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건강나폴레옹 수면법 한번 실제로 도전을 해봤습니다.

나폴레옹 수면법 한번 실제로 도전을 해봤습니다.

나폴레옹 수면법을 일상생활에 적용해본다면 굉장히 유용할 것 같아, 관련 정보들을 많이 알아보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사람이 실제로 하루에 4시간만 자도, 적응만 할 수있다면, 단점보다는 장점들이 훨씬 많을 것 같아, 알아보게된 이유였는데요.

나폴레옹 수면법 이미지

하루에 4시간정도 수면하면, 20시간이나 활용할 수있고, 그 시간동안 일이나, 개인적인 여가활동 등을 보낼 수가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이 이유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나폴레옹 수면법에 대해 검색을 해보고, 실제로 도전해보는 분들이 꽤 계시는 것 같습니다.

나폴레옹 수면법은 어떤 방식인가?

나폴레옹 수면법 이미지

나폴레옹 수면법은 일반적인 수면 방식과 매우 다릅니다. 1일차 당일에는 8시간 정도 숙면하고, 2일차로 넘어가는 날까지 밤을 세야 합니다. 밤을 세면 3일차가 됩니다. 3일차부터는 총 6시간을 자야합니다.

4일차때도 6시간만 숙면을 취해야합니다. 그런데, 이 때 목욕도 말아야되고 물도 조금만 마셔야한다고 합니다. (조금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

5일차때도 6시간을 숙면합니다. 이 날때부터는 목욕을 해도되고 물도 마음대로 마셔도 된다고 합니다. 6일차때는 고기를 먹으면 안되고 4시간만 숙면합니다.

7일차때부터는 체중이 감소하는 단계이며 이 날에도 4시간만 숙면을 취합니다.

8일차때도 4시간만 자야되는데, 기상시간과 자는시간을 정한 상황에서 4시간을 자면 됩니다.

9일차부터는 또 다시 밤을 세워야합니다. 10일차까지 밤을 세워줍니다. 10일차에서 11일차로 넘어가는 날에는 4시간만 잡니다.

12일차부터는 몸에서 두통이나, 환각, 어지러움, 매스꺼움 등 이상증상이 발생한다면, 4시간 숙면을 위한 체질개선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이므로, 만약 이상증상이 나타났다면 다시 1일차부터 도전을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13일차부터는 4시간만 자도 몸이 적응되는 단계입니다.

나폴레옹 수면법, 좀.. 말도안되는 이야기..

나폴레옹 수면법 이미지

위에서 언급한 방식을 그대로 일상생활에 적용을 해봤습니다. 1일차때 8시간을 자고 2일차까지 밤을 세우는 것 까지는 정말 괜찮았습니다만, 문제는 3일차때 터져버렸습니다.

3일차때부터는 6시간만 자라고 했었는데, 실제로는 10시간이나 넘게 자버린 겁니다. 알람을 맞추고 잤었음에도 말입니다. 솔직히, 사람이 어떻게 밤을 세우고 6시간만 잘수있는지..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전 3일차때부터 이미 나폴레옹 수면법 도전에 실패하게 된 것입니다.

온라인 상에서 이미 몇몇 분들은 나폴레옹 수면법에 성공했다는 글과 영상들을 보긴 했었습니다만, 거의 대부분이 나폴레옹 수면법은 잘못되었다가 공통된 말이었습니다만, 14일차까지 성공을 했음에도, 하루 4시간 수면은 적응이 안된다라는 말이었습니다.

마치며

뭐, 나폴레옹 수면법은 확실히, 일상에 적용만할 수있다면 굉장히 좋은 사실이지만, 그 과정에 있어서 몸을 망친다거나, 얼굴이 일찍 늙는다거나, 피부가 안좋아진다거나 등 이러한 증상들 한 두가지가 분명 나타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잠을 제대로 못잔 스트레스도 반드시 있을 것이구요.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관련 가이드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

같이 읽으면 유용한 콘텐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