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성폭 내용 및 변호사, 구강 피해자 신상, 증거 총 정리

도움이 되셨으면 공유하기!

기성용 성폭 내용 및 사건 총 정리

우리나라 축구를 대표하는 기성용 선수에게 정말 큰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바로 성폭 논란입니다.

솔직히, 여러 축구선수들 중에서 박지성 씨 만큼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기성용 선수였기때문에, 사건 초반 당시에는 ‘설마 기성용 선수가 성폭을 저질렀겠어?’라는 말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첫 피해자의 폭로

이는 올해 2월 24일에 공개되었습니다. 2000년도, 전라남도에 있는 한 초등학교에서 두 명의 선배로부터 구강 성폭행을 당했다는 폭로입니다.

이에 당하지 않으려고, 있는 힘껏 대응해봤으나, 두 명의 선배로부터 극심한 폭력이 있었기때문에 힘을 쓰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는 ‘박지훈 변호사’를 통해서 폭로를 하였습니다.

이어, 피해자는 무려 20년이나 넘게 지난 일이지만, 그 때 당시가 너무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고, 지금도 고통받는 중이라며, 밝혔습니다.

그리고, 피해자가 원하는 것은 성폭행을 가한 가해자들이 죄를 뉘우치는 것이며, 반성의 기회를 주기위함이라고 합니다.

박지훈 변호사는 누구?

박지훈 변호사 나이는 1979년 42세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학력사항으로는 대원외국어고, 서울대학교(영어영문학과 학사과정) 졸업입니다.

현재, 법무법인 유한 변호사로 활동 중에 있으며, 경력사항은 사법연수원 35기 수료, 법무법인 지평지성, 광장, 대륙 아주, 태웅, 스포츠 문화연구소 사무국장,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 스포츠산업학부 겸임교수로 활동했던 바가 있습니다.

이의 대한 기성용의 반응은?

기성용은 ‘사실이 아니다, 허위 진술이다, 나는 그런 적이 없다, 허위유포의 대해 법적으로 대응을 하겠다‘라는 식으로 밝힌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그 상황과 관련된 증거물을 제시하면서, 주장을 한다면 어느정도 신빙성이 보이겠지만, 아무런 증거도 없이 막무가내식으로 폭로를 한다면, 그 누구라도 믿지 못할 것입니다.

피해자가 언급한 다른 가해자 측 주장

다른 쪽 가해자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만약 학교폭력이 있었다면, 내가 사과를 하겠는데, 성폭력은 절대로 없었다‘ 입니다.

또 다른 가해자가 위와 같이 밝힌 것을 보면, 성폭은 없었어도 ‘폭력‘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같이 합숙했던 코치와 감독의 주장

2000년도 그 사건이 발생했을때 당시, 감독과 코치와 함께 생활을 보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러한 일이 발생할 수없다며, 주장했습니다.

피해자 증거 제출은 언제 쯤 하나?

지난 3월 16일, PD수첩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들’ 편에서 기성용 성폭 관련 내용을 다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훈 변호사와 피해자 간에, 기성용 선수에게 당했던 성폭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박지훈 변호사는 피해자가 그때 당시에 있었던 하나하나 일들을 다 묘사할 수있다고 발언을 했었습니다만, 관련 증거를 보여주지 않았기때문에 시청자들의 신뢰성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어, 피해자의 증거가 있다며, 법정에 서는 날에 공개를 하겠다며 주장했습니다. 만약, 진짜로 증거가 있다면 기성용 선수가 불리해질 수밖에 없겠네요.

기성용 공식 입장

본인의 한 평생 축구인생을 걸고, 그러한 일이 없었다, 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강경대응을 하기로 했다‘라고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피해자 신상정보

얼굴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신상정보는 어느정도 밝혀졌습니다. 피해자 한명은 8년 동안, 프로축구 선수로서 활동해온 사람이며, 현재는 은퇴했습니다.

나머지 한명은 이 논란이 발생한 후에 한국을 떠났으며, 최근에 다시 돌아와 에이전트로서 활동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관련 콘텐츠

박주민 의원 재산 가족 고향 부동산 프로필 사무실

박주민 프로필 생년월일1973년 11월 21일나이47살태어난곳(고향)서울특별시 성북구현 거주지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래미안베라힐즈학력사항대원외국어 고등학교의 중국어 학과, 서울대학교 법학과 학사과정 수료키169cm군대병역사항학사장교 출신으로, 공군 중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