벤투스 팬 토큰을 보유자들의 투표권을 통해, Blur의 song2 노래가 채택되었습니다.

2. FC 바르셀로나 팀의 탈의실 벽에 붙일 벽화가 FC 바르셀로나 팬 토큰 보유자들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3. 파리 생제르맹 주장 완장에 쓸 메시지가 팬 토큰 보유자들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3가지가 있으며, 이 외에도 실제 적용 사례가 몇 가지 더 있습니다.

  • 칠리즈 코인 기업

CHZ 코인의 모회사 기업은 미디어렉스 그룹 (Mediarex Group) 입니다. 미디어렉스 그룹 기업은 2006년도에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기업입니다. CHZ는 Mediarex Group 기업의 자회사입니다. CHZ 기업의 직원 수는 201명에서 500명 사이이며, 업종은 엔터테인먼트로 등록되었으며, 설립은 2012년도, 본사는 몰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칠리즈 코인 대표

대표 CEO는 알렉산드레 드레퍼스 (Alexandre Dreyfus) 입니다. 그는 게임과 스포츠 산업에서 수년이상의 경험을 가진 기업가이며, 1990년대에는 관광 플랫폼인 웹시티(Webcity)를 설립하였습니다.

이 후에는 프랑스 온라인 포커 분야에서 가장 큰 사이트인 위나맥스 (Winamax)를 공동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이 후, 초기 투자자들로부터 6,600만달러의 투자금을 조달받았으며, 칠리즈 플랫폼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소시오스 플랫폼을 설립하였습니다.

  • 칠리즈 초기 파트너십

초기 파트너십은 유벤투스, 파리 생제르맹,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S로마, FC 바르셀로나 등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십 관계에 의해 가격적으로 큰 상승을 불러오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인터밀란, 발렌시아, 에버튼, 아스날, 맨시티, 아스톤 빌라 등 매우 다양한 스포츠 팀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상황입니다.

칠리즈 코인 기본정보

코인 정보내용
총 발행량88억개
최고 시세 (고점)1,104원
시가총액9000억
순위64위
상장된 상위 거래소바이낸스, 쿠코인

시가총액과 코인 순위 같은 경우는 시세 변동에 의해, 내용이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코인마켓캡이나, 코인하는 쳥년들 같은 코인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웹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칠리즈 코인 전망은?

과거에는 각 스포츠 팬들이 자신의 팀을 응원하고 싶거나, 의사를 결정하고 싶을 때, 반드시 칠리즈를 매수해야했으며, 매수한 칠리즈는 팬 토큰으로 바꿨어야만 했습니다.

당시에는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팬 토큰들이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소시오스 닷컴을 통해 얻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들은 칠리즈 코인의 시세 상승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기준으로는 유명한 팬 토큰 같은 경우는 거래소에서 쉽게 매수할 수있으며, 굳이 칠리즈를 매수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따라서, 칠리즈 매수의 필요성이 많이 하락한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칠리즈에서는 새로운 팬 토큰들이 꾸준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각 스포츠 팀 팬들은 해당 토큰을 바로 얻기 위해서는 소시오스 닷컴을 통해 선점을 해야합니다. 선점하기 위해서는 칠리즈를 매수해야하며, 이는 칠리즈의 가격 상승과 이어지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스포츠 시장이 망하지 않는 이상은 칠리즈 플랫폼이 망할 일은 없어보입니다. 다음 코인 불장 시즌이 찾아온다면 가격 상승에 큰 기대가 되고 있는 코인이며, 좋은 결과를 얻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 전망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며, 코인 매수 매도의 대해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 강요가 아닙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칠리즈 (CHZ) 코인의 대한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해봤습니다. CHZ 코인 외에도 검색 창을 활용해보시면 다양한 코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