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복용법 장점 효능, 부작용, 가격, 무슨 맛들이 있을까?

링티가 뭔가요?

링티란 군의관들이 직접 개발 연구한 것으로, 수분을 재충전해주는 음료수로 알려져있는데요. 또 다른 명칭으로는 ‘피로회복제, 마시는 링거‘란 명칭이 있습니다.

링티를 마시게 되면, 피로가 회복되는 효과를 얻을 수있다고 알려져있으며, 또 다른 효과로는 몸 안에있는 수분과 전해질을 보존시킬 수있는 효능을 얻을 수있다고 합니다.

링티에 어떤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을까?

맛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만, 공통적으로 들어가있는 성분으로는 포도당, 타우린, 소금, 비타민C, 사과산 정도입니다.

링티 영양성분 정보

영양정보(레몬맛기준)용량(1회 섭취 기준)
탄수화물9.1g
당류7.3g [탄수화물 9.1g 중]
지방0.5g 미만
트랜스지방0g
나트륨213mg
포화지방0g
콜레스테롤0mg
단백질0.7g
비타민C600mg
총 칼로리 (1포당)42Kcal

자세한 효능과 장점을 알고 싶어요!

먼저 위에서 두 가지 정도 언급을 했는데요.

수분 충전 효능(대표 중심적인 효과), 피로회복(타우린), 수분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큰 효과를 얻을 수있음

시중 이온음료들 보다 수분배출량이 적음, 수분 흡수율이 뛰어남, 피부 노화방지(비타민C) 정도입니다.

어떤 부작용이 있을까요?

특별히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과다 섭취를 하게되는 경우, 당뇨병 관련 질환에 발병될 확률이 높아질 수있습니다. (과다 당 섭취 때문)

무슨 맛들이 있나요?

맛은 레몬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 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레몬맛의 경우는 약간 짭짤한 레몬 맛 음료수 느낌이라고 하며, 복숭아 맛 또한, 약간 짭짤한 복숭아 맛이 난다고합니다.

링티 복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링티의 하루 권장량은 1~2포입니다. 그리고, 1포를 500ml 물에 넣고,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조금더 진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300~400ml정도의 물에다가 섞어서 드신다면 맛있게 드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물에 넣어서 먹었는데 맛이 조금 식상하실 수있습니다. 그렇다면, 포카리나 다른 이온음료에 섞어서 드셔도 색다른 맛을 느낄 수있습니다.

공복, 식전, 식후 등 언제 먹어도 관계는 없습니다. 만약 저라면, 운동 전 공복에 한 포 정도 마신다거나, 운동 도중에 섭취를 해준다거나 할 것 같습니다.

링티 가격은 얼마일까?

2021년 올해, 공식 링티 쇼핑몰 기준으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1박스당 10포가 포함되어 있음가격
10박스+쇼핑백1개+보틀[선택시 +1000원 추가됨] (월1회만가능)148,000원
8박스+쇼핑백1개+보틀[이하동일]139,000원
3박스+보틀[이하동일]69,000원
1박스27,000원

광고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라, 체감적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있을까?

사실은 전혀 큰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또한, 아무래도 링티 관련 여러 광고들이 너무 과장되서 소개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마시는 링거라는 명칭으로 말입니다.

주변에서 쉽게볼 수있는 포카리스웨이트나 게토레이 음료수를 마시게 되면, 체감적으로 큰 효과를 얻지 못하듯이, 마찬가지로 링티도 링거 만큼 큰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그냥 단순히 이온음료에 불과하며, 같은 이온음료를 매우 비싼 가격에 주고 사고 있는 것일 뿐입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