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나이 국적 가족 엄마 아빠 부모님의 대한 팩트 정리

블랙핑크 로제 나이 및 프로필

블랙핑크 로제 나이는 1997년 2월 11일의 출생으로 올해 24세입니다. 본명은 박채영이며, 태어난 곳은 뉴질랜드에 있는 오클랜드 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과 뉴질랜드,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는 약168cm, 몸무게는 약 44kg로,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사항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아빠,엄마)과 친언니가 있습니다. 친언니 나이는 1993년생으로, 블랙핑크 로제보다 4살이 많고, 올해 28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블랙핑크 로제 아빠

로제 아빠는 호주에 있는 명문대로 불리는 국립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를 우리나라의 대학교로 비교하자면, 서울대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주 국립대학에서의 전공은 법학과입니다. 현재는 호주 국가에서 국제 변호사로 활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로제가 이중국적을 얻을 수있었던 이유

로제는 뉴질랜드에서 태어났다고 언급을 했었습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뉴질랜드의 국적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어, 이 때 당시 로제 아빠가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었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이중국적이란 타이틀을 얻게 된 이유입니다.

로제 친언니는 어떤 사람?

친언니도 동생 로제와 닮은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못지 않게 한 예쁨을 하는 것 같습니다.

친언니 역시도, 아빠 따라 호주 국립대학교의 법학과 전공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로제 역시 호주 국립대 법학과를 친언니 따라 가게되었는데, 연예계활동을 위해 약2년동안 재학하다가 중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안 자체가 변호사 집안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로제 엄마의 대한 정보는?

아쉽게도 로제 엄마의 대해 알려진 정보는 많이 없었습니다. 현재 호주에서 가족들과 거주하고 있다는 부분만 알려진 상황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이 궁금해요!

로제 취미

현재까지 알려진 취미는 꽃꽃이(꽃을 가꾸는 작업), 예술활동, 산책, 자전거, 필라테스, 드럼, 기타와 피아노 정도 입니다.

실물은 어떻게 생겼을까?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로제 실물의 대한 이미지를 찾아볼 수있었습니다. 로제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사진을 많이 볼 수있습니다만, 아무래도, 위 이미지들 처럼 근접촬영 사진 쪽이, 실물을 확인하는데에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래소비트겟빙엑스MEXC바이비트
수수료0.02%, 0.04%0.045%0.01% 0.05%0.02%, 0.055%
순위3위5위7위2위
추천도가장 압도적으로 추천! (5/5)(5/4.5)(5/4)(5/4.5)
언어영어영어한국어영어
할인50%50%10%20%
대상단타, 스캘핑에 최적독특한 복사거래다양한 암호화폐유튜버가 추천하는 곳
가이드비트겟 가이드북빙엑스 가이드북MEXC 가이드북바이비트 가이드북
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가입하기

공유하기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
여유로운 사람의 코인 블로그https://lifeblog.co.kr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의 비트코인 선물거래와 암호화폐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여유로운 사람의 블로그 운영진 경력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3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선물거래소 2년차 이용 경력 비트겟 거래소 전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 과거 암호화폐 거래소 및 토큰 프로젝트 실행 경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오늘의 인기 포스트

공유하기